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제발 읽어주세요

옹이엄마 (판) 2017.11.14 00:31 조회650
톡톡 개념상실한사람들 꼭봐주세요
저는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사람입니다.
너무 화가나고 어이없는일이 있어서 판에 글을써보게되었습니다. 긴글이 될지모르겠지만 꼭한번 읽어봐주세요.

저희부모님께서는 운영하시는 가계가있습니다.

가계에서는 고양이한마리를키우고있습니다.

지난 여름에 새끼고양이한마리가 부모님가계에 우연찮게들어오게되었고 태어난지 40일밖에안되었다는 고양이를 내보낼수 없어서 가계에서 키우게되었습니다.

자희가족이 워낙 동물을 좋아하는지라 정말 애정을담아 이뻐해주며 키웠습니다.

근데 일주일전 고양이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처음에는 좀있으면 다시돌아올거다 원래 고양이는 호기심이 많은동물이라 밖에나가는걸좋아한다했던 생각이 하루가지나고 이틀이지나니 점점 불안함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가계주위를 찾아 매일나가 풀숲과 고양이가 좋아할만한곳을 애타게부르며 찾고다녔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나타나지 않더군요.

그러다 문득 부모님가계에 설치되어있던 CCTV를 보게되었습니다.

근데 고양이가 차 지붕에올라가있는채 차가 출발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차는 저희부모님가계에 후원을 부탁하러왔던 유x난민기구라는 기관에서 나온차였습니다.

그날 가계에는 저희 아빠밖에안계셨고 일하느라 고양이를 볼수없던탓에 고양이가 심심해 길거리에나가 놀았던것 같습니다.

영상을 확인해보니 유x난민기구에서 나오신 남성두분이 가계에들어가 후원얘기를하시다가 차를 주차해놓고 다른곳을 갔다오신사이에 고양이가 차앞쪽에서 놀고있는것을 보신것 같습니다.

워낙 사람손길을 좋아했던 고양이라 애교를 피워 이뻐하셨던것같습니다.

놀다가 두분은 차에타시고 고양이는 옆에서있다가 차 와이퍼부분에 올라가게되었습니다.

두분은 그걸보고 출발을 하지못하다가 어느순간 고양이가 없는걸보고 출발하신것같습니다.

근데 문제는 고양이가 길가에 뛰어내린것이아니라 차지붕위에 앉아있는상태였습니다.

CCTV로만 봐서 그 상황에 대해 잘모르니 기관에 전화해서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아침10시경부터 전화를 했더니 담당자에게 전달했다고 전화를 주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점심시간이 지나고도 연락이없길래 전화를 해보니 연락이안된다는 말뿐이였습니다.

그뒤에도 여러차레 통화를 요청했는데도 연락이안된다는말만하고 어떤 조취도 취하지않더군요.

6시쯤이 다되어서야 전화가 왔고 두 남성분이 아닌 그 기관의 높으신분이라는분에게 연락이왔습니다.

자신이 말씀드리는게 맞는것같다고말하면서 상황을 말씀해주시더군요.

그분말로는 차를 출발할때 고양이가 차지붕에 있는것을 알고있었다고 합니다.

다만 길고양이인줄알고 천천히가다보면 고양이가 알아서 내리겠지라는 생각에 서행해서 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어느순간 가다보니 고양이가 길거리에 내리길래 마음놓고 갔다고합니다. 이게말이되는상황입니까?

난민기구라는곳에서 나오셨다는분들이 고양이 생명하나 존중해주지못하는데 사람생명을 어떡해살린다고 후원받으러오는건지 정말 이해할수가없었습니다.

저희는 그 두분께 사과도차받지못하고 다른사람입을통해 전해듣기만했습니다.

지금쯤 고양이는 어딘지도모르는곳에서 추위에떨며 배고픔을 견뎌내고 있겠죠 이미 다른고양이와 영역싸움에 생명을 잃었을지도 모르는상황입니다.

그고양이가 사람손을 잘따르는고양이인걸 알았더라면 바로앞에있는 가계에 와서 한번쯤을 물어봐주셨더라면 이런일은 일어나지않았겠죠.

물론 저희가족이 고양이를 잘 데리고있었어야겠죠.

그렇다면 이런일이 더더욱 일어나지않았을거 압니다
하지만 일이바쁜특성상 고양이를 묶어놓고가기엔 고양이가 혼자있는시간이 많았습니다.

밖에나가 혼자 낙엽을 밟고 바닥에있는 돌을 만지면서 놀던 고양이라 잘들어오겠지 생각했던 안일함이 너무컸던것같습니다.

저희도 잘못이지만 차지붕에 고양이가 있던걸 알면서도 차에서 내리지않고 출발해버린 그두분께 정말 화가납니다.

내일 고양이가 어디쯤에서 내렸는지 물어보고 고양이가 좋아하던 방울과 사료를 들고 찾아가볼생각입니다.

화가난상태로 글을쓰다보니 흐름이 안맞는글이였지만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영상첨부는 안되는것같아 캡처해서 올리겠습니다.
트럭의 바로 왼편에있는 차량위에있는 고양이입니다.







6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퍼날라주셈]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7.11.15 2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미친거아니에요??? 남의소중한고양이를 무책임하게 미아만들고 미친 진짜 아 어떡해고양이 ㅠㅠㅠㅠㅠ얼른 전단지랑 고양이라서다행이야 듵등 커뮤니티올리세요 여러분 이거 추천좀누르시고 좀퍼지게 부탁드려요 하이고 어째요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