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우리언니 개이쁜데 첫 남친 사겨서 얼굴 봤더니

ㅋㅋ (판) 2017.10.11 23:32 조회352,14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친동생인 내가 봐도 우리 언니 진짜 이쁘거든

성형, 시술 하나도 안했고 그냥 그냥..ㅋㅋ엄청 이뻐
아침에 방금 깨서 부운 얼굴로 방에서 나오면

흠칫 놀랠때도 있어 이뻐서
우리 엄빠는 오히려 내새끼라서 이쁘지
밖에 내놓으면 평범하다고 하시는데

나 19년 살면서 우리 언니보다 이쁜 여자 못 봤어

근데 언니가 20살인데 유치원때부터
고백을 엄청 받다가 중학교때 부터 뜸해졌어
일년에 1-2번 고백 받는데 남자 누군지 보면
우리학교나 옆학교 아님 친구친구 건너서 다른 동네
잘생긴 오빠들ㅋㅋㅋㅋ
남사친 한명도 없고 여자애들이랑만 놀고
고백 한번도 받아준적도 없고

이상형이 얼굴은 안보고 성격만 착하면 된대 자기만 바라봐주는
ㅋㅋ 하튼

엄마 아빠가 걱정하실정도로 남자랑 교류가 없었는데

이번에 언니가 대학 들어가면서
계속 고백 받다가 몇주전에 나한테
좋아하는 남자 생겼다고 하더라고

나는 진짜 놀래서 사진 봐봐 했더니
사진을 잘 안찍는다고 직접 나중에 보여준다고
해서 알겠어 해놓고
너무 궁금해서 언니 페북 뒤져봤는데 안나오는거야

그래서 지금까지 기다리다가
오늘 저녁에 셋이 봤거든?

근데 솔직히 기대를 안했어
우리 언니가 얼굴도 안보고 사진도 안찍는다해서
약간 평타이하 일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알 연예인 온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잘생긴 남자 첨 본다 진심

진짜 보자마자 입밖으로 에?
ㅋㄱㅋㄱㅋㅋㄱㅋ
그냥 진짜 넋이 나가서 셋이 밥 먹으러 갔는데
밥 안먹어도 배부르더라 얼굴구경하느라

와 진짜 일반인이 어ㄸ떻게 이렇게 생길수 있지
싶을정도로 잘생겼음
옷도 잘 입고

여기서 젤 중요한건 엄청 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언니 먹는거 사랑스럽게 쳐다보고
음식 다 챙겨주고 문쪽으로 바람 들어오니깐 밥먹다가
자리 바꿔주고 언니가 밥 다 먹고나서 화장 고치려고
화장실 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못 고치고 돌아왔는데
아직 사귄지 몇주밖에 안되서 남친 앞에서 화장 고치기
민망하니깐 안고치고 있으니깐
자기 편의점에서 뭐 사올꺼 있다고 하고 나가서
한 5분뒤에 빈손으로 돌아옴ㅋㅋㅋ그러더니
지갑을 깜빡하고 안가져 갔는데 그냥 안사도 된다고
그러던데 딱 티났음

그리고 나한테도 엄청 잘해주심
우리 언니가 며칠전부터 뭐 먹을지 고민 했다는데
언니가 말 흘리는거처럼 아 00이 해물 좋아하긴 하는데
했더니 언니남친분이 맛집 비교해서 다 알아보고
우리 데리고 온거래 ㅠㅠㅠ

우리 언니가 페북 맛집 좋아요 누른곳들
다 캡쳐해놓고 화장품 좋아요만 누르면 사와가지고
언니가 함부로 좋아요도 못 누르겠다고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진짜 부러웠음 ...


역시 끼리끼리 만난다고 하긴 하지만 진짜
언니 남친분은 안 잘생겼어도 그 성격이면...
어떻게 생겼든 언니가 사겼을듯ㅋ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다 너무 행복하고 우리언니 첫 남친인데
너무 좋은분 만난거 같아서 진짜 기쁘다.....
우리언니가 올해 초부터 지켜봤는데 가식이
아니라 성격이 그냥 배려 쩔고 후배들한테도 잘해주고

후..결혼했음 좋겠다

빨랑 엄빠한테도 소개시켜주고 싶은데
언니가 나중에 하자고 한느데
우리엄빠 행복해서 꽹과리 치실거같음

그냥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아서 한번 글 써봤당


읽어줘서 고마워 안뇽!

+


추가 할게요!

우와 우선 너무 많은 댓글과 추천수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어제 새벽에 주저리 쓴 글인데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언니 보여줬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괜히 아닌척 자기 방에 쏙 들어가더니
혼자 실실 웃음ㅋㅋㅋㅋㅋ
원빈 베플 웃기다고 캡쳐까지 해서 카톡으로 나한테 따로 보내줌



아아 우선 페북에 글 떳다고 많이들 그러던데
아무리 검색 해봐도 안뜨던데 혹시 링크나 캡쳐? 있을까요?

근데 우리 언니 페북 계정 프로필 사진도 없고 사진은
페북 친구여야지만 볼 수 있고 그마저도 2013년 사진이라
아마 댓글이 말하는 분은 아닌거같아요~
이름에 ‘수’ 들어가지도 않고 ㅎㅎ
그래도 걱정 해주셔서 감사해용!

