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패기쩌는 토스트 맘충

ㅇㅇ (판) 2017.10.11 19:52 조회45,142
톡톡 사는 얘기 개깊은빡침
이어지는 판
137
2
태그
신규채널
[연정추녀] [조카급해] [신발정보] [꿀잼] [배씨처키닮] [배씨개명] [돌아갈래]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h 2017.10.12 00:5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먹을껀데 그냥 달라는게 말이되냐? 애들이 더 잘먹는데 그냥 달라니 아저씨는 빵 어디서 그냥 갖고와서 팔어? 기다리는걸 가르쳐주는건 바라지도않는다 . 애데리고 나와서 구걸하진말자. 뭘 보고 배우겠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ㅂㅈㄷ 2017.10.12 09:4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저씨 진짜 착하시네....나 같으면 맘충 얼굴에다 토스트를 지져버렸을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3 12: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스트지지는소리하네 저런사람난한번도못봤다 애엄마들 대부분 미안해하고 고마워하고 그러더라 어찌됐건 한무리에서 이상한사람은 꼭있어 택시기사들이 일때문에고된게아니라 사람땜에 고되다는말이 왜나왔겠냐 직장에도 또라이한놈은 꼭상주하고 학교에서에서도 기억에남는 또라이추억들은 하나씩있을거다 근데 왜 맘충이라는 단어가 나왔는지아냐? 그건 여혐에서 비롯된거야 애엄마들 귀한내자식 남한테욕먹는거싫어 더조용히시키고 눈치보고 식탁더치우고간경험있을거다 여자들 설설기게 눈치보게만들기 꼬.치작은 찌질한것들이 문화를 조장하는거지 된장녀도 그래서 나온거야 꼬.치작고 돈없는것들이 살돈은없는데 딴 잘난놈들이 여자끼고 비싼음식사고 잠자리하고 즐기면서사는데 분노한거지 재밌는건 같은남자를시기하는것이 남자들 심리특성상 자존심이 너무상하는일이라 더내는 남자보다 덜쓰는여자를 공격하게된거지 그래서 아이러니하게도 스타벅스에서 커피마시는여자자체를 된장녀라고 부르기도했다 참 웃기지않냐? 요즘 결혼 출산이 소위 집있고 좀사는 놈들이 할수있는게되면서 또 결혼이 어려워진 꼬.치작은 가난한 집없는 남자들이 분노하기시작했어 반반결혼을안하면 여자는 된장녀 공식을 고집하더니 유교적인 우리나라의 현실상 그게어려워지니 그분노를 이미 결혼해서 아이를 키우는 여자들에게 풀기시작했지 솔직히 우리나라가 시스템이라던지 교육이라던지 육아제도가 정말 잘되있지않아 대부분 육아는 아직까지 여자몫이고 공무원 전문직아닌이상 회사에서 버틸려면 욕은욕대로먹고 몸은고되고 걷지도못하는아이 어디맡기려면 잊을만할때쯤어린시집학대뉴스뜨고 이와중에 둘째낳아라 압박 시댁종살이에 전업을해도 화장하고 나가는거 구두한번못신고 백팩에 슬립온에 머리부스스하며 마트 키즈카페 놀이터 다니는게다지 여자로서 포기하고 모성애로 아시를 24시간케어하는데 사는사람들임 누가읽어도 한대치고싶은 가공의인물을 만들어놓고 애엄마는 전폭적인 상대방의 배려 희생을바란다며 아주 모멸적으로 공격함 가난해서그렇다느니 멍청하다느니 저번엔 애한테 뜨거운국물을 엎어서 복수했다는글에 박수치며 응원하는글도봤어 물론그런사람도있을수있지 자기가족만 소중한사람 근데 그런사람이 아이엄마로 한정되어있는게 문제임 아기엄마들 난안그래서 욕안듣는다는 엄마들 진짜웃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9:4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맘충 단어쓰지마 쟤가 진상인거야. 맘충은 여혐단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8: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스가 맘충~~ 여기저기 안가리고 민폐끼쳐버리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10.12 17: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지나고 겨우 걸어다니는 아기랑 식당에 갔는데 앉아서 밥한공기 에 된장찌게 안맵게 시켜서는 밥 말아주니 뚝딱 먹던데 ㅇㅅㅇ 그거보고 놀랬어요 너무 잘먹어서
답글 0 답글쓰기
땅콩 2017.10.12 1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등산 내려와서 에어건 터는대도 애새끼들 전신 목욕 같이 뿌려대더라. 신발만 털고 애새끼 묻은거는 집에가서 털던가..진짜 말안듣고 무식한 벌레같애. 애들을 위하는게 아니라 애들이 불쌍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2 15: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저런 미친년이 실제로존재하는게 믿을수가없다 조카발로까고싶네 애미랑애새끼
답글 0 답글쓰기
뽀또 2017.10.12 15: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배고프다 찡찡대도 순서 기다렸다 먹어야 한다고 교육시켜야지.... 애 인내심 없애는 교육하고 있네... 남에게 민폐끼치는 교육도 더불어.... 저런 애들이 저런 교육받고 커서 나중에 우리 애들한테 끼칠 피해 생각하니 너무 싫다
답글 1 답글쓰기
ko 2017.10.12 13:07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남자가 잘못하면 하여간 한남은 ㅉㅉ 라고 하는데 여기는 저 여자만 욕하고 한녀는 ㅉㅉ 라고 안하나요? 판은 원래 그런곳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12:5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애새끼 길에서 배고플꺼같으면 간식이라도 가지고다니던가
무슨민폐야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2 12: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도 애 키우는 입장이지만 저사람 정말 미쳤네요. 예의도없고 양심도없고 경우도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ㅂㅈㄷ 2017.10.12 09:46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저씨 진짜 착하시네....나 같으면 맘충 얼굴에다 토스트를 지져버렸을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부산사나이 2017.10.12 09: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다살다가 토스트집앞에서 이상한 짓하는건 처음본다. 어쩌겠어, 맘충은 그 세대 부모님들 탓도 있음. 벌레들이 이렇게 계속 계승되는 거다. 애가 거부 의사를 표현할 정도면 고맙습니다정도는 가르쳐야 될꺼 아니야? 지가 밥안쳐먹은 잘못을 토스트 집에와서 왠 횡포야 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오오 2017.10.12 09:1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개 썅,년이지
답글 0 답글쓰기
정도껏해라 2017.10.12 09: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뱅이년 저런것도 애미라고 주댕이 벌려서 식빵 20개 쳐 넣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h 2017.10.12 00:5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먹을껀데 그냥 달라는게 말이되냐? 애들이 더 잘먹는데 그냥 달라니 아저씨는 빵 어디서 그냥 갖고와서 팔어? 기다리는걸 가르쳐주는건 바라지도않는다 . 애데리고 나와서 구걸하진말자. 뭘 보고 배우겠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