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아이유때문에 갑자기 우는 유인나 GIF

아이유인나 (판) 2017.12.07 10:03 조회161,5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뒷북 주의

 

 

 

 

 

 

 

 

 

 

 

 

 

 

 

 

 

 

 

 

 

 

 

 

 

 

 

아이유 콘서트 보더가 갑자기 울기 시작하는 유인나

 

 

 

 

 

 

 

 

 

 

 

 

 

 

 

 

 

 

 

알고보니 아이유가 노래 부르면서 유인나 가르킴

엄청 달달한 눈빛과 달달한 성대로했음

 

 

 

 

 

 

 

 

 

 

 

 

 

 

 

 

 

 

그래서 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일행들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울고 카메라의 아이유 모습을 담기 시작함

사진찍는 모습이 엄청 신중하다

 

 

 

 

 

 

 

 

 

 

 

 

 

 

 

 

 

 

다 찍고 뿌뜻함도 느끼고 아이유를 향해서 반갑게 인사함

누가 언니도 누가 동생인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나도 유인나 입장이었으면 눈물 났을듯

저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기 보면서 노래불러주면 감동일듯

하지만 현실에는 이런 가능하지 않다는거..ㅋㅋㅋㅋ

 

 

 

 

 

 

 

 

 

 

 

 

 

 

 

 

 

 

 

 

 

멜뮤 수상소감도 화제되고 있엄

둘이 진짜 말도안되게 친한가봐

 

 

 

 

 

 

 

 

 

 

 

 

 

 

 

 

 

 

아름다운 모습으로 유인나 얘기해줬어

이거 보고 집에서 운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진정한 소울메이트인것같다

리얼리티 함 해주면 대박각인데

 

 

626
40
태그
신규채널
[어떡하죠] [조언구함]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07 10:32
추천
9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니 수상소감 실시간으로 보고 인나찡 백퍼 울었을거임 진짜 백퍼센트 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07 12:15
추천
9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둘이 너무 보기좋다ㅠㅠㅠ나이차를 떠나서 진짜 평생 함께할 친구이자 소울메이트..부럽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07 19:51
추천
7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운영자가 작년콘때꺼 올린거같은데.아이유인나 볼때마다 넘 훈훈하고 보기좋아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2.12 0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나이차가 많이나는줄도 몰랐다 아 난 저둘이 영원히 친구였으면 좋겠어 너무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1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짜 신기하다...둘이 친한 건 알았는데 진짜 대박이다... 저런 사이인 사람이 있다니 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2017.12.11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인나가 원래 눈물이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ㅈㅈ 2017.12.11 0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ㅠㅠ 나이차이 많이 나는데 저렇게 마음 맞는 인생친구 만나기 쉽지 않은데 부러우면서 보기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17.12.11 01:3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효리는 니콘서트 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0 20: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난 저런 친구 없어 흑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10 02: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이 너무 뭐라해야되지 애틋ㅜㅜ?하다 해야하나 너무 예쁨 둘 사이에 아무도 못 낄 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9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법 뇌 해킹 민간인 사찰 진상규명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9 16: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구구...진짜 부럽고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9 14: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부럽다 ㅠㅠ둘다 너무 이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9 10: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이쁜 조합 아이유인나 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9 0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인나 절친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9 00: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부럽다..나도 저런친구를 사귈 수 있을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23:0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런관계가있었으면..시기질투없는.....진짜 마음을 나누는...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7.12.08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르킴×가리킴O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21:1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인나 라디오 하던 시절 아이유 게스트 나온거 찾아보면 둘이 어떻게 그렇게 친한지 알수 있음 ㅋ 둘이서 일주일 내내 얘기만 해도 지루하지 않을것처럼 죽이 엄청 잘 맞고 엄청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21:02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갑내기만 친구가아니지, 나이차이가 있어도 말잘통하고 서로에게 의지가된다면 그게 진정한 친구가아닐까싶네. 아이유인나 처럼,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20: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소울메이트같다 넘이쁘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20: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르던 좋던데 푸르던 부를때라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