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일상유튜버 추천

ㅇㅇ (판) 2017.10.12 20:04 조회34,42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미리보기방지용

안녕안녕
내주변에 유튜브를 잘 안보는 친구들이 많아서
아주 야아아악간 불편하더라고!
혹시 판녀들중에 유튜버들 잘 모르는 판녀들 있을까봐
분야별로 내가 자주보는 유튜버들 추천하려구행
유명한유튜버들부터 생소한 유튜버들 까지 있어!
그럼 시작

<학생>

●흐림●
일상유튜버,학생유튜버하면 흐림 생각했던 사람들 많을거야 그중에 하나는 나고 ㅎㅎ 이분은 영상이 정말정말편안하고 위안받는느낌이야 그렇다고해서 지루하거나 그러지않아 절대로! 학교브이로그보면 되게재미있고 같이 웃는부분이 많을거야
고등학생이셔 한번 가서 영상보면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거야 일단 봐봐!




●서예은●
유튜브 자주보는 사람들은 알수도있겠지만
이분도 마찬가지로 고등학생이셔 왜 이분을 추천했냐!
하면 일상이 나와 비슷해서 되게 재미있고 웃겨 ㅎㅎ
그리고 영상 퀄리티가 좋아 이분만의 영상느낌이있는데
배경음악이 한 몫 더하는것 같아. 한번 꼭 봐봐!

●미정●
이분은 아마 모르는사람들이 꽤 있을거야
영상이 깔끔하고 깔끔해!
그리고 친구들이랑 찍으신 영상보면 너무너무 재미있는데
많은사람들이 몰라서 아쉬워 ㅠㅠ 그래서 친구들한테 영업중이야 진짜 내 일상같고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같아 그리고 예쁘셔..한번 꼭 봐봐 !

●김무비●
이분하면 인삿말이 음성지원돼.
안녕하세요~~무비입니다!!!
패션유튜버이긴한데 브이로그도 자주 올리셔서 재미있어. 무비님이 입으신옷을보면서 일상보는재미도있어 정말정말 재미있단당

●물결●
이분은 프랑스사는 중학생?이셔
진짜이름이 물결이라고 들었어(아니면 미안해)
파리에서 브이로그 찍으셔서 그런지 분위기가 캬..
프랑스어도 잘하시고 프랑스를 영상으로 가볍게 볼 수있어서 좋은것같아! 고급지게 생기심.. 봐봐!

●지원●
이분은 중학생이신데 쇼핑몰도 같이 운영하셔
진짜 대박인것같아 이분은 영상이 귀욤귀욤하고 공들인게티가나는것같아. 말투도 되게 귀여우셔
호주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오셨는데 곧 다른 나라로 이민 가실수도 있대ㅎㅎ 암튼 한번봐봐! 귀여우셔

●예보링●
이분도 중학생이신데 다른분들 영상은 잔잔한분위기라면 이분은 신나는 분위기?
그래서 가끔 신나고싶을때(?) 이분영상을 봐 ㅎㅎ
되게 유쾌하시고 쾌활하셔 추천추천!


이렇게 간단하게 학생유튜버는 여기서 끝이야
내가말하는 학생은 고등학생까지로 분류했어
이분들 영상보는시간 아깝지 않을거니까 한번봐봐!
다음에 들어와서 더 추가할 수 있으면 추가할게

<성인>

●두리●
이분은 미국 사시다가 한국성균관대로 교환학생오신분이야. 미국에서 찍은 브이로그 보면 진짜존잼존잼 그리고 미국 집투어 있는데 그것도 재미있어. 영상 깔끔해서 강추


●이승인●
이분도 일상유튜버하면 떠 오르는 분이실거야
정말정말그만큼 재미있어.
영상색감이 난 너무맘에 들고 콘텐츠도 다양해서 좋아.
그리고 키우시는 강아지인 동동이도 넘나 귀여워 ㅎㅎ

●이슬이의이야기●
닉네임보면 읭? 할수 있는데
이분도 미국사시는분이고 미국의문화같은걸 영상에서 그냥 자연스럽게 알려주셔서 좋고 소소한일상도 볼 수있어서 좋아

●혜서니●
이분은 일상유튜버 맞으실려나..?
암튼 모델일 하신다고 들었어 그만큼 정말예쁘시고
이분알게된지 얼마 안돼서(맞춤법틀렸으면지적부탁)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영상 재미있어

당장글을쓰려니까 몇 분 생각나지 않아서
생각나는분들만 썻는데 다음에 와서 계속 추가할게!
정말 열심히 썻으니까 추천 한번씩만 누르고 가주라 ㅠㅠ
고마워 ♥♥ 좋은하루보내!

90
66
태그
신규채널
[힝집순이] [시험이내일] [어이없네ㅋ] [다리평가좀] [댓쓰면썸탐] [웜톤모여라] [학교귀찬ㅍ]
1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3 18:31
추천
8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혜서니 별로던데..기우쌤인가 그사람앞애서 애교 너무 많이 떨어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06:27
추천
7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보링은 ㅂㄹ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01:04
추천
6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리 님도 진짜 잔잔하고 재미있어!!!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10.13 08:06
추천
2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플에서 촬영하시는 분의 개인계정인데 너무 매력적이고 그냥 개웃김 ㅜㅜ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28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정님하고 흐림님 진짜 내 최애 유튜버분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4 19: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3❤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7.10.22 1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바님 일상영상 너무 좋아 ㅜㅜ 뷰티유튜버시긴 한데 간혹가다 올라오는 일상영상 유명하기도 하고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당..
답글 0 답글쓰기
2017.10.22 04: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참고해야겠다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2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외국에 사시는...?유튜버분들 좋아하는데 푸엔공님이시나 츕스님...! 글에 나온것처럼 물결님 좋아좋아 이 글 삭제하지 말아조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5 23: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며칠 전 글인데 예보링 팬들 찾아와서 ㅂㄹ라는 댓에 다 반대달고 답댓달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정수빈 2017.10.15 19:43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보링님 별로? 니네가 욕을 할자신이나 있냐? 니네가 더 별로야 퀄이 낮으면 니네가 해보던지 너네가 도움 줬어?? 그리고 욕하는사람들 입장바꿔서 생각을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2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친행 개꿀잼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7: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리즈님! 메이크업,옷,헤어스타일링 등등 올리시는 분인데 편집도 예쁘고 영상도 재밌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7.10.14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원님 진짜 재밌어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3: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니님!여행다니는거 보는거 꿀잼임 근데솔직히 회사원B님 여행시리즈미만잡임 목소리에 잠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죠아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다 님도 봐봐 ㅠㅠㅠ 바라던 바다 이름도 예쁘고 영상이 되게 여유로운 느낌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7: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덕분에 어제 헤이즐님 영상 다보고 구독까지했어! 추천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4: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잔잔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율리아 강력 추천 일상이 되게 소소한데 편집도 잘하고 잔잔한게 마음 안정됨 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똥! 리얼내스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은님 존좋ㅠㅠㅠㅠㅠ 나만 아는 줄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