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볼때 인성보라는 여자들 말 믿지마

ㅇㅇㅇ (판) 2017.12.03 17:10 조회2,161
톡톡 여자들끼리만 댓글부탁해
안 그럼?

인성보라는 애들치고 인성보는 인간 본적없음

다 돈만 보지 

아니라고?

그럼 만약 니네자식이 것두 딸이 있는데

딸이 연봉낮은 남자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반대안할 자신있음? 그 남자가 아무리 인성좋아도?


진짜 궁금해서 물음
3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김민형]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2.07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인생 조언을하겠지만 들어먹을애들은 들어먹고 아닌애들은 아니다 왜화내고 그러냐 차였어?
답글 0 답글쓰기
Zz 2017.12.04 2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은 기본인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ㄷㄱㅅ 2017.12.04 1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황따라 다른게 아닐까요? 내딸이 능력녀면 인성만 좋은 남자랑 결혼해도 반대 안할것같아요. 근데 둘다쥐뿔없이 착하기만해. 그건 안되죠 생계유지가 안되니깐요 그리고 실제로 전 돈보다 인성.집안분위기.자란환변 보고 결혼했어요. 실제로 돈이야 없다가도 있고 있다가도 없고 한거라 생각해서 나도 남편도 그냥 딱 평균으로 먹고 사는덴 지장없구 시댁 친정 우리도 손안벌리고 그들도 손안벌리고 각자 앞가림하고 살기로 했어요. 돈 많지 않아도 서로 나이대 20ㅡ30에 맞는 200ㅡ300 월급 받기만 하면 큰문제 없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있는 놈이라도 인성이 안되면 안된다->O
인성이 최우선으로 다른건 안따져도된다->X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이래봐야 2017.12.04 1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은 기본으로 보는거고 이왕이면 돈 있는게 좋다는 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쥐며느리 2017.12.04 1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많이벌어오고 허구헌날 뚜드려패는 ㅅㄲ만날래?
돈적게벌어오고 나만아껴주고 이뻐해주는 사람만날래?
돈이 모든 가치의 절대적 기준은 아니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4 13:3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이 돈 안보고 인성만 보면 장가못가는 남자들이 열배는 늘어남. 제발 니들 인성이 바르다고 착각하지마 대부분은 돈도없고 인성은 그보다 더 빻았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7.12.04 11: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리가 나쁜가 보네. 인성을 본다는게 "다른 부분보다 인성을 중요시 여긴다" 이거지
다른 부분이 완전 막 개차반, 평균 이하, 하위 1%여도 된다는 소리가 아니지ㅋㅋㅋ
나는 진짜 돈은 평균만 되도 됌. 만약 돈을 잘 버는데 길에 쓰레기 버리고 이러잖아??
그럼 정털려서 못 만나겠더라. 그런데 돈 보는 여자들 많은건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7.12.03 21:43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보아님??? 인성을 보라는건 인성만 보는게 아니라는것임. 아무리 돈 많은 남자여도 인성 쓰레기이면 결과가 불보듯 뻔한대 어떻게 인성을 안따질수있음??? 나도 인성을 최우선으로 보고 그다음 성실성과 외모순으로 봄. 난 다따짐. 그런데 인성을 제일 중요하게 보는것뿐~~~~ 그래서 결과는? 잘생기고 돈잘벌고 인성좋은 남자 만나 결혼했음. 끝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