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와 대박 나 아까 계속 중계한 이삔데

ㅇㅇ 2017.11.15 03:44 조회2,296
팬톡 방탄소년단
ama의 스태프가 공항에 있던 팬들에게 #BTSxAMAs 패치 주고 감! 목요일에 방탄이랑 콜라보한 온라인 스토어 열린대!! 하하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구나 럽마셀프 굿즈에 bt21굿즈에 여기 굿즈까지 정말 괴도빅힛이다


 

42
0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쓰니 2017.11.15 03:5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로 방탄이들 스케줄 또 잡힘~ 이번주 금요일에 @MarioLopezExtra 나온대! 이사람은 완전 핫한 할리우드 등 유명인들하고만 인터뷰하고 매일매일 라디오쇼하는데 방탄이 이 라디오에 나올거같아!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17.11.15 03:5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추가로 방탄이들 스케줄 또 잡힘~ 이번주 금요일에 @MarioLopezExtra 나온대! 이사람은 완전 핫한 할리우드 등 유명인들하고만 인터뷰하고 매일매일 라디오쇼하는데 방탄이 이 라디오에 나올거같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7.11.15 0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부럽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복권 당첨 금액 나눠줘야 하는 .. (223)
  2. 2 ASMR 유투버 하쁠리 강제낙태, .. (522)
  3. 3 충격적인 신인 걸그룹의 홍보방법 (99)
  4. 4 (추가)조카를 내자식이다 생각.. (100)
  5. 5 너는 애 거저낳았다는 남편 (212)
  6. 6 코팩ㄴ 블랙헤드 뿌시는 데일리.. (120)
  7. 7 sm 민희진 감성 몰빵한듯한 재.. (95)
  8. 8 와 커뮤마다 난리난 진 (19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