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평생 기억되는사람

구구 (판) 2017.10.12 00:28 조회11,160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사람마다 그 아픔의 정도는 모두 다르겠지만 여기있는 사람들 모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것은 맞잖아요.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이글을 적어보아요.

-상대방을 너무 사랑했기에 최선을 다해서 조건없는 사랑을 주신 분들

-그래서 헌신적인 사랑을 할 수 밖에 없었던 분들

-하지만 그로인한 상처로 다시는 누군가를 진심을 다해서 사랑하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계신 분들

상처받지마시고 위축되지 마세요. '너무 호구같이 퍼줬나 ' 하고 후회하실 필요 없어요.
여러분들은 너무 소중하고 대단한 분들이에요.

인생을 살면서 누군가가 나의 모든걸 조건없이 사랑해 준다는건 너무 소중하고 행복한 일이에요.
또 그런 사랑을 주는 사람이 있다는건 어쩌면 흔치않은 일이죠.

그런 사랑을 주는 여러분들을 떠난 상대방은 인생에서 너무 소중한 보물덩어리를 걷어 차버린거에요. 다시는 그런 조건없는 사랑을 받지 못할 수 있는데도 말이죠.

물론 그들은 아직 그 소중함을 모를거에요.
하지만 시간이 흘러 그 사랑의 소중함을 알고 후회할 때 여러분은 평생 잊혀지지 못하는 존재로 깊이 남을거에요.
그 소중함을 깨닫는데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느냐가 문제지만 여러분들은 분명히 그들의 인생에서 특별한 흔적 같은 존재로 남을 수 밖에 없어요.
분명히 기억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헌신과 사랑은 결코 헛된게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그런 사랑을 줬다는 것 자체만으로 너무 훌륭하고 대단한 일을 하신거에요.

그 소중함을 모르는 그 상대방에게 문제가 있는거지 여러분이 잘못하신것도 , 호구같았던 것도 절대아니에요.
절대 후회하지마시고 상처받지마세요
그리고 그 소중함을 모르는 상대방에게 더이상 미련갖지마세요

여러분은 잘하신거에요 할만큼 다하셨고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이제는 ,여러분이 그런 사랑을 받으실 차례이고 충분히 그이상의 사랑을 받으실 자격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54
1
태그
신규채널
[한국남자]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방탄청년단 2017.10.12 02:1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에게 최악의 기억을 남겨준 사람 두번다시는 못잊을거 같다 진심 다시 만나고싶은 마음은 1도 없는데 8개월이 넘은 아직까지도 안 잊혀지는거 보면 앞으로 못잊을듯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옥수수 2017.10.12 1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등학교 동창이랑사겼는데, 공무원시험 합격하고 일주일도 안돼서 말도안돼는 트집잡아서 헤어졌습니다. 정말 많이 사랑했고, 예쁜가정꾸려서 잘사는 꿈만꿨고, 부모님들도 정말신경많이썼는데, 헤어질때는 잘해달라고했냐.이럽디다...이기적인성격이라 자기가잘못해놓고도 그잘못을 나한테 원인으로돌리고 내가미이안하다했는데, 헤어질때도 다 내탓을하더군요..그래서 동기동창들 전부 제잘못아니라고 하지만 저에게 책임전가해서그런지 그냥계속 죄책감이들고...다른사람만나지도 못하고있어요...그런데도 보고싶은거는 정말많이 사랑해서...
답글 0 답글쓰기
방탄청년단 2017.10.12 02:17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에게 최악의 기억을 남겨준 사람 두번다시는 못잊을거 같다 진심 다시 만나고싶은 마음은 1도 없는데 8개월이 넘은 아직까지도 안 잊혀지는거 보면 앞으로 못잊을듯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빛샘 2017.10.12 00: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언젠가 이곳에서 헌신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 있었죠ㅎ헌신하면 상대는 교만해져서 떠나는 경우도 있지만 결국 헌신한 당신이 잘못한 것이 아니라 교만해져 떠난 상대가 딱 그만큼인 사람인 거지 헌신은 사랑해서 필요하다는 생각이란 글.. 그렇게 떠난 상대도 교만이 사라지면 반드시 받은 사랑에 후회돼서 폭풍눈물 흘릴 날이 오겠죠. 헌신할 수 있었던 사람은 그만큼 사랑을 순수하게 표현할 수 있었던 정신 건강한 분들인 거죠.
답글 0 답글쓰기
외로움 2017.10.12 00: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글 읽고 완전히 저인줄 알았네요.. 저도 쓰니가 말한대로 호구처럼 퍼주다가..
환승이별까지 당하니 자존감은 바닥으로 치고 모든게 다 겁이 다네요 .. 쓰니도 얼른 좋은사람 나타나길 빌께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