view

오늘의 톡올블랙 아이린 비주얼 jpg

아이린참 (판) 2017.10.10 11:32 조회67,26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올만에 아이린 올블랙으로 입은 모습에서 비주얼 폭발하는 사진들임

언제나봐도 아이린한테 블랙은 진리임....☆

 

 

 

 

 

 

 

 

 

 

 

 

 

 

 

 

 

 

 

 

 

 

 

 

비주얼 쩔지만 분위기가 진심 개쩌는것같아

ㄹㅇ 짱예보스 쩔어....

 

 

 

 

 

 

 

 

 

 

 

 

 

 

 

 

 

 

대박.........ㅎㄷㄷ

봐도봐도 대박이다 옆모습 진짜 무슨일이야

 

 

 

 

 

 

 

 

 

 

 

 

 

 

 

 

 

 

 

 

 

참신기해 색감통통뛰는것도 어울리는데 블랙도 어울리는거보면 컬러파괴자인게 분명해

ㄹㅇ 쿨톤이라서 그런가? 컬러 흡수력 ㅇㅈ임

 

 

 

 

 

 

 

 

 

 

 

 

 

 

 

 

 

 

 

 

 

얼굴보면 진짜 미쳣다라는 말밖에 안떠오름

웃을때는 세련되면서 다정한 느낌나는데

 

 

 

 

 

 

 

 

 

 

 

 

 

 

 

 

 

 

 

 

 

무표정하면 세상 차가운뇨자로 변신함 ㅎㄷㄷ

연예인중에 갭차이나는거 짱인듯

 

 

 

 

 

 

 

 

 

 

 

 

 

 

 

 

ㅁㅊ..........완전 미치겟어

죽기전에 실물 꼭 봐야되는 연예인중 한명이다

 

 

 

 

 

 

 

 

 

 

 

 

 

 

 

 

 

올블랙으로 입으니까 얼굴 톤이 더 확 살고 흑발하고도 어울려

걍 검정색이 옳다....

 

 

 

 

 

 

 

 

 

 

 

 

 

 

 

혼자 이쁨 다해버려라!!!!

 

101
17
태그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1 08:47
추천
5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블랙의 진리였던 비내츄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1 08:54
추천
4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쿨톤이라 흑발이 제일 잘어울리지만.. 개인적으로 보라머리나 핑크머리도 좋았음ㅎ
요번에 앞머리도 해보고 팬들이 흑발 해달라고 해서 흑발도 자주 했으니깐... 다음번에 자르지 말고 새로운 컬러나 스타일도 해봤으면 좋겠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1 08:49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현은 사랑 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3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고급지게 생김...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3:30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긴 진짜 이쁜데 그만큼 정말 멍청해 보여 백치미란 단어랑 찰떡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1: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굵은웨이브해서 예쁜머리색 하는거 보고싶다. 주현이 아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화장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10.12 04:54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향기없는 꽃 같애...코 수술한거 너무 티나고....키는 난쟁이 똥자루 수준이고...매력도 없고 재미도 없고....노래도 못하고...걍 그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0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아이린은 넉놓고보게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3: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린은 블랙이 잘받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형을 고려해서 코디해야 하는데. 저런 바지를 입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3: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블랙 아주 칭찬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1 23: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아이린얼굴로 하루만살아보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2:54
추천
3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슴창퀴들만 그저 여신 아이돌 원탑이라고 지껄이지 남초 사이트만 가도 틀딱린 할매린 취급받는데 ㅉ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2:30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쉬보라인가? 이 머리색도 오묘하게 참 이뻣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2:2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레벨 띄운건 반은 아이린 덕 아니냐? 아이린 없었으면 진짜 솔직히 상상하기 싫다ㅋㅋㅋㅋㅋ누가 뭐래도 레드벨벳 받치는 중심은 아이린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2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빠진 보라?색도 참 이뻤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2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룰 음방에선 못봤던 핑크톤 머리ᆢ 보고싶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2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현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보라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21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핑크 투톤도 찰떡이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2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뿌까머리도 조낸 귀여웠다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20:1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주현 이즈 뭔들ᆢ♡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