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살이 어어어어어어첨 빠진 조진웅ㄷㄷ

우우우 (판) 2017.10.12 15:23 조회20,25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무슨 일이 잇엇던거야!!!!!!!!!!!!!!!!!!!!!!!!!!!!!!!!!!!!!!!!!!!

살이..........살...........빠져도 너무 빠졋어

 

 

 

 

 

 

 

 

 

 

 

 

 

 

 

이오빠 손가락뼈 처음본다..........................0_0

영화땜에 뺏나봐 아니 여전히 섹시하고 잘생겻는데 이미지가 확 바뀌어서 동공지진

 

 

 

 

 

 

 

 

 

 

 

 

 

 

 

 

한가지 아쉬운게 살과 함께 섹시함이 예전보다 많이 빠져떠ㅠㅠㅠㅠㅠㅠㅠㅠ힝

지금은 너무나 말라서 뼈밖에없어보여!!!

남자들 유이 살빼는거 별로안좋아하잖아 여자들한테는 그런 느낌이야

 

 

 

 

 

 

 

 

 

 

 

 

 

 

 

어머머어머 옆모습보고 식겁;;;

섹시하면서 귀엽고 기대고싶은 살짝 튀어나온 배 어디로감????

 

 

 

 

 

 

 

 

 

 

 

 

 

 

 

원래는 요로케 긔여브게 나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도 크고 체격도 좋은데 너무 빼셧다

 

 

 

 

 

 

 

 

 

 

 

 

 

 

 

 

 

 

이때는 다이어트가 필요하긴햇는뎁......

근데 진짜 대단하다 여기서 지금까지 빠진거야????와우

 

 

 

 

 

 

 

 

 

 

 

 

 

 

빠진건지 뺀건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건강을위해서 조금은 쪄도돼ㅠㅠㅠㅠㅠㅠㅠㅠ

 

 

 

 

 

 

 

 

 

 

 

 

 

 

 

필자는 조진웅 이때가 젤 보기좋고 섹시함이 절정으로 올라왓던 때인것같아

이때로 궈궈

 

28
0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3 08:56
추천
18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하면 랩몬스터죠 영업왔슴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09:21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팬들 여기저기서 왜 저러는거임? 단체로 정신병걸림?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4 0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보면 어그로인거 모름? 굳이 왜 다른 배우분 글에 영업한다고 글싸지르겠냐 욕먹을거 뻔한데 그냥 알아서 걸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진웅님 지금 영화 독전 촬영하느냐 살빼신거에요! 금연도 하시고..몸에 안좋은거 안하고 있으시다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10.13 16: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살 왜케 많이 뺐어요 잘 생겼다 ~~~ 살좀 찐것도 좋은데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15: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약국집 아들들부터 쭉 좋아했는데...
오빠 뼈는 아닌듯.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017.10.13 15: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상형이고 멋있는데 시그널때가 젤좋았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5: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마지막사진이 제일 리즈같음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케 살빠졌징ㅠㅠ 난 그 뭐랄까 풍채에서 나오는 섹시함? 그것도 너무 좋던데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랜팬인데요... 살 이제 빼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니뎁느낌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3: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김우빈 느낌 나는것 같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가 소지섭 느낌 남...!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1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살빠진것도 멋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9:21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팬들 여기저기서 왜 저러는거임? 단체로 정신병걸림?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8:56
추천
18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시하면 랩몬스터죠 영업왔슴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