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인터넷 쇼핑몰 롱패딩 말이야

ㅇㅇ (판) 2017.11.14 20:20 조회16,72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솔직히 누가 인쇼 롱패딩을 입든 브랜드 롱패딩을 입든 뭔 상관이야..? 인쇼 롱패딩은 보기에 광나고 딱 보기에도 싸보인다 그러던데 도대체 그걸 왜 너네가 신경쓰는 건지 모르겠어ㅠㅅㅠ

브랜드 롱패딩이 좋으면 그거 입고 다니는 거고 사고 싶은데 사기에 돈이 부족하다라거나 디자인이 인쇼거가 맘에 든다 하면 인쇼 롱패딩 입는거지ㅋㅋ 특히 학생들은 알바가 아닌 이상 비싼 브랜드 롱패딩 입는거 다 부모님 돈으로 사는 건데 도대체 왜 너네가 인쇼 롱패딩 입고 다니는 애들 깔보면서 우쭐해하는 거야ㅋㅋㅋㅋㅋㅋㅋ 그 시간에 부모님한테 효도나 더 해라ㅜㅜ

진짜 롱패딩 글이나 댓글들 보면 오지랖 너무 심해서 눈살이 찌푸려지더라. 브랜드 롱패딩 아니어도 잘 입고 다니고 브랜드 롱패딩 못지 않게 따뜻하니까 제발 비교 좀 안 했으면 좋겠다

+) 내가 이 글로 브랜드 롱패딩 입는 애들 깎아내린다고 하는데 브랜드 롱패딩 입은애들 전체를 싸잡은게 아니라 브랜드 입는다고 인쇼 롱패딩 깔보는 오지라퍼들을 말한거야. 필력이 딸려서 그렇게 읽힐 수도 있겠네
그 부분 때문에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
아 그리고 불효 어쩌고 그러는데 난 브랜드 롱패딩을 입는 게 불효라는 게 아니야. 부모님 돈으로 산 패딩 입고 다니면서 인쇼 패딩 깔보는 애들한테 그럴 시간에 효도나 더 하라는 거지ㅋㅋ

90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루키루키] [덤덤덤덤] [블랙데이] [수능꿀팁] [조언브탁해] [공론화] [신천지꺼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15 07:17
추천
8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브랜드롱패딩입고다니는애들 후려치기하네 인쇼 롱패딩 괜찮다고만 하면되지 굳이 효도 운운하면서 깎아내리는거 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5 07:48
추천
6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브랜드랑 쇼핑몰꺼 나란히있으면 차이 나는거 팩트임 브랜드가 이쁜것도 사실이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7.11.15 10:31
추천
5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부모님한텐 내가 따뜻한거 입고 다녀서 감기 안걸리고 안아픈게 효도야ㅋㅋㅋ 니가 뭔데 브랜드옷입는 애들을 불효하는걸로 만들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8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알아소 사겠다는데 뭔지1랄임 브랜드가더 좋다 노브랜드가더좋다 이건모르겠는데 지분수에맞게 사는거지 그거가지고 넌 형편이안돼네 이러는 니네도 이상한데?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 브랜드입는다고 무시했던놈들한테 직접가서말해 ㅋㅋㅋㅋ 무시할땐 암말도못하면서 왜 여기서 화풀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11.15 20: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네이트판에 롱패딩글 조카게올라오네 따뜻해서입는거지 유행이니뭐니 가격이니뭐니 왜이리 따짐?ㅋㅋ 입을사람은 입고 안입을사람은 안입는거지 비싸면 안사면되는거고 저렴한걸입거나, 괜히 비싼 롱패딩 입는다하면 개열폭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0:20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다음 인쇼패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인쇼사는애들이 브랜드랑 수준비슷하다 돈낭비한다 후려치는게 문재지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0: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터넷 쇼핑몰꺼 ㄹㅇ싼티나는건 팩튼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브랜드꺼 산다고 다 잘못된건 아니짘ㅋㅋㅋㅋ 다만 집안형편상 부모님이 패딩비싼거 못사주시는걸 억지로 떼써서 사는게 문제인거지. 나한테는 8만원10만원이 비싸도 딴 애들은 그게 싸게느껴질수도 있는거고. 무조건 브랜드입었다고 그걸 잘못됐다고 하는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가 별로란 애들은 자기 눈엔 별로라 브랜드 샀다는거 아님? 그럼 됐지 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뜬금인데 후아유나 스파오도 브랜드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브랜드가 질 더좋은건 팩트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입던 관심ㅈ도없는데 괜히 부들부들하는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넌 인쇼꺼 입어ㅋㅋㅋ 왤케 부들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7: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쇼 롱패딩 30000원대 샀는데 광도 안 나고 따뜻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5: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난 내가 여기저기 돈받은걸로 모아서 브랜드 샀는데 ㅋㅋ엄마도 내가 모은돈으로 사면 괜찮다고하셔씀 브랜드 롱패딩 산다고 다 불효는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12:2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돈없어서 인쇼샀는데....내돈으로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10:31
추천
5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부모님한텐 내가 따뜻한거 입고 다녀서 감기 안걸리고 안아픈게 효도야ㅋㅋㅋ 니가 뭔데 브랜드옷입는 애들을 불효하는걸로 만들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8:02
추천
1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브랜드 안 사 입는다고 깔부리는거 보면 우리 10대판은 정말 생각이 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7:48
추천
6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브랜드랑 쇼핑몰꺼 나란히있으면 차이 나는거 팩트임 브랜드가 이쁜것도 사실이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7: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브랜드 패딩 하나 있어서 또 브랜드 롱패딩 사기 좀그래서 인터넷쇼핑몰 롱패딩으로 산건데.. ㄹㅇ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7: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ㄹㅇ... 오지랖은 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