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촉감이 좋았던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7.11.21 18:12 조회2,532
팬톡 방탄소년단









벗 짐인이는 신경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1.21 19:1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1.23 1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는 왜 손도 예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17: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귀엽다ㅠ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16: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막내도 스팽글한번 입혀주세요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zz 2017.11.22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짤 줍줍 아씨 귀여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15: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14: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정국이한테 저옷 조공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1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귀여워.....진짜귀여워.....(코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07: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정방향으로 쓰다듬다가 역방향으로 긁다가...보통 그러잖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01: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쫄았던 척이라도 해줘랔ㅋㅋ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하니까 정색해도 쫄지도 않앜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저런 거 외국에선 오해받을 수도 있음? 어그로 같은 질문이면 빛삭할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1.22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9: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정색하고 하지말라고 손쳐내는데 바로 또하는거봨ㅋㅋㅋㅋ아전정구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 빤딱이 노리는 리포터들도 많더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9:14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아 형이 싫대잖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8: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아니 지민이 정색하는데 저렇게 쓸데없이 잘생길일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1.21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볼때마다 웃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에릭남이 평창롱패딩 아껴 입는.. (269)
  2. 2 텀블러앱 미친거아님?;;;;; (140)
  3. 3 고양이 사료값 한달 30만원..... (104)
  4. 4 퇴근했더니 내 자취방에서 지멋.. (187)
  5. 5 추가)결혼식에 세가족 와서 5만.. (99)
  6. 6 순대국밥 내장 못먹는다니깐 가.. (238)
  7. 7 반찬으로 차별하는 시어머니ㅡ.. (83)
  8. 8 층간소음 사이코 죽이고 싶습니.. (8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