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팬들을 위해 이걸로 변신한 김유정

깡춍 (판) 2017.10.10 14:19 조회45,94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토끼탈쓰고 잔망스러운 행동을하는 사람이 바로 김유정이래

 

 

 

 

 

 

 

 

 

 

 

 

 

 

 

 

 

본인이 직접 소속사에다 팬미팅하자고 의견을 내서 결국 하게됫는데

엄청 신나보인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엄마미소가 절로남

 

 

 

 

 

 

 

 

 

 

 

 

 

 

 

 

 

 

 

 

 

아이디어도 많이낸걸로 앎

싱크로율 돋는 인형탈쓰니까 더 카와이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어째서!!!! 인형탈을써도 이쁜것같냐구!!!!!!

김유정 팬들은 김유졍 팬이라서 좋겟다

 

 

 

 

 

 

 

 

 

 

 

 

 

 

 

 

직접 만든 쿠키랑 선인장? 스티커 손수 전부 붙혀서 준비햇다고함

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가지고싶은것

 

 

 

 

 

 

 

 

 

 

 

 

 

 

 

 

 

 

저런 이벤트잇으면 평생 기억에 남고 재미잇을것같아!!

본인처럼 이쁘고 사랑스러운걸로다가 햇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건축학개론 따라한 포스터도 눈길이 끌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얼굴이 김유정이니까 이쁘기만하넹

 

 

 

 

 

 

 

 

 

 

 

 

 

 

 

 

 

국내 첫팬미팅을 열심히 꾸민게 눈에 보여서 마음씨가 이쁘다

물론 얼굴이 더이쁘지만서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앉아잇는거 __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0
29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1 08:41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좋아하지도 안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사진들 보니까 겁나 잔망잔망하다 귀엽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v 2017.10.12 13:3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조카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18:5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야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나돌아갈래 2017.10.11 17:23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정이 진짜 너무 예쁨... 말하는 것도 성숙하면서도 너무 지나치지 않게 나이다운 상큼함도 느껴져서 좋음. 바르게 잘 커서 좋은 성인연기자 되어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09:5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진짜 귀엽고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유부남 2017.10.11 09:29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고 귀여워라! 이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1 08:41
추천
3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좋아하지도 안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사진들 보니까 겁나 잔망잔망하다 귀엽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