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오늘 하리수

ㅇㅇㅇㅇ (판) 2017.10.19 17:36 조회41,6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미키정이랑 이혼후 티비에는 나오고난후 보는거다

화장 연한게한게 훨 나은데 왜 자꾸 진해져ㅜㅜ

 

 

 

 

 

 

 

 

 

 

 

 

 

 

오늘보니까 느껴진건데 갈수록 중화권 미인상이다

한국사람같지가않아

 

 

 

 

 

 

 

 

 

 

 

 

 

 

 

중국에서 활동을 오랫동안해와서 그런가 물들은것같애

성형한거 티는나지만 이쁘기는하지

 

 

 

 

 

 

 

 

 

 

 

 

 

 

꾸러기 스타일로 옷입은것도 놀라운데 43살이라니

43살까지는 절대 안보여

 

 

 

 

 

 

 

 

 

 

 

 

 

 

동안인거 ㅇㅈ이고 ㅂㅂㅂㄱ다

그러고보니 머리 어두운색이엇는데 염색햇나봄

다시 어두운 색으로하는거 조심스레 추천

 

 

 

 

 

 

 

 

 

 

 

 

 

 

 

 

계속보니까 약간 게임 캐릭터같기도해?

gta에서 마니 봣어!!!

 

 

 

 

 

 

 

 

 

 

 

 

 

 

 

아까 화장 연하게한게 낫다고햇잖아

하리수는 풀메보다 쌩얼이 훨 이쁜거 ㅇㅈ각이지???!

 

 

 

 

 

 

 

 

 

 

 

 

 

 

 

화장하면 넘 낫닝겐느낌이야ㅜㅜ

 

20
20
태그
신규채널
[드루]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21 12:41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기수랑 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익명이니까 2017.10.22 05:40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도 성형이지만, 트렌스젠더는 계속 호르몬주사에 어쩔수 없이 늙으면 좀 망가져보인다던데...그런걸로 사람들이 하리수를 까는게 참 안타깝다. 그래도 공개적으로 트렌스젠더란 존재를 사회에 많이 알리고, 다른 트렌스젠더들한테는 떳떳하게 살수 있다는걸 보여준 롤모델일수도 있는데. 하리수를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니까, 인성 이런거는 모르겠지만, 단지 외모/트렌스젠더라는 이유로 까이는게 참...그러는 여기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대단한 인성과 외모를 가졌길래, 남을 이렇게 쉽게 판단하는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완전해마 2017.10.25 18: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일이.진짜...무슨 코스프레 하는줄...
답글 0 답글쓰기
허허허 2017.10.23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리수 정말 멋짐. 적어도 저 사람 외모가지고 까지 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2 2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여장한것같노
답글 0 답글쓰기
익명이니까 2017.10.22 05:40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도 성형이지만, 트렌스젠더는 계속 호르몬주사에 어쩔수 없이 늙으면 좀 망가져보인다던데...그런걸로 사람들이 하리수를 까는게 참 안타깝다. 그래도 공개적으로 트렌스젠더란 존재를 사회에 많이 알리고, 다른 트렌스젠더들한테는 떳떳하게 살수 있다는걸 보여준 롤모델일수도 있는데. 하리수를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니까, 인성 이런거는 모르겠지만, 단지 외모/트렌스젠더라는 이유로 까이는게 참...그러는 여기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대단한 인성과 외모를 가졌길래, 남을 이렇게 쉽게 판단하는지?
답글 2 답글쓰기
허얼 2017.10.22 01:20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괴는 얼굴만 뜯어 고쳤지 얘는 얼굴포함 몸전체를 다 뜯어 고쳤는데 뭔 프랑켄슈타인 박사가 만든 인조인간 느낌 일듯...
답글 0 답글쓰기
o 2017.10.21 2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밀랍인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21:2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홍진영 닮으심
답글 1 답글쓰기
2017.10.21 18:50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뭘입고 오신거예요 아주머니..
답글 1 답글쓰기
2017.10.21 15: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까는거 같은글이네 하리수 그동안 맘고생 겁나하고 열심히 잘 살고있고만 암튼 나보다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ㅍㅍ 2017.10.21 15: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했으니까 안늙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14:3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이랑 스타일링 모두 구려. 촌빨날림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봇물18 2017.10.21 13:38
추천
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새끼가 ㅋㅋㅋ 꼴값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12:41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기수랑 닮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11: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봄인줄
답글 0 답글쓰기
2017.10.21 11:2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에에에ㅔㅇ 이언니도 이제 늙엇겟디하고 잇엇눈데 43살?? 진짜 관리 열심히햇나봄..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1 09:3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관리 어떻게 하지? 왜 예전이랑 똑같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