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화장실 세면대에서 애 똥꼬 닦이는 맘충

55 (판) 2017.10.13 11:46 조회38,336
톡톡 결혼/시집/친정 맘충








보다 못해서 올림; 드러워 죽겠네 진짜
(물티슈로 닦이고 세면대에서 닦이는것까진 이해함 근데 저 위에 사람들은 그냥 닦여도된다는 생각이여서 올린거임;)
댓글 읽다보니 빡쳐서 추가글씀 아니 누가 남 궁딩이보고싶음;??대체누가 ㅋㅋㅋㅋ애든 어른이든 공용화장실에서 남 궁딩이 보고싶지않음
62
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꼰대인가요]
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물어봅니다 2017.10.13 11:57
추천
111
반대
17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실 볼일 본 후에 손 씻는건 혹시 손에 묻어있을지 모르는 소변, 대변, 세균을 씻기 위한게 아닌지요? 글쓴님 논리대로라면 세면대에서 손씻는것도 더러운거 같은데요.. 똥 범벅을 세면대에서 씻기면 좀 그렇겠지만 휴지로 닦고 물티슈로 닦은 아기 엉덩이 물로 씻기는것도 안되나요?ㅠ 좀 이해하고 삽시다..
답글 33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7.10.13 12:06
추천
100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극혐 미친 년들 많구나 저 자신감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하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13 11:48
추천
95
반대
17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럼 애기 엉덩이를 세면대에서 안 씻기면 어디서 씻기라는 말인지...
물티슈로 다 닦아내고 나서 씻기는건데 뭐 어떻다고...
자신들 손에 똥 묻으면 세면대에서 안 씻고 변기에 씻을껀가?

