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비투비 컴백 영업글입니다!!!

멜로디 (판) 2017.10.12 00:42 조회11,412
톡톡 엔터톡 드루와

 

안녕하세요!! '10월 16일 오후 6시'에 컴백을 하게 된 비투비를 홍보하려고 온 흔한 멜로디 입니다!!

관심없으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일단 이번에는 '발라드'!!!로 컴백을 하게 됐는데요!!
정규 1집 '괜찮아요' 이후 드디어 정규 2집으로 컴백을 하는 것인데요!! '괜찮아요' 만큼 좋은 발라드 곡이 또 나올것 같아요ㅎㅎㅎㅎ

그럼 단체샷 몇장 먼저 살펴볼까요??

이렇게 가을남자 분위기를 뿜뿜 풍기며 찍은 단체사진들 ㅜㅠㅠ
이번역시 포스터 구매각으로 지갑을 준비중..

그리고 오늘!!! 드디어 앨범 트랙리스트가 나왔는데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작사작곡에 비투비 이름들이 많이 등장을 합니다!!

타이틀곡은 '그리워하다'인데 짧게 공개된 부분에는 창섭이의 목소리가 나오네요 ㅎㅎ 역시 음색갑.

비투비의 큰 매력 중 하나인 화음이 이번 노래에서도 얼마나 멋질지 기대되게 해주는 노래입니다

위 영상 링크:https://youtu.be/tgY2BO5Lngk?t=1s

(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한번씩만 들어봐주신다면 정말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추가) 비투비 뮤비 1차 티저가 나왔습니다!!!! 티저 역시 멋있음 뿜뿜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한번씩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ㅜㅠ

뮤비 1차 티저 영상:https://youtu.be/Z4S9OzGGesw

(누르시면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나머지 일정입니다! 이제 컴백이 며칠 남지 않았으니 뜨거운 관심 주신다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비투비의 5년차 팬인 멜로디였습니다!
(비투비 사랑하고 언제나 응원한다!!!)

+) 하이라이트 팬분들 중 혹시 큐브가 쓴 제정신 아닌 홍보글로 아직까지 속상하신 분들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ㅜㅠㅜ 멜로디는 언제나 비투비와 하이라이트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432
24
태그
신규채널
[대나무숲]
10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2 00:53
추천
9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진짜 오디오 티저만 잠깐 들어도 너무 좋은 곡들이 많아ㅠㅠㅠㅠㅠ 2번트랙 타이틀 곡 그리워하다 진짜 미쳤으니까 꼭 들어봐ㅠㅠㅜㅠㅜㅠㅜㅜㅠㅜ 개인적으로 난 12번 트랙 우리들의 콘서트라는 곡 콘서트에서 들으면 진짜 눈물날 것 같아 다음 콘을 가야하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겨버렸다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디오티저만 들어도 넘 넘 좋으니까 10월 16일 오후 6시 비투비 신곡 한번씩만 들어줘! 정규 앨범이라 수록곡도 빵빵한데 네 취향도 하나정도 있지 않을깟ㅎㅎㅎㅎㅎㅎ (그리구 말은 안해도 항상 비투비 좋게 봐주는 타팬이나 머글들 너무너무 고마워♡♡) 올 가을은 비투비 듣자!!! 비투비 사랑!!!!!!! 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00:45
추천
8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텀 분위기 너무 좋다!!! 응원합디다 ㅎㅎ 육성재 너무 잘생겨서 비투비 좋아하게 됐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00:51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믿듣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4 08: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니엘 울상짓는거 한번만 보고싶다 ㅈㄴ귀여울듯 막 시무룩해있는거 보고싶다ㅇㅇㅇㄹㅇ동골동골 넘나 귀여워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8: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의팬도 아니지만 유일하게 아이돌그룹중에 찾아듣는그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6: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디야 다 좋은데 팬톡과 상의해서.... 부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응강님 너무 조아효....왜 하필 16일 컴백이죠....왜 하필 본진이랑 컴백시기 비슷하죠......ㅎㅏ 그래도 노래는 꼭 들어보겠습니다...♥ 성응강,멜로디,비투비 다 화이팅!!!!!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4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 티저 본 사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광우럭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4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는 진짜 아티스트느낌임 노래도잘하고. 그렇다고 얼굴이 빠지는것도아니야 나는 프니엘이 제일 잘생겼다생각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뮤비티저 링크도 넣는건 어떨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4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듣비투비...멜로디분들 늘 연생인 제 본진 잘챙겨주셔서감사합니다 꼭꼭들을게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2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니엘 뭔데 저렇게 동글동글 귀엽냐ㅋ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ㅋㄱ애기같아ㅋㅋㅋㅋㅋㄱㅋㄱㄱㄹㅇ왜이리 기염기염하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정말 믿듣비예요!! 제 본진이랑 시기가 겹치는데 다들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1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끝까지 다읽어보니까 예전에는 비투비만의 색깔이없었는데 이제는 그 다양한컨셉자체가 색깔이된기분...?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10.13 00: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컴백 축하합니다

---------

http://pann.nate.com/talk/33906236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0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투비 노래 너무 좋아 특히 발라드 보컬 랩 다 내 취향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나나 약간 옛날 명곡 느낌이라 너무 좋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0:0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 아이돌시장에서 가장 색깔이 뚜렷한 그룹이라 더 눈길이 가는 듯 실력도 스타일도 남들과 달라서 호감임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23:5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멜로딘데 이게 명반인이유는 컨셉자체가 너무멋있딜까ㅠㅠㅠㅠ 연극을컨셉으로한다길래 movie 처럼 영화컨셉이런생각했는데 앨범자체가 연극컨셉인게 대단한것같음 그래서 서곡 간주곡 피날레자체로나뉘는게ㅠㅠㅠ벌써 기대돼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23: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다 다운각이네 명반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2 23: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다 좋다 ㅁㅊ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