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추가) 롱패딩 말이야

ㅇㅇ (판) 2017.11.15 00:07 조회13,08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친구 롱패딩 몇 번 빌려입어봐서 따뜻한 건 아는데ㅠㅠ
학교 안에서도 그렇고 밖에서도 그렇고 다들 검은 롱패딩 입어서 못 사겠어ㅜㅜㅜ

이거 반짝 유행이어서 다음해에 입기 힘들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도 있고
애들 너무 많이 입고다녀서 별로야ㅜㅜ
차라리 흰색 살까 싶기도 한데 롱패딩 흰색이면 비오는 날에 헬파티열릴까봐ㅅㅂ
사실 비 안와도 흰색 롱패딩 감수할 자신 없음ㅎ..

계속 고민하면 겨울끝날거같은데 추반 좀ㅁ

롱패딩 사라(흰색이라도 사라) 추천
롱패딩 사지말고 걍 무난한 야상패딩 입어라 반대



+ 헐큐ㅠㅠ 톡선 고마웡ㅠㅜㅜ
댓글보니깐 롱패딩 사고싶어졌어ㅋㅋㅋㅋ
사실 갖고있던 야상패딩이 파란색이라서 입기싫었다고 한다ㅎ..
낼학교마치고 엄마랑 시내가서 사기로했엉
대신 내년에 유행끝나도 입고다니기러 약속했다ㅠㅠ
다같이 내년에도 입기 약속해..
35
9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ㄹㅇㅌㄹ] [대단대단] [꼭보세용] [동물의숲] [뜨둉채널] [나이따] [제발꼭봐]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15 18:15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만 하면 유행이라는거 웃기지않음? 패딩이 패딩이지 길던 짧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5 11:50
추천
45
반대
5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롱패딩 진짜 99퍼 유행이다 생존템 ㅇㅈㄹ 하는데 그럼 왜 몇년 전까지는 하나도 안입었냐 그리고 진짜 생존템이면 한겨울엔 침낭입고 콩콩 뛰어다닐수도있냐?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1.15 11:10
추천
4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퍼 한 3년 뒤쯤엔 장농에 노페랑 롱페딩이랑 나란히 자리지키고있을듯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11.16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노스페이스 유행때부터 롱패딩 좋아해서 걍 좋아하는거 입을꺼얌 유행은 돌고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일단 새로운 유행 스타일이 나와야되는데 그럴 기미 안보임.오히려 롱패딩에서 디자인이 좀 다르게 나와서 유행하는게 더 현실적이지 롱패딩 자체는 기본템될걸 옛날에 노페->패딩->야상패딩->...이것처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유행이다 아니다 이거 따질 게 아니라 걍 따듯해서 입겠다는데 유행따라 입는 거 부정한다 어쩐다 하는 거 보면 조카 이해 안 가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3: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걍 씨이발 남이 뭐입든 관심끄라고 니네가 롱패딩 싫다고 다른사람들을 이상하게 보면 안되지;
답글 0 답글쓰기
냥냥 2017.11.15 23:4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그냥 서로 무시하자 ㅋㅋㅋ 도대체 왜 롱패딩을 자꾸 후려치니 급식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롱패딩 안 입고 다니는 사람 1도 관심없는데 롱패딩 후려치는 글은 너무 많이 보이네 ㅋㅋㅋㅋ 서로 관심 좀 끄고 살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그래서 친구한테 2만원에 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3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롱패딩 차라리 침낭사서 밑에만 잘라서입으라해 롱패딩사놓고 브랜드부심부리는새끼들있는데 진짜 극혐임.. 아 입고싶으면 인쇼 3~4만원짜리 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번에 애들이 자기들은 유행끝나고도 입을거래서 브랜드 많이샀던데 계속 입을것같아 한 2~4 년동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져지같은거일듯 예전엔 져지 ㄹㅇ 미친듯이 입고다녔는데 지금은 기본템같은 느낌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람들이 많이 입으면 지한테 피해 가나?.. 왜 계속 애들이 많이 입어서..이런 말하는거지 그냥 자기만족만 하면 되지않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등학생들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대학교 가면 과 단체로 롱패딩 맞추기도하고 롱패딩 입는 사람 엄청 많아. 유행도 아니고 생존템으로 다들 입고 다녔었던거라 무난한거 사놓으면 대학가서도 계속 입을 수 잇어 ㅋㅋ 나는 사람들이 이리 따순걸 왜 이제 알았는지가 더 신기해 ㅋㅋ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나는 쇼핑몰패딩사려고 그거면 일년 입어도 잘입었다 생각할꺼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2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새끼들은 브랜드롱패딩 입은애랑 한판 싸웠나 별것도 아닌거에 며칠째 열등감 폭발이여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나도 처음에 그렇게 생각햇는데 아빠가 브랜드 있는 좀 비싼거 회사에서 연계? 뭐디 암튼 가져와서 입고다니는데 진짜... 다른 패딩 못입겠어 나 작년에 진짜 내 맘에 쏙 드는 예쁜 패딩 샀는데 다리까지 따뜻한거에 맛들리니까 짧은거는 못입겠더라..... 약간 유행이 알게해준 생존템같음 ㅠㅠㅠㅠ 난 이제 유행 지나도 롱패딩 입을ㄹ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3:0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네네 이제부터 롱패딩얘기하는사람 똥꼬에 털납니다~~| 이제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3만원짜리 사봐.. ㄹㅇ 진짜 너무 편해서 다른 거 아예 못 입음 나 브랜드 후드 개많은데 진짜 맨날 롱패딩만 입음 ㄹㅇ 다리도 가릴 수 있고 개따뜻하고 편해.. 일단 싼거 사고 좋으면 브랜드거 사 그래서 나도 이번에 디스커버리거 사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따뜻하긴 진짜 따뜻해... 유행탈까봐 걱정되면 좀 저렴한걸로 사봐
답글 0 답글쓰기
2017.11.15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뉴발 사이드라인 있는 네이비 롱패딩 샀는데 네이비는 애들 별로 없어서 좋음 네이비사셈ㅠㅠ 죄다 검정이라 차별화될 수 있고 굳.. 애들도 다 예쁘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2: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애초에 겉옷을 되게 귀찮아해서 아침에 입고 저녁에 입고 계속 안 입음 ㅋㅋㅋ 그래서 걍 후드집업 털 많이 있는 거 들고다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