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계속 라이브 링크 올려주는 이삐인데

ㅇㅇ 2017.11.15 02:49 조회1,619
팬톡 방탄소년단
아까 내가 추가로 올린 사람은 라이브 끝냈고, 가장 처음에 올린 이 링크만이 지금 짹에서는 라이브 유일한듯 내가 지금 pc여서 인별은 못보고 원하면 중계 가능함
https://www.pscp.tv/w/1gqxvYABXRBJB

아아아아아아아 방금 손성득 선생님 나오심
13
1
태그
4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15 2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수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니가 말한 지민이 킬링파트 영상뜬거 보고왔어ㅠㅠ 진짜로 선글 벗었으면 아이컨택 각이다.. 심장뿌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ama도 보고 왔당!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냐면 https://twitter.com/jhopesgalaxy/status/930501834573262848
여기에서 보고 알 수 있어.. 무슨 부산행인줄; 개념팬들도 되게 실망했다는 짹 지금 엄청 올라오고 있는데, 이런건 해외팬덤은 초기여서 바로잡을 수 있기를 바라자ㅜㅜ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중계는 나도 처음이어서 잘 못했을 수도 있는데, 아직까지 잠 안자고 중계 봐준 이삐들 사랑해>< 공항짤 더 보다가 빨리 자자!
답글 2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장 발림 포인트는 지민인데, 지민이가 저만치 앞에서 걸어가고 있었는데, 카메라 든 사람이 지민!!하고 크게 외치니까 걸어가면서 완전히 몸틀어서 잠깐 멈추고 웃으면서 손흔들어줌 근데 이때 선글라스 끼고 있었는데, 안꼈으면 바로 아이컨택각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몬이는 키커서 뒤쪽에 있었는데도 머리 삐죽 보임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전 스웩 호비 나옴 그 사이퍼 분위기ㅜㅜ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홉이 진짜 와 그 여러분의 hope 제이홉이에요 이런 호비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로 짹에 사진폭탄이다 ㅎ 흐.. 아떨려 ㅠㅠㅠ 이제 시작이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비들 많이 배치한 덕 많이 볼듯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 엄청 우르르 몰려가던데, 진짜 누구 하나 밟힐까봐 걱정될 정도로 우르르 몰려감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이브 끝났는데 컴터가 렉먹어서 지금 풀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다나다. 우리 애들 인기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가서 애들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됨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미친 윤기봐
답글 3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떡하지 개판됐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왜못봐 나왜못봐 왜!!!!!!!!아대박대바아아아악ㄱ갈색코트 실화냐 옷갈아입은거 왜 발려....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리고 애들 지금 앞으로 가서 팬들도 따라가고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17.11.15 03: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민이가 카메라 쪽 향해서 웃으면서 손흔들어줌 ㅁㅊ
답글 1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신랑이 장례식에서 양복안입었.. (121)
  2. 2 몬엑 1위 축하해주는 노머시 탈.. (156)
  3. 3 수정) 남자아이돌 앵간 음원쎈.. (170)
  4. 4 몇개월만에 냥이들 보고 난리난.. (99)
  5. 5 제가 조두순을 없애버릴려고 하.. (541)
  6. 6 여자분들 시골출신남자 만나지.. (98)
  7. 7 +) 박지훈 기사 사진 왜이럼??:: (150)
  8. 8 +문신한 애기엄마 싫어하면 이.. (12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