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서양남자 분이랑 과외한 후기

ㅇㅇ (판) 2017.10.12 21:11 조회54,51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내가 외국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는데 그래서 외국인 쌤들이
많단 말이야. 근데 대부분 현지인이라 (말레이시아) 서양분들
하고 수업하는 경우는 완전 드문데 이번에 일대일 수업을 함

근데 진짜 장난 아니고 사진처럼 생김



상상이 가니....? 참고로 나는 약간 남자공포증 있어서
일단 남자면 몸이 굳음. 근데 조카 잘생긴 서양남자가
그것도 내 엿같은 영어실력을 봐주기 위해서 들어왔음

무엇보다 한 단어에 여러 문장, 예문이 있는데 그걸
나님이 읽어야 한단 말이야 ㅠㅠ 근데 내가 틀리면
하나씩 다시 읽어주는데 영어발음이 너무 좋음 ㅠㅠ

좀 틀려도 괜찮다고 하면서 계속 d=(^o^)=b 굿~!!!
(레알 굿 간단한데도 많이 씀) 하면서 칭찬해주고

그 외국 영어발음 ㅠㅠ 진짜 한국어보다는 영어나 일본어가
남자 목소리가 중저음이 돋보인다고 해야하나??? ㅠㅠㅠㅠ

여튼 완전 쾌활하셔서 수업 끝날 때는 좀 마음이 편해졌음
근데 진짜 눈을 제대로 못 쳐다보겠더라... 막 같이 리한나나
저스틴비버 얘기도 하고 그러다가 진도도 조금 나가고 끝남

여튼 정말 다시하고 싶으면서도 다시 하고싶지 않은
지옥이자 천국의 시간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잘생긴 남자분이랑은 과외하는 거 아님 ㅋㅋㅋㅋㅋ
수업에 집중이 안되고 너무 신경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지 모르겠지만 판녀들아 망상
드립 좀 그만쳐 무슨 가볍게 올린 글에도 인증달래



이건 위에거 인터넷에서 퍼온거라고 의심할까봐
아이폰 오늘날짜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185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현생] [심심한새벽] [정신좀차려] [죽음] [놀자] [고3드루왕] [수학야행]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3 07:02
추천
14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일단 나도 거기 껴야될거같은데..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04:14
추천
9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심 서양남자 특유의 잘생김이랑 자상함 너무 좋아ㅜㅜㅜㅜㅡㅜㅜ 글만보는데도 미소 오짐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2 21:17
추천
8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길 바란다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10.16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행기타고 날아갈게 쓰니야 같이 공부하자^3^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씃ㄴ니야 나랑 과외 같이 항ㄹ래?
답글 0 답글쓰기
rix 2017.10.14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어 배울때 연애하듯 배워야 빨리 배운다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요즘은 그룹과외도 많이 한다던데..쓰니야 친해지잫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뭘 인증한거야? 외국이라는 증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나랑 공부친구할래? 나도 영어가 약한디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이 하자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통신사 인증이 젤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나도 거기 끼워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momo 2017.10.13 20:5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나 해서 말인데.,절대로 자거나 하지마. 인터넷 보면 해외 사이트에 자기 과외녀(학생)과 ㅅㅅ하는 영상 많이 올라와있거든. 조심 또 조심! 근데 눈 호강한거는 부럽긴하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20: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서양 남자애들 저스틴 비버 혐오하는 애들 엄청 많은데... 저스틴 비버에 대해서 무슨 얘기를 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ㅑㅑ 부러워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다시 올거지 얘기해주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쓰니 마음 이해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선생님이 너무 잘생ㄱ기면 공부가 안되고 오히려 불편해...뭔가...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20: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학교 원어민이 존잘인데 수업때마다 막 활발하게 대답한단 말이야 근데 그때마다 눈마주쳐주면서 웃는데 진짜 기분좋음 혹시 나만 그러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따세젤부럽구마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랑 몇살차이니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말레이시아인데 말레이시아라는 댓글 왜이리 많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사진에 있는 저 분은 누구시니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