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이유 노래중에 '푸르던'이라는 곡

ㅇㅇ (판) 2017.10.13 00:04 조회10,24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알아?
많이들알겠지만 이노래 가사 진짜이쁜거같아 아이유가 썼겠지?
한글의 아름다움이 젤 잘 드러나는 가사 같달까 ㅜㅜ 연예인얘기지만 너네도 들어봤음해서..
95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꺄아앍] [빨리와라ㅜ] [하하하하핳] [후기부탁좀] [중학생만] [화고살려줘] [신전사랑해]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13 10:5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르던' 아이유 자작곡입니다. 그리고 이 노래가 놀라운건 수록곡인데 백만 다운로드를 넘긴 유일한 노래라고 바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21: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아이유 노래 즐겨듣는 편아닌데 푸르던 노래는 정말 좋음....특히 '그림처럼 묽게번진 여름 안에 오롯이 또렷한 너' 이 부분 가사 진짜 예쁘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00:2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라는곡도 그렇고 아이유가 한글로가사를이쁘게잘씀 https://youtu.be/3po1_BfzwsY 이거 너라는 아이유자작곡인데 음원은없지만 가사가 시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10.14 00: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체셔 앨범 노래 정말 다 좋아요 흑흑 다들 잘 모르시는데 안경도 진짜 좋음.. 푸르던 말할 것도 없고! 안경 가사 진짜 공감되는데 맨 끝트랙이라 그런가 다들 잘 모르는 것 같구ㅠㅠ 물론 아실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편소설 소나기를 모티프해서 만든 곡이라고 알고 있습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도가요제 할때 아이유가 이노래로 하려고 했는데 박명수가 EDM하고싶대서 레옹으로 바꿈 .. 안하길 잘한것같아 푸르던 노래진짜좋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이곡 아이유가 들인 시간?공에 비해서는 잘된 곡이라고 말한적 있음.근데 실제로는 ~에 비해서가 아니라 그냥 잘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이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노래 그 뭐냐 동환가? 그거 모티브한 노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는 곳에 고이고. 이부분 너무 좋아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J 2017.10.13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뭔가 진짜 똑똑한거같음..무도에서 박명슈님에게 퇴짜맞은노래를 다완성해서 앨범에 넣다니'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에서 아이유님이 부르다가 유인나님 손으로?? 언급하셨는데 유인나님 우시는거 진짜 울컥하더라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들어도 들어도 안질리고 기타 똑똑 치는 소리도 너무 좋아ㅠㅠ 가사도 넘 예쁘고
답글 0 답글쓰기
냠냠 2017.10.13 23: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가 황순원 의 소나기를 읽고 쓴 가사야!! 다들 내용 아시다시피 소설내용 음미하면서 노라 들으면 정말 아이유가 감성적으로 표현하는 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느낄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아 진짜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로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10.13 2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노래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 ㅜㅜ하모니카 소리 너무 좋고 멜로디랑 가사도 너무 좋음 ㅠㅠ진짜 여름날에 마루에 누워서 논밭 바라보며 선풍기 쐬면서 들어야할거같음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3 2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날 알았지 이럴줄 이렇게 될줄 두고두고 생각날거란걸 바로 알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ㅜㅅㅜ 2017.10.13 2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순원 소나기 읽고 작사한 노래입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5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아이유 노래 즐겨듣는 편아닌데 푸르던 노래는 정말 좋음....특히 '그림처럼 묽게번진 여름 안에 오롯이 또렷한 너' 이 부분 가사 진짜 예쁘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7.10.13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알려나? 소설 소나기를 바탕으로? 만든 노래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1: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지막에 그날 알았지... 이럴줄.. 여기 진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20: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저거 2년전인가?비오는날에 들었었는데 아직도 그노래 들으면 비오는날 영어시험보러가던거 생각나서 괜히 좀 신선하달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8:4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이쁘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5: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 때였는데 그 노래에 꽂혀서 지금까지 쭈욱 듣는데 진짜 안 질려 원래 노래에 잘 질려서 3일~1주일만 들어도 질려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