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들 극호 99%인 음식

ㅇㅇ (판) 2017.11.13 19:47 조회45,610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34
68
태그
신규채널
[열폭] [제발보고가] [지난사랑] [생각들궁금] [가족중] [잘못된건가]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1 2017.11.14 16:3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얼떨결에 1%를 해 보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7.11.14 10: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만안찌면 매일먹고싶지. . .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5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싫어함 퍽퍽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떡볶이랑 순대랑 김밥이랑 튀김이랑 다같이 먹을때 진짜 행복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2:3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같은 사람있나혹시? 나는 떡볶이가 맨날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고 아주가끔 꽂히는 날 막 미친듯이 땡겨서 먹고싶어지는날들이 있는데, 막상 사먹으면 그 떡이 너무 많고 배부르고 질려서 못먹겠어.떡이 잘 안넘어감
답글 2 답글쓰기
영화잼나 2017.11.14 22: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라시러함 노맛
답글 0 답글쓰기
ㅂㅅㅂ 2017.11.14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Youtube 소프님 영상 썸네일인데... 본인의 허락은 맡고 쓰는거야?? 저런것도 다 저작권있는건데. 무단도용 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엽떡 매일 먹고싶다 ..
답글 0 답글쓰기
소간지짱21 2017.11.14 19: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는 진리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1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히 너무조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7: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16: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좋앙~~~
답글 0 답글쓰기
1 2017.11.14 16:34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얼떨결에 1%를 해 보네..
답글 0 답글쓰기
흐음 2017.11.14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7살 때는 엄청 좋아했었는데 지금은 떡볶이 별로 안 좋아함 굳이 시켜먹지는 않음 순대나 튀김이 더 좋음 소화 안 되니까 떡이랑 쫄면 이런 거 잘 안 먹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ㄸㅂㅇ 2017.11.14 15: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생각하면서 눌렀음. 역시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5:4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떡볶이 뭔맛으로 먹는지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5: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만 안먹음
답글 0 답글쓰기
J 2017.11.14 12: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1%구나.
답글 0 답글쓰기
갈가마귀 2017.11.14 11: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떡볶이 싫어하는데ㅡㅡ; 여기1% 엄청많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1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변은 떡볶이 같은거 왜먹냐는 사람이 더 많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11.14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불호 떡먹으면 꼭 속안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4 10:2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만안찌면 매일먹고싶지. . .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