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박신혜 피부 결 대박ㅎㄷㄷㄷㄷㄷㄷㄷㄷ

요요요요요요 (판) 2017.11.13 13:54 조회53,68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참고로 모공 개수와 점 개수까지 셀수있다는 기사 사진임)

 

 

 

개인적인 생각으로 연예인중에서 피부하면 박신혜인거 빼박인듯!?

 

아역 시절때부터 지금까지 피부 안좋았던적이 없어

 

피부는 타고난거라고 알려주는 대표적인 예야

 

 

 

 

 

 

 

 

 

 

 

 

 

 

 

클로즈업을 아무리 해서 찍어봐도 無 소용

 

사람 피부가 어쩜 저렇게 맑고 투명한지 모르겠어..//

 

 

 

 

 

 

 

 

 

 

 

 

 

 

 

 

 

아무리 피부가 좋다고해도 기본적으로 피부과는 다닐꺼아니야

 

도대체 어디 다니는거야?.. 공유 좀..

 

 

 

 

 

 

 

 

 

 

 

 

 

 

 

 

 

모공이 1도 없는게 너무 부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얗고 깨끗한데다가 피부 결도 대박이야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엄머엄머@@@@ 피부에서 광나는거 보소ㅎㄷㄷㄷㄷㄷㄷㄷㄷ

 

다른거 욕심안내고 피부만이라도 갖고싶다.. 너무 큰 욕심인건가?..ㅎㅎ

 

 

 

 

 

 

 

 

 

 

 

 

 

 

 

아님 한번 쓰윽- 만져보고싶어

 

겁나 뽀송하고 매끈할것같아

 

저런 피부면 세수할때도 느낌이 좋을것이고, 화장할때 기분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남자든 여자든 피부가 좋으면 진짜 달라보여

 

피부가 85프로는 먹고들어가는것같아

 

 

 

 

 

 

 

 

 

 

 

 

59
12
태그
신규채널
[포토샵] [드우와] [여신미뿜뿜] [흰둥아] [개멋] [드루]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곰치 2017.11.14 11:27
추천
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신혜 피부는 진짜 타고난 피부임
티비에서 여자 연예인중 피부 갑으로 박신혜 꼽던데 박신혜는 연예계에서도 모공도 안보이는 타고난 피부로 유명하다면서

박신혜는 얼굴에 파운데이션 바르기도 미안한 피부라고 하더라

박신혜 같이 아예 모공도 안보이는 애기피부는 진짜 타고난 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ㅂㄱㄷ 2017.11.14 11:38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삼시세끼 나왔을때 세수하고할때 맨얼굴도 나왔는데 맨얼굴도 대박 이뻤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4 11:39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도 터고나도 미모도 타고난 자연미인이져 ..부럽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5 0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천국의계단때부터 어릴때부터 관리받았는데 모공보이는게 비정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그알바 어디갔냐 ㅋㅋㅋㅋ박신혜 게시물마다 사극한번찍어달라고 사진 맨날 똑같은거 올리던 알바생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ㄹㅇㄴ 2017.11.14 2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완전 쌩얼로 드라마 나온적도 있던데 피부가 진짜 좀 타고난 피부인듭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진짜 개이쁨ㅠㅠㅜㅜㅜㅜㅜㅜㅜ박신혜 피부는 예전부터 저렇게 하얗고 투명하고 좋았는 듯...........박신혜피부ㅜ반의반의반의반만이라도닮앗으면좋겠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8: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피부는 걍 타고난거 마즘 관리해서 되는 피부가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7: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심지어 흰자도 실핏줄 따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6: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17.11.14 14:42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시작임? 패턴좀바꿔라 알바들아 지겹다
답글 0 답글쓰기
ㄴㅁ 2017.11.14 1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피부는 진짜 미친 피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바다의여인 2017.11.14 1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뻐 이뻐 넘흐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167 2017.11.14 11: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진짜 예쁘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1:4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진짜 타고난 피부. 아역 때도 얼굴에 솜털도 없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7.11.14 11: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보스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11: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졸라 예쁘다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1:39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도 터고나도 미모도 타고난 자연미인이져 ..부럽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ㅂㄱㄷ 2017.11.14 11:38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삼시세끼 나왔을때 세수하고할때 맨얼굴도 나왔는데 맨얼굴도 대박 이뻤지
답글 0 답글쓰기
곰치 2017.11.14 11:27
추천
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신혜 피부는 진짜 타고난 피부임
티비에서 여자 연예인중 피부 갑으로 박신혜 꼽던데 박신혜는 연예계에서도 모공도 안보이는 타고난 피부로 유명하다면서

박신혜는 얼굴에 파운데이션 바르기도 미안한 피부라고 하더라

박신혜 같이 아예 모공도 안보이는 애기피부는 진짜 타고난 거
답글 4 답글쓰기
2017.11.14 10: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들은 얼굴솜털도 다 없애는거같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0: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피부는 타고나는 거 맞아요. 20대까진..ㅋㅋ 그 이후엔 관리에 따라 어느 정도 영향 있구요.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08: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나영이그랬지 피부는 돈이라고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