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세정vs강다니엘 누가 더 불쌍함?

ㅇㅇ (판) 2017.11.14 16:11 조회48,113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소녀가장







vs








소년가장



135
7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14 16:12
추천
1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탈출해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4 16:14
추천
10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속사별로 나누는거 진짜 얼탱없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4 16:17
추천
88
반대
4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정이도 세정인데ㅋ 강다녤 그 프듀에 나온 에메모들 보니까 와... 윤지성이 젤 나아보일 정도던데 그래도 구구단은 평균이상은 되잖아ㅋ 강다녤 승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7.11.14 16:18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기구함 근데 윤지성 끌고가기가 좀 더 빡세지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21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인생이 제일 불쌍함 이딴거 왜함 세정이 팬들도 다녤 팬들도 기분 조카 나쁠거같은데 제일 불쌍한 니 인생부터 챙기고 남 불쌍하다해라 버러지같은것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세정은 잠도못자고 고생하면서 돈벌어오면 가만히 티비보던 멤버들이 1/9빼고 다 가져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6 15:0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녀가장 타이틀은 수지,현아같은애들한테 붙는거지..강다니엘은 왜..?강다니엘 인기가 비교적 많긴하지만 소년가장일정도는 아닌데ㄷㄷ그리고 이딴글 작작 싸질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6: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판이나하는 니들 인생이 제일 불쌍이야 ㅋㅋ 누가누구인생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6: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브랜뉴애들이 젤불쌍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6: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세정 강다니엘 머리채 놔라 좀 어그로 환멸 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7.11.15 15: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뜨기전에 계약했을 텐데 누가 더 불쌍한지를 왜 따져ㅋㅋㅋ저 둘다 계속 롱런하면 수지같이 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구단팬인데 이런글 진짜 싫다... 세정이도 소중한 멤버고 다른 멤버들도 노력해서 데뷔했어 망구단이라니 막말도 정도껏해라... 다른멤버들도 드라마나오고 뮤지컬 나오고 오에스티부르고 여러방면에서 잘 활동하고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5: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정은 뭔가아깝달까.. 꽃길때 솔로활동좋았는뎁ㅠㅠ그룹에있으니까 묻히는것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정이가 더불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종나게 벌어들이는 애들 두명한테 불쌍하다니.. 그럼 니 인생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3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불쌍 프레임과 동시에 댓글로 ㅇㄱㄹ 끌고옴 다니엘 세정 팬들아 우리 먹금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부러우니까 불쌍하다고 내려치기하는거 보소 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고해라 그냥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니가 아무리 쟤네 불쌍하대봤자 니가 10년 벌 돈을 쟤넨 1년도 안되게 벌어 모을 수가 잇고 ㅌㅌㅋㅋㅋㅋ 여기저기서 젤 잘 불러주는 애들임ㅋㅋㅌㅋㅋㅋㅋ 부럽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 잘나가는 아이돌들이네 뭐가 불쌍하다는거야 헐 어이없네 팬들 진상이다 진짜 거부감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신들이냐 나도워너블인데 하나도안불쌍해 오히려 고마워해야되는거아니냐? 우리가 먹여살린거잖아;; 지성씨한테도 고마워해야지 솔직히 요즘세상에 프둔안나오고 강다니엘이 다른 남자그룹으로데뷔했음잘됬겠냐? 잘됬어도 15관왕했겠냐고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멋진걸 2017.11.15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다니엘,세정 너므너므 속상해ㅠㅠ 너무하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머리채잡지말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4: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정한 소녀가장은 수지였지 세정도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3: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앞가림이나 잘해;;;;;;;;;; 누가봐도 연옌빠는 빠수니들이 젤 불쌍하니깐;;;;;;; 누가 누구보고불쌍하대. 연옌걱정은 뭐다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