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키 172cm 비율ㄷㄷ

ㅓㅇ롬 (판) 2017.11.13 23:26 조회101,4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신혜선 의외로 키가 커서 놀랬는데 거기다가 비율까지 존좋이라니!!

ㄴㄱㅂㅁ 모델 출신인줄 알겠어

 

 

 

 

 

 

 

 

 

 

 

 

 

 

 

 

 

 

 

찍히는대로 찍는 기사사진으로 이정도 비율을 보여주는건 정말 대단한거야

대체 몇등신인거야???!!!

 

 

 

 

 

 

 

 

 

 

 

 

 

 

 

 

 

다른 사람들하고 있을때 더 빛나(디스하는거 놉)

비유 좋은게 확 느껴진다

 

 

 

 

 

 

 

 

 

 

 

 

 

 

 

 

키도큰대 거기다가 얼굴까지 겁나 작으니까 비율이 현실적이지 못해

다리길이가 대체 몇센치나 되는거야ㄷㄷ

 

 

 

 

 

 

 

 

 

 

 

 

 

 

 

 

와 화보야ㄷㄷ

맨발에,,,,,, 저정도라니 넘사벽이다

 

 

 

 

 

 

 

 

 

 

 

 

 

 

 

 

신혜선 비율이 이렇게 좋은지 몰랐어

드라마보면 내용하고 연기에 빠져서 안보였었는데,,

새롭게 반전 매력을 찾은듯

 

 

 

 

 

 

 

 

 

 

 

 

 

 

 

지금까지 구두빨로 비율이 좋은게 아니라는게 몇번이나 입증되네

완전 ㅇㅈㅇㅈㅇㅈ

 

 

 

 

 

 

 

 

 

 

 

 

 

 

 

 

겨울에 코트나 롱패딩 입는맛이 쏠쏠하겠어

 

172
7
태그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15 10:11
추천
1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키 생각보다 크구나 한 164~6 쯤 될 줄 알았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어쩐지 2017.11.15 10:59
추천
5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바다에서 전지현이랑 투샷 잡혀도 괜찮더라 요즘 172센치는 많다못해 흔해지는 키인듯 내..내주위만 그런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피콜로형 2017.11.15 08:35
추천
4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련한 강아지상일세 청순멍뭉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7.11.18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얼굴이랑 체형이 키 아담할 것 같은데 의외로 크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7 03: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고 연기잘해
답글 0 답글쓰기
발망치족 2017.11.16 15: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키크네 한 163정도로 봤는데,
와 크구나..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6 15: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참 작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7.11.16 14: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8정도 예상했는데 70넘네 다리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7.11.16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훌륭하다. 연기도 나름 잘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7.11.16 12: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녀는 예뻤다에서 볼때만해도 귀엽게 생기기도 했고 안크게 생겼어서
아담하니 귀여운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황금빛내인생 보다보니 키커보임ㅋㅋㅋㅋ
키가 왜케커보이지 하고 찾아보니 172래ㅋㅋㅋㅋㅋㅋㅋ커보이는게아니고 큰게 맞았음
알고보니 진짜 더 커보이고 비율도 좋은게 눈에 확들어와.....
연기 진짜 잘해서 ㅠㅠㅠㅠㅠ요새 너무맘고생하는 드라마라서 응원하며 보는중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ㅂ허ㅣㄴ 2017.11.16 10: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이 귀염상이라 키도 작을것같았는데 키 크네! 수수하게 이쁜 배우중 하나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6 01: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력있는 얼굴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6 01: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ㅋㅋ 이 비율로 오나귀에서는 앉아만있었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주나 2017.11.16 0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 비숲이여....ㅠ 배두나가 170인데도 더 커 와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황금빛내인생에서 너무 맴찢임ㅜㅜ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용영 2017.11.15 22: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딸 금사월에 나오는 사람처럼 악역해도 진짜 잘어울릴것 같이 생겼어요. 빨리 인생작 만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홈쇼핑 2017.11.15 2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롱패딩보다 롱한 기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ㅁ 2017.11.15 2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가원씨랑 겁나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1: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깨끗한 느낌이라 무슨 배역도 잘 소화하는듯 개인적으로 요즘 호감가는 배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7.11.15 20:3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진짜 완전 의외네;;; 얼굴만 보면 160대 중반 정도나 초반일 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0: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단아하게 이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18: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기준 요새 젤이뻐보임ㅠㅠ 키큰거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17.11.15 17:2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먼가 모르게 탕웨이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