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미나 개예쁘긴 개예쁨

ㅇㅇ (판) 2017.12.07 16:06 조회28,8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08
46
태그
신규채널
[빌보드]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07 17:15
추천
5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딱 부잣집 딸래미 느낌인데 실제로 부잣집 딸래미 맞았음ㅋㅋㅋㄲ팬아저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07 16:16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트와에서 얘가 제일 청순해보임 무대볼때마다 별로 꾸민것같지도 않은데 아우라가 오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07 16:26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나 조오온나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7.12.09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9: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김소현 느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5: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고급지게 예뻐 미나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네플류도프 2017.12.08 15:06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이스에서 얘가 제일 별로던데. 사생활도 그렇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4:32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남아 느낌 나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ㅇ 2017.12.08 14: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나는 아름다움 예쁘다는표현이 아까울정도로 아우라가있고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3: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이거 ㄹㅇ팬아저 본방 때 너무 예뻐서 놀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즐달 2017.12.08 13:41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치고는 평범한 얼굴로 보이는데 그닥~ 트와에서는 비주얼은 쯔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3: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타팬인ㄷ데 이짤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8 12: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얼굴형 하나는 트와이스에서 제일 이쁜듯!!! 특히 턱ㅠㅠ 이쁜 브이라인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gc 2017.12.08 12: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쁜건 미나
큐티섹시 사나
몸매 모모
진짜 일본애들이 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2: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나 발레해서 춤선도 아름답고 얼굴은 귀티나고 다리도 짱 예쁨 그리고 단발해도 이쁜데 긴머리 (우아하게) 때는 걍 말이 필요없는 원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1: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취 트와원탑 여아이돌 원탑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한남충아님 2017.12.08 11:05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치곤 평범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0: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머리 중단발 거지존 단발까지 개예쁨 진짜....다음생에 이렇게 태어났으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09: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나 닮았다고하면 좋아해야하는거지? 20대중후반인데 닮았다고 많이들음.. 심지어 일본인한테도 들음 근데 내가 좋아하는 스탈이 아니라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0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물 흘리는거 보고 너무 예쁘게 울어서 깜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06: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물 흘리는거 보고 너무 예쁘게 울어서 깜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7.12.08 04: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 여자애들은 이쁜 애들이 소수지만 이쁜애들은 진짜 분위기 쌉오짐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