애기들은 피부가 약해서 물티슈로 닦고 그냥 집에가지 가서 집에서 씻어주면
발진이 생겨... 쓰리고 벌겋게 닳아올라...
그럴 것 뻔히 알면서 그냥 싸서 집에가서 씻어주라고?
화장실 다녀오고 똥 오줌 묻은 손 씻는거나 뭐가 달라서 애기가 아플 것을 뻔히 알며서 집에 가서 씻으래
답글 39 답글쓰기
찬반대결 남자 ㅋㅋ 2017.10.13 11:58
추천
24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티슈로 한번 처리하고 닦인거는 괜찮지 않나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16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 오줌누고 물티슈나 티슈로 닦지도 않고 그대로 안고 세면대로 가서 씻기는 맘충 봤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21:11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박스러운세상.
답글 2 답글쓰기
2017.10.14 1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휘재가 슈돌에서 그랬잖아 댓글에 간염 걸리게 할 일 있냐고 안된다니 반대 눌러댄 무뇌충들 생각난다ㅋ
답글 0 답글쓰기
11 2017.10.14 15: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나봐 집에서는 세면대에다 씻기지만 공공장소인데 정신나간것들이 많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3:2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발진나서 어쩔수 없다는 사람들 어린이집, 유치원은 어찌 보냄? 설마 선생님들한테 우리 애는 발진 나니까 씻겨달라고 함? 애 피부가 예민하면 물따로 적셔쓰는 물티슈로 닦아주고 집에 빨리 들어가서 씻기고 비판텐 발라줘라. 니 애 똥꼬가 예민한건 니네가 감당할 일이지 왜 다른사람들까지 같이 감당하길 바라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1: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더럽다..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1:0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에 베플 두개 추천수 진짜임? 무개념들은 스스로 무개념인걸 모르다더니 진짜네ㅋㅋ 지들이 애핑계로 이기적인 행동하고 있으면서 되려 남들이 이기적이고 각박하다고 욕이나 하고있고ㅋㅋ나이를 낯가죽으로 처먹었나 봄. 저딴 태도로 퍽이나 배려받고 살겠네요. 배려는 해주면 감사한거지 당연한거 절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0: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괜찮지 않나요..? 하는 분들 많은거 보니까 이렇게 닦이는 사람도 많다는거네..충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10:4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살 2살 어린 애기면 솔직히 이해....더럽지만 그러다 애 잡을 수도있으니 이해 되는데 3살 4살 이런애들 닦아주는건 진짜 아니지....저번에 화장실 들어았는데 3살은 되보이는 애 엉덩이 세면대에서 닦아주는거 보고 밥 더 못먹고 걍 나옴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10: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둘 4살1살 키우지만... 세면대똥꼬는 좀 아니지않나... 저런사람들땜시 이제껏 어딜가도 눈치나보게만들고.... 집에나있으세요 세상 유별나게 키우네 정말
답글 0 답글쓰기
집순 2017.10.14 10:29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 똥 더럽다고요!!!! 애라고 금똥낳고 향기낳냐고요!!!! 애=본인이라고 생각좀 해!!! 좀!!! 니 애 똥만 깨끗하겠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10.14 09:5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데리고 나오질 말어라 ㅉ 남들 손씻는데서 똥꼬 씻기는걸 왜 아무렇지 않아하는거야 애기똥은 황금똥 황금똥꾸멍 이라 안더러운건가??? 이해가안되네
답글 0 답글쓰기
Ddiddo 2017.10.14 09:38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범벅되잇는 엉덩이 씻기는거말구 물티슈나 다른걸로 어느정도 처리된 엉덩이를 물에 살짝 씻기는건 괜찮지않나요? 물론 그 뒷처리까지 잘하다는 가정하에요.. 애기들 살이 약해서 안씻으면 발진나는 애들 많은데 .. 이것도 맘충이라 하면 할말은없지만 저도 처녀일적엔 이해못했지만 애기 케어할 수 있는 시설이 부족한 걸 애낳아보니 알겠더라고요....
답글 3 답글쓰기
아기엄마 2017.10.14 09:37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행히 울아기는 피부도 강한편이고 밖에서 별로 똥을 안눠서 아예 공중화장실에서 처리할 일이 없었는데, 사실 다른 아기엄마집 가서도 똥싸면 물티슈로만 닦았고 세면대에서 내새끼 똥 닦기 미안함ㅠ 근데 피부 약한애들은 진짜 약함. 진짜 약해서 아예 물티슈로 똥꼬 못닦는 엄마들도 있음. 닦으면 바로 빨개지고 오돌토돌 올라옴. 그럼 아기는 막 간지러워하고 엄청 보채고 그런거보고있음 마음아픔ㅠ 정말 생각없이 사는 엄마들도 있겠지만 글쎄 요새 대부분은 이렇게 인터넷도 많이하고 맘충소리 안들을려고 너무 노력하고 살아서, 정말 소수의 행동정도는 이해해줬으면 함. 울부부도 '오빠 이렇게하면 맘충소리들어'이러면서 엄청 뒷정리하고다님;; 옛날 우리 부모들은 서로서로 이해하고 살았다는데 요샌 참 각박한건 사실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9:3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근데 나도 밑에 살 예민하고 집에서 쉬하든 응아하든 무조건 뒷물하는데 밖에서는 참는다 ㅋㅋ안하면 밑에 가렵고 찝찝한데 참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마트화장실에서 해도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욕탕에서도 닦는거 마트화장실에서 나포함 여러명이 개나소나 다 닦으면 부끄럽지도 않을거같은데 닦아야겟넼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9:22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것좀 퍼오지마라.더럽게 할짓없네 백수년아. 넌 인생의 목표가 남글퍼와 욕하는거냐 . 그냥 대충살고 앞가림에 충실해
답글 1 답글쓰기
2017.10.14 09:03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기 물티슈로 처리하고 엉덩이 닦이는 거야 괜찮다고 봅니다!!!!!!! 그리고나서 세면대 깨끗히 정리해야 되겠죠!!!!! 안하고 가면 남에게 피해주는 겁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요즘 젋은 사람들 ~~ 너무 이기적이고 개인주의성향강하고 배려심없는 사람들 많은 것같아요 그래서 유모차에 애엄마들만 보면 혐오하던데 ㅋㅋㅋㅋㅋ 이유없이 그러진 않겠죠????? 이유없이 그러면 그건 분명 성격결함이나 초이기주의에 빠진 사람들이겠죠!!! 그리고 제발 젋든 늙었든 화장실 생리대 펼치고 가고 피범벅 된 변기 물도 안내리고가고 핏자국 내놓고 가는 정신나간 여자들아 같은 여자가 보기에도 토나오고 한심하다 어쩜 그러니???? 그리고 식당서 아오 !!!! 겁나 술취해갖고 떠들어대는 인간들아 시꾸러워서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 이는 분명 남에게 피해주는 걸 모르는 이기적인 사람들이 하는 행동아님?? 고로 맘충맘충 거리지 말고 이기적인 행동 하는 사람들 !!! 다들 자기행동 뒤돌아보고 남에게 피해주는 행동은 없는지 살펴봐라 그리고 왜 사람들이 요즘 애엄마들을 타겟으로 맘충거리는지 알고있음??? 당연히 개념 없는 애엄마들 때문이겠지만 실상은 제일 힘없고 약한 애엄마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우리 사회 전체에 비겁함이 만연했기 때문에 제일 만만한 애엄마들 공격하는 거지 왜 담배피는 담배충 술먹고 소리지르는 음주년놈들충 욕지거리하는 입썩은년놈들충 친구들 왕따시키는 비겁충 화장실 뒷처리못하는 손모가지썩은년놈들충 자기들이 왕인줄아는 노년충 돈버는 지들이 갑인줄아는 갑놀이충 이름붙이자면 이렇게 많은데 왜없냐고요 아무튼 이래나저래나 우리각자가 남에게 피해안주도록 합시다 애엄마든 젊든 늙었든 겸손하면 뭐든 다 해결될거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0.14 08:54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각박하다 정말..
답글 2 답글쓰기
ㅋㅇ 2017.10.14 07: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애가 없긴 하지만 물티슈로 닦고 그러는 것까지는 괜찮을 것 같긴한데..너무 막 남들 다 보는 앞에서 대놓고 그러면 그 세면대는 쓰기 싫어질 것 같음. 솔까 난 어느 쪽이 옳은진 모르겠고 굳이 그런 과정이 필요하다면 앵간하면 화장실에 다른 사람 없을 때 해주면 좋을듯. 암만 어린애여도 그건 좀 찝찝함..그리고 물티슈로 닦는 과정도 없이 저러는 건 진짜 남들 안 보는데서 해도 미친짓이니까 그런 짓은 삼가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