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머야 방탄음원

ㅇㅇ (판) 2017.10.13 11:17 조회302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가온 월간 디종  6위네
9월 중반에 낸거라서 그럴수도 있는데
헐 ㅋㅋㅋ
1
9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3 14: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월초에 내면 성적 당연히 좋지...탈다막힌 중순에 낸것도 6위네 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2: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단일앨범 16년만에 밀리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아미들 투표투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볼수록 애잔하다 어그로 ㅅㄲ야 ㅋㅋ뭐하나 까고싶어서 이것저것 뒤적이며 풉 이건 낮네? 라며 쳐웃는 니 인생 왜캐 슬프냐.. 온라인에서 이러고 다니면 뭐가 나아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시상식 기준에 불리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3 11: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갠차난 앨범1위 뮤비신기록 빌보드핫100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