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계최대음원회사에서 12억 스트리밍 실화냐?

ㅇㅇ (판) 2017.11.14 09:19 조회14,66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다른 남돌들도 대단한데 방탄 12억..

331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포토샵] [드우와] [여신미뿜뿜] [흰둥아] [개멋] [드루]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14 09:24
추천
1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잘 몰라서 그렇지 스포티파이 팔로워나 스트리밍수치가 진짜 그냥 넘사임 ㅠ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4 09:26
추천
10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포티파이 미국업체고 세계 최대 음원 회사일걸.
이거 케이팝챠트에서 작성한거
방탄 대단하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4 09:31
추천
10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팝가수중에서 최다 팔로워보유야! 2백만명 넘었음 월간 리스너는 7백만넘었구 @.@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5 09: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욜 세븐틴~~~ 얘네도 쟁쟁하네 빅엑방사이에 있다니ㅋㅋㅋㅋ많이킀네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탄이들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스럽다 음악에 대한 열정을 세계에서 인정해주고 알아주는듯해서 정말 감격스러워 쭉쭉 뻗어나가자 방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8: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빠돌이들보다 빠순이들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프듀1때보다 잘된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8: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럽사는데 스포티파이 개꿀ㅋㅋㅋㅋㅋㅋㅋ 무한 다운로드도 되고 별가로 추가되는 비용 없고 빨리 한국에도 들어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포티파이는 거의 모든 미국인들이 쓰는 음원 사이트임...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0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 13위네? 한국에서는 인지도 없는데 내 본진 해외에서는 인기많아서 뿌듯하다 망할놈에 톄스 해외 뺑뺑이 돌리더니 해외 인기는 안 줄게 만든건 좋네 근데 방탄 엑소 진짜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7.11.15 0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은 내 아이돌 스트레밍

----------

http://pann.nate.com/talk/339425870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6: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에 나도 한몫했다 아미는 아니지만 뿌듯...ㅎ 방탄노래좋음.... 데인져때부터 라이트하게 파기시작했는데ㅠㅠㅠ 내 본진도 아닌데 수록곡 다듣는 가수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2:0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멜론보다 스트리밍 수익도높아 우리나라에 진출못하는이유임 스트리밍업체 다무너지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1: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1: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개넘사네 ㄷㄷㄷㄷ방탄 미쳤네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1: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개넘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0:4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방탄 이렇게 대단할줄 몰랐음..내 나이가 10대가 아니여서 그런건지 내가 워낙 내 본진외에 신경 안쓰는 오래된 코어팬 이라서 그런지 잘 체감이 안됐는데 이거 보니까 살짝은 와닿는듯. 사촌오빠 미국에서 생활하는데 한국 오면 물어봐야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 2017.11.15 00:20
추천
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등하교때 항상 차안에서 블루투스로 멜론연결해서 운전하면서 노래듣곤하는데 저기있는 애들 노래는 12억회중 왜 단한번도 못들어봤을까?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3:5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미국음악시장중에서도 가장 큰 사이트가 스포티파이임 월간리스너7백만명에 팔로워2백만명에 12억스밍이면 한국최다고 투어돌때 돌았던 공연장도 현지가수들도 채우기 어려운 공연장이라함ㅋㅋㅋㅋ이걸 이삼일씩 채운 방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3:39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스포티파이가 한국에선 정식 사용이 불가능해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음원 시장이랑 한국 음원 시장이랑 차이가 엄청남. 그렇다고 해서 한국 음악 시장에 대해 비난하는 글은 아닌데, 이 둘의 시장 크기 자체가 비교가 안됨. 이 그래프는 2016년 스포티파이 사용자 수인데, 사용자수가 1억 명이 넘음. 지금은 시장이 더 커졌을 거임. 반면 국내 가장 큰 음원시장인 ㅁㄹ에선 2017년 3월 기준으로 월별 사용자수가 480만명에 달함. 그냥 이건 방탄이 엄청난 거임 대단하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4 23: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은 빨래짜듯 짜면 짠물 나올 듯..
너무 쩔어서..ㅋㅋㅋㅋ
진짜 개쩐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