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태형이 새벽에 엄청 신났네ㅋㅋㅋㅋㅋ

ㅇㅇ 2017.10.20 01:22 조회5,767
팬톡 방탄소년단
완전 하나하나 맘에드는거 자랑하고싶어서 핸드폰으로 찾는다고 생각하면 넘 귀여울거같오ㅠㅠㅠ


그리구 이모티콘도 멤버수에맞게 딱 7개 해놓은거 넘나착한것...ㅋㅋㅋ(태형이는 모를수도있겟다 ㅋㅋㅋ)


그리고 위에초록색은 저거 남준이가 마시고있는 잔찍은거같구 처음올린사진은 남준이 배경같오 ㅋㅋㅋ




이런 깜찍2...
71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20 08:2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한테 칭찬받으려고~ 신나서 사진 올린거 생각하면ㅋㅋ 생각할 수록 넘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20 02:1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앜ㅋㅋㅋㅋㅋ귀여워 쥬글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20 09:4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뭐 이렇게 못하는게 없는 귀여운 댕댕이가 다있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20 20: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귀엽다 하는 행동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18: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난거 귀여워ㅜㅜ 이름 팬들이 지어달래
답글 0 답글쓰기
미뉴엘 2017.10.20 14: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태야 ..사진전 열어줘 징짜 ..
지민이 사진 잔뜩 찍은거 맞지?그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9:4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뭐 이렇게 못하는게 없는 귀여운 댕댕이가 다있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8:2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들한테 칭찬받으려고~ 신나서 사진 올린거 생각하면ㅋㅋ 생각할 수록 넘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5: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근데 두번째짤 진짜 이뻐 취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2:1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앜ㅋㅋㅋㅋㅋ귀여워 쥬글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2: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0 01: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안자고있길 잘했어 (뿌듯)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복권 당첨 금액 나눠줘야 하는 .. (223)
  2. 2 ASMR 유투버 하쁠리 강제낙태, .. (522)
  3. 3 충격적인 신인 걸그룹의 홍보방법 (99)
  4. 4 (추가)조카를 내자식이다 생각.. (100)
  5. 5 너는 애 거저낳았다는 남편 (212)
  6. 6 코팩ㄴ 블랙헤드 뿌시는 데일리.. (120)
  7. 7 sm 민희진 감성 몰빵한듯한 재.. (95)
  8. 8 와 커뮤마다 난리난 진 (19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