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수지 인생이 진짜 부럽지않냐?

ㅇㅇㅇ (판) 2017.10.22 12:34 조회203,25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운좋게 확떠서 드라마도 캐스팅되

광고도 40개 넘게찍어

게다가 가수활동도 하고

심지어 남자친구도 이민호에

드라마 찍는내내 존잘 유명배우들이랑만 작품하지

주변 남사친들도 거의 존잘남이지

이정도면 걸어다니는 대기업수준;;;

추가+

이거 참고로 비꼬는글아님

수지 노력하는거 인정하고 그만큼 겸손하고 초심잃지 않으니까 이뻐보임

그래서 부럽다고 글 올린거
1487
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0.22 21:04
추천
587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의 노력도 있는 거지만 솔직히 운이 좋은거잖아 요즘 노력 안 하는 사람이 어딨다고ㅋㅋㅋㅋㅋㅋ 이뻐서 개부럽다..
답글 3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22 20:06
추천
58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 부러운건 저렇게 성공했는데 24살?? 인거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0.22 20:03
추천
54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ㅇㅈ. 슈스케예선에서 캐스팅 됐다며 연습생생활도 길게안하고 바로 데뷔해서 그룹 내에서 제일 주목받고, 좋은 작품 주연받아서 차근차근 슈스 됐잖아. 여지껏 굴곡이 없었어.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10.22 21:47
추천
169
반대
1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가 노력? 전혀모르겠는데 얼굴로 제왑 캐스팅되고 얼굴로 드림하이 드라마찍고 얼굴로 건축학개론 찍은거 아닌가? 미쓰에이도 노래가 좋아서 대상받은거지 실력이 좋은거 아니였고 수지는 얼굴때매 지금위치에 있는거지 같은 급인 아이유는 실력이라도 좋지
답글 3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0.29 0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9 0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8 0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부러워~ 수지 예쁘고 착해서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8 01: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걸 다떠나서 수지 팬도 아니지만 수지는 항상 밝고 웃는거같아서 그냥 잘됐으면 좋겠고 응원하게됨 분명 여지껏 힘들고 지칠때도 많았을거같음 큰 구설수 없이 이만큼 유지하는것도 참 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10.25 04: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수지는 적어도 법은 지키잖아?

결혼을 해도

딸이 있어도

손녀가 있어도

다리가 다쳐도

멈출수가 없나봐

-------------

http://pann.nate.com/talk/339207575

-------------

삼성 이건희 성매매 의혹…그룹 차원 개입?

한 번에 4 - 5명 불러…“한번에 500만 원 받았다”
“위변조나 합성 의심할 증거 없다”
장소는 삼성동 저택과 논현동 호화 빌라

논현동 안가,
비서실 출신 계열사 사장 명의로 전세 계약

누가 왜, 어떻게 찍었나?

http://newstapa.org/34407

-----------

이건희는 두렵고 박유천은 만만한가?

공적 인물에 대한 보도 가로막는 위축 효과
… ‘먹고사니즘’ 에 연예인 기사만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1897

-----------

‘이건희 안가’ 논현동 빌라
… “대기업 임원 이라며 계약”

수표로 전세 계약금 낸 ‘대기업 임원’ 은 누구?
이 회장 개인 돈?…부동산 실명법 위반, 사문서 위조

http://newstapa.org/34440

-----------

반올림 “500만원은 삼성이 건넨 조롱의 돈”
··· 이건희 동영상 비판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7241027001&code=940100

----------

김정은과 이재용의 3대 세습은 과연 다른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묻는다,
왜 북한은 비판하면서 삼성에는 침묵하는가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1071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4 21: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상예술대상이였나 특별공연으로 조연배우들이 노래부르는 무대가 있었어.지나가는 학생1부터 간호사2 조폭1 등등을 배역맡은 배우들이였는데 출연작들이 우리가 한번쯤 봤을법한 아가씨,베테랑 유명한 작품이였어 근데 그사람들은 1분?은 커녕 몇십초 나오려고 엄청 노력하고 연습하고 포기할만한데 배우가 하고싶다고 말하더라 그 무대보면서 유해진,천우희가 울더라 왜 울었을것같아? 두 배우다 무명이 길었거든 진짜 밑바닥부터 시작한 사람들이여서 그사람들모습에 자기를 투영했던거겠지 근데 그장면에서 윤아를 카메라에 잡던데 왠지모르게 화가나더라 윤아,수지 뭐 둘뿐만아니라 아이돌들 연기한다고 주연 쉽게 주는거 솔직히 맞잖아 팬들은 그러겠지 연기 많이 늘었고 이제 잘한다고 말한번잘하네 그렇게 연기 늘기까지 얼마나 많은 작품을 거쳤니. 수지도 노력을 했다?그것조차 안하면 다른 배우들은 뭐가 되니 당연한걸 왜 대단한것처럼 말하는건지 모르겠다 연예계 쉽게 뜬 몇몇빼고는 뜨려고 안달하는 세계인데 물론 수지가 지금에 자리까지 올라가는게 무조건 운이라고는 나도 생각안해 수지의 이쁜외모,철저한 자기관리 등 이것만으로도 연예인으로서는 대단한 노력이지 근데 연기까지는 아직은 아닌것같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여자사람 2017.10.24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러우면 지는건데.....완전 부럽다...

그런데

다스는 누구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0.24 10: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렇게치면 니네 아는 대다수의 연옌들도 부럽지뭐 얼굴이든 노래든 몸이든 끼든 타고난거지 예외적으로 노력만으로 뒤늦게 성공한 명품배우정도는 몰라도... 그리고 대기업 고위공직자 자녀들은 그런 노력없이도 니네가 평생 부러워할 물질과 명예를 태어나면서 받기도하는걸뭐 비교하면 끝이없다 세상에서 제일 공평한건 결국 누구나 죽는다는것밖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