언니랑 남친분 누구 닮았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둘다 닮은 연예인이 딱히 없는거 같고
언니는 중딩때까지 커피프린스 채정안 닮았다고
아주 가~끔씩 들었는데
가족인 저는 매일 봐서 그런지 엄청 이쁘긴 한데
채정안은 글쎄..?


남친분도 누구 닮진 않았고 그냥 그분대로 잘생기셨다고 해야하나
입쪽이 김재원? 입동굴 있어서 약간 닮은거 같은데
전체적 분위기는 안 닮았고
그냥 음...... 되게 밝은 분위기 라고 해야하나



그리고 저 되게 이쁠거같다고 하는 댓글들 많던데

하하하 그냥..언니의 희석된 버전이라
좀 더 흐리멍텅 하고 이목구비도 더 또렷하지 못하고
ㅜㅜ언니랑 비교도 안되는.
나는 쉐딩 꼭 해야하는 스타일 ㅎㅅㅎ..


뭐 ! 아무튼 다들 너무 좋은 말씀만 해주셔서 감사하고
남친 조심해라 여우같다 이런 댓글들도 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걱정이라 생각하고 읽었어요 언니랑~

다시한번 감사하고 남은 2017년 잘 보내세요^^

안녕히 계세용!!! ♥︎♥︎
2001
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퍼날라주셈] [짬다이어리] [블러셔짱] [다이어리] [예선] [지금뭔상황] [조언부탇햐]
25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7.10.11 23:43
추천
50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빈 부모님도 원빈 평범하다고 그랬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01:43
추천
3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ㅠㅋㅋㅋ글만 읽어도 왠지모르게 배부름 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02:17
추천
306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니가 개이쁜거면 너도 엄청 이쁠 것 같다...난 내동생이 진짜 이뻐서 너가 본문에 써놓은 생각 자주 해 얘보다 이쁜 같은 나이인 애 못 본 것 같아ㅠ
답글 22 답글쓰기
찬반대결 내일학교감 2017.10.12 18:00
추천
1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ㅈㄴ 부들부들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ㄴ나웃기네 니들 얼굴 탓을 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5 0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부러워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06 0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 새벽부터 기분 잡치네. 애들 싹이 노랗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2 0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유상종이라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2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부럽.. 역시 끼리끼리 사귀는구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분이랑 언니랑 같은 과인거야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10.15 16: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성격 짱 좋아보인다...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랄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왜케 병신들많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추가글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5 08: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라고 하고싶은데 아닌거 같아서 그냥 응.... 부러워....... 부러워 부럽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7.10.15 07:5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좋은 댓글은 ㅇㅇ이나 ㅜㅜ 이사람이 적는구만 글쓴이가 글쓰고 댓글다나??: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22:5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우리형 원빈보다잘생겼는데 여자친구는 박나래처럼생긴여자만나서 늘놀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2: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쓰니 복 받았다고 생각해??쓰니 부모님한테 감사해야됨 언니가 이쁘면 당연히 쓰니도 어느정도의 예쁨은 가지고 있을 거고 글 보니까 성격도 너무 예뻐보인다 언니 좋은 남친 생겼다고 글 올리면서 좋아하는 쓰니도 귀엽고 언니분도 너무 귀여우심 진짜 쓰니 글 보니까 밥 안먹어도 배부르당 쓰니도 언니분 남친만큼 좋은 남자친구 만날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오성은 2017.10.13 22:5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자기식구는 이뻐 보이지 않는다.나도 내친여동생을 친구들한테 소개를 하기가 쪽팔려서 안햇엇는데 몇년후에 친구들이 전부 바싹 얼어 버리더군! 미코출신 김성령 닮앗다더군! 에이 뭐 친구니깐 나를 보고 괜히 하는 말이겟지 싶엇는데, 나중에 나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말이 동생분이 정말 미인 이시군요 그래서 뭐 나 기분좋아라 하는 소린줄 알앗더니 왠걸 결국은 우리나라 대기업 총수 아들이 데리고 가서 결혼 해버리더군! 난 내얼굴을 거울보면 우리집 식구 누군가를 닮았다는게 정말 짜증 날때가 많다! 하지만 모든사람이 나처럼 성형 하고 싶다는데, 아직도 날 기분좋아라 하는소리겟지 싶어 믿지를 않는다.
답글 0 답글쓰기
또잉 2017.10.13 22:1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이쁘면 지가 공부도 안하고 폰만하고 스스로 죄책감들때 거울보고나서 위로받을듯........나 지금 공시생인데 얼굴이쁜애들은 공부안해도 성공할수있으니 부럽다....면접 보면 바로~~합~~~~격이니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10.13 21:37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등신아 니네언니 너말대로 그렇게 이쁘면 나중에 돈많은 남자 물고 집안 계층을 올릴수 있는데 남자새끼 면상보고 결혼했음 좋겟다고 : ?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0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딱 그런느낌이야 ㅈ같이생긴애들도 지들끼리 너 예뻐졌다 존예ㅠㅠ이 지랄하는거처럼 지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거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8: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미친듯이 이쁘면 오히려 고백 더 못받는데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8:10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이쁜건 이런게 이쁜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오레오 2017.10.13 18:0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다음 망상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