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손나은 항공 점퍼+아디다스 레깅스 조합

손나손나 (판) 2017.10.11 14:54 조회71,7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얼마전에 손나은 공항 사진을보는데 오나전 꿀조합 공항 패션을 발견!!!

 

공항 점퍼+아디다스 레깅스 착장하고 등장햇는데 입틀막

 

 

 

 

 

 

 

 

 

 

 

 

 

 

 

 

 

 

 

 

 

 

 

안어울리는게 이 지구상에 존재하긴하는거야??????????

 

레깅스는 당연한거고 공항 점퍼까지 소화력 쩌냐 낫닝겐 맞네 맞어

 

 

 

 

 

 

 

 

 

 

 

 

 

 

 

 

 

 

 

 

 

 

 

 

 

야아..// 진짜 레깅스 핏이 뭐라고 설명을 해야하는지...

 

착장한 모습을보면은 아디다스를 손나은한테 넘겨주고싶은 마음이야

 

 

 

 

 

 

 

 

 

 

 

 

 

 

 

 

 

 

 

 

 

 

 

 

핏이 진짜 국보급으로 넘나리 조으다>_<

 

여자라면 손나은 핏을 안부러워하는 사람이 없을꺼임 장담한다

 

 

 

 

 

 

 

 

 

 

 

 

 

 

 

 

 

 

 

 

 

 

 

 

 

 

 

뒤태 말할것도없이 완벽!!!!!

 

여성스럽고 섹시한 스타일도 어울리는데 넘사벽은 이런 캐쥬얼 복장인듯

 

특히 레깅스 입는날이면 끝장난거지ㅎㄷㄷㄷ

 

 

 

 

 

 

 

 

 

 

 

 

 

 

 

 

 

 

 

 

 

 

 

크롭까지.. 미쳣다 미쳣어

 

그냥 날 죽이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틀전에 인스타에 레깅스 입은 사진 또 올라옴!!!!!

 

덕통사고만들려고 작정을 햇구나?...

 

 

 

 

 

 

 

 

 

 

 

 

 

 

 

 

 

 

 

 

 

그래, 알아 너가 짱이라는거

 

 

 

 

 

 

 

 

155
47
태그
신규채널
[일본]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2 09:30
추천
64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깅스입을때 민망한건 Y존 부각될때 얘기지...손나은은 안무 움짤에서도 그렇고 체형적으로 부각이 잘 안되는 타입같아서 부러워...존예....전에 해외나갔을때도 민망하게 부각안되고 다리예쁜 사람들은 잘도 입고 다니던데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10.12 09:21
추천
64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항공점퍼랑 입으니 하나도 안민망하구만

몸매가 안되니 레깅스만 입으면 민망핏이지
(나는 입고싶은데 허벅지살땜에 못입;)

손나은이는 핏이 너무 예쁘고 라인이 좋아서 예쁘기만하당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00:23
추천
5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미쳤다 개이쁘다 욀케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10.12 13:13
추천
1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에서 까리함은 얘가 원탑이다 진짜 워후 여성스러움╋까리 내 워너비 분위기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밍까 2017.10.19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쁘고 팬인데...음...청테이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6 0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답글 0 답글쓰기
브이오에스 2017.10.15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애초에 저 기럭지 비율에 뭘 입혀놔도 이쁜게 정상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편하겠다. 울나라에서 저래다니면 시선쏟아질듯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5: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국에선 저거 밥먹듯이 입고다니는데 우리나라만 유독 그러더라....
외국에선 이렇게 다 입고 다녀 하면 '거긴 외국이잖아!'ㅋㅋㅋㅋㅋ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4: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ㅂㅅ들은 하나라도 꼬투리 잡을려고 안달이여~ 니들 살 뺄려고 요가영상이나 다이어트 영상 죽어도 보지 말아라 레깅스만 입은 언냐들이 운동 알려주는데 민망해서 어떻게 봐? ㅠㅠㅠㅠ 으휴 찌질이들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2:0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와진짜 나도모르게 다 저장하고있음ㅋㅋㅋㅋㅋ손나여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7.10.14 19: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레깅스 입는게 뭐 이상한가..요? 외국에선 저거 완전 우리 츄리닝 입는것처럼 아무렇지 않게 입는데 유독 우린 반응이 쎄하네..... 남 입는거 관심 진짜 많네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10.14 18: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메갈련들은 왜 부들대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7: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요즘은 길거리에 레깅스만 입고 많이 돌아다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7: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항점퍼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엔 항공점퍼라 돼있는데 본문엔 공항점퍼라 돼있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5:21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현이 레깅스입고 춤추던 안무 영상을 잊을수 없다... 둘이 키는 비슷한데 설현이 훨씬 길죽하고 라인 예쁘고 비율좋음. 한방에 발리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5:14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체에 레깅스만 덜렁입고 사람많은 곳 다니는거 한국에선 흔치 않으니 민망하게 느껴지는거지 외국여자들 사진 들고오면 뭐함?여기가 외국임?ㅋㅋ 남자들 바지 흘러내려서 팬티보이게 입는 것도 외국에는 흔하니까 한국에서 입는것도 민망할거 없다고 할 기세네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2017.10.14 14:3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는 정말 좋다. 특히 옷입을 때마다 핏이 장난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4: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디다스에서 협찬해줘서 인스타로 홍보마니하더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3: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만 (안티들만) 저러지 솔직히 외국에선 흔한게 레깅스입 평상복으로도 많이 입고 특히 길가다 보면 운동하는 사람들 죄다 레깅스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3: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힙라인 이뻐서 레깅스 핏 진짜 이쁨 그리고 민망하다는 애들아 밑댓 처럼 니들은 스키니 어떻게 입고 다니냐? ㅋㅋㅋㅋ 민망하면 너네는 평생 레깅스 입지마~ 왜 남이 입는거보고 오지랖인거야~~ 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1: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보고 입틀막 .. 스타일링이며 비율 몸매 와 진짜 완벽해 손나은은 참 스타일링 잘해 저기서 머리만 안묶었어도 뭔가 아쉬웟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민망하다는 애들은 서양쪽으로 여행 죽어도 못가겟다 거긴 걍 대놓고 레깅스만 입고 운동 하는데 길 가봐라 운동 할려고 레깅스 입고 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9: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여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