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조혜정 최근 모습

뚠뚠 (판) 2017.10.12 16:07 조회65,2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머리 길이만빼고는 역도요정찍을때랑 데칼코마니

 

 

 

 

 

 

 

 

 

 

 

 

 

 

 

 

안타깝고 신기한게 볼살에 살이 몰려잇는 케이스라는거

26살인데 아직까지 젖살이 잇을수가잇나? 아님 체질인가?

 

 

 

 

 

 

 

 

 

 

 

 

 

 

 

몸은 진짜 말랏어 얼굴만보면 통통할것같은데 내려갈수록 반전 돋아

그중에서도 다리가 음청 말랏어

 

 

 

 

 

 

 

 

 

 

 

 

 

 

 

 

 

발목은 또 나노급으로 개 얇음

툭치면 금방이라도 부러질듯한 다리야

 

 

 

 

 

 

 

 

 

 

 

 

 

혹시 상비인가하고 봣더니 그것도아냐

상체도 말랏어 날씬해

 

 

 

 

 

 

 

 

 

 

 

 

 

 

 

팔도 개얇앗잖아

볼에만 살이 붙는 체질인가봐 스트레스 받겟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볼살이 그나마 덜 잇어보엿는데

 

 

 

 

 

 

 

 

 

 

 

 

 

 

 

오늘 기사사진은 통통하게 보이게 찍힘

그런데 이러다가 갑자기 볼살도 빠질수잇을지도 몰라

 

5
44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3 09:1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형 교정하기를 추천합니다... 저렇게 살을 쫙 뺐는데도 몸통과 얼굴에 살이 안 빠지는건 체형의 문제에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17: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날 코디도 이상했지만..내가 보기엔 비율에 비해 가슴통이 좀 큰거같은데..그래서 팔다리 다 가는데비해 떡대있어보이는듯..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4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폭망도 폭망인데 얼굴도못생김. 저게 진짜 예뻐보임? 일반인이였으면 사회생활나가서 귀엽다,예쁘다 소리들을수있었을텐데 왜 굳이 연예인해서 외모로 욕먹을까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09: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내눈엔 예쁘기만 하구만별ㅋㅋㅋㅋ 억울할지 안할지 니네가 어떻게 알아ㅋㅋ 이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야 연예인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똑같이 빼빼 말라야만 이쁜거야? 이렇게 이쁜사람도 있고 저렇게 이쁜사람도 있고 그런거지 카일라부터 시작해서 남 몸매에 왤케 지적질을 못해서 안달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10.14 08: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얼굴이 큰것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3: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아빠빽 아빠빽 이러는데 난 얘 신의퀴즈에서보고 가족끼리 와 연기 잘 한다~ 저런애는 왜 안 뜨냐 이랬었는데? 가족빽 있어도 못 뜨는 애들 많고 소속사빽 애들도 많은데 맨날 얘만 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고 연기 잘 하는 신인들도 많을텐데 그런 신인들은 빽없는 설움이 얼마나 클까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0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얘 한남동에서 봄 ㅋㅋㅋㅋㅋ근데 실물 몸은 저거보단 마름 특히 다리가 진짜 헉 소리나게 얇아서 첨엔 얜줄 몰랏음 몸도 사실 실제는 저정도로 통통하지않은데 연예들이 워낙말랏으니 .. 진짜신기한게 ㅋㅋㅋㅋㅋ실제로보면 얼굴만 통통함
답글 0 답글쓰기
계란한판 2017.10.13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미형 체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비율폭망이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를 하는데도 저 정도임? 성형외과에 살 없는 사람들 투턱 땡겨주는거 있던데... 안됨????? 전형적인 상체비만형과 더불어 비율똥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말랐는데 얼굴만 찜.... 진짜 힘들겠다 근데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7: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날 코디도 이상했지만..내가 보기엔 비율에 비해 가슴통이 좀 큰거같은데..그래서 팔다리 다 가는데비해 떡대있어보이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7.10.13 16: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유를 알려줄께
목이 짧아서 얼굴이 더 똥그래보이고 커보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진짜 하얗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1:4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넘 커보이네 본인도 스트레스것다ㅠ
답글 0 답글쓰기
11 2017.10.13 11:20
추천
8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단아하고 귀엽게 생겼는데.. 그냥 회사다녔으면 남자들 건물한바퀴 돌게 줄설만큼 이쁨. 저런 체형도 좋아하는 사람 진짜 많음. 근데 티비에 하도 기준적인 미가 있다보니.. 그리고 이미지도 그렇게 잡고싶어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17.10.13 11:17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혜정 이쁜데... 귀엽고 이쁜 얼굴인뎅.....
자꾸만 부하게 나와서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9:2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맘 독하게 먹고 살 쫙 빼서 얼굴브이라인 만들고 앞머리 길러서 없애고 머리길이도 전체적으로 기르고 하면 귀여운 이미지 탈피하고 여성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할 수 있을것 같은데.. 원체 다리 길고 얇으니깐 가녀린 이미지로 만들수 있을것 같은데 왜 그렇게 안할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09:14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형 교정하기를 추천합니다... 저렇게 살을 쫙 뺐는데도 몸통과 얼굴에 살이 안 빠지는건 체형의 문제에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1 답글쓰기
0 2017.10.13 08: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목이 좀 짧아서 그렇게 보이는것도 있는듯 얼굴보면 엄청 기엽게 생겼는데 다리 ㄷㄷ 개얇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