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혐주의)쌍수 잘됐나요...??

(판) 2017.12.07 22:19 조회10,345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수술을 대충 2시 30분쯤끝나서 6시에 찍은것!!



요건 원래눈 ^^;;;
피곤해보이고 답답해보여서 쌍수랑 앞틤했어요
주변에 얘기 들어보면 붓기도 엄청 없고 라인도 괜찮다는데
음.. 그냥저냥 저는 모르겠고 다음주까지 기다려보려구요..
그래도 걱정되서 다른분들 얘기 들어보려구 용기내서 글 적어봤어요 ㅠ
혹시 궁금하신거 있으신분..?? 댓글 남겨주심 답글쓸게요
이런데 처음 적어봐서 되게 어색하네요 ㅠ
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는이야기] [배꼽가출]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07 22:50
추천
2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부싸움하다 입원한 아줌마같음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7.12.09 0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술하고 실밥정도는 풀어야 잘된지 알아요 저시기에는 망한거같고 별로인거같은데 붓기빠지고 자리잡아지면 괜찮아져요~~
답글 1 답글쓰기
18 2017.12.09 0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이번겨울에 ㅇㅇ웰에서 해용! ㅎㄷㅎ님께 예약햇는데 흠님은 원장님 누구한테서 받으셧나요 !!! 디게 잘되신거같아요 ❤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햇어??난잘된것같은뎅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20: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은 몰라요 실밥풀러야 알아요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9: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도 2주는 지나야 알지않을까 너무 걱정말고 붓기잘빼셈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17: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금방한눈찍어올려서 잘됐냐고물어보면 어케암ㅋㅋ적어도 몇주는지나서 다시올려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부러워요ㅠㅠ 쌍수하고 싶은 고3..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16: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앞트임 실밥 얼마만에 풀어요??
많이 아파요?
마취주사라거나 ... 마취풀리고 통증이요
저도 12월말에 상안검 절개쌍커풀 앞트임하거든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6: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퍼 속쌍각
답글 3 답글쓰기
ㅋㅋ 2017.12.08 14: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인 깔끔하게 잘 딴듯...?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14: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팠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4: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트임 한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 크게 뜨는 연습 자주 하시길
답글 1 답글쓰기
dd 2017.12.08 1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위에 육개월지난 쓰닌데의사가 라인잘따줫어요 라인 매끄럽네요 그리고 아웃라인 하시라는 댓글 있는데 아웃라인 님하시면 차츰 소세지 된거마냥 끼이실수도있어서ㅠ지금이 딱 적당하게 잘되신거같아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08 12:4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혐
답글 1 답글쓰기
2017.12.08 04: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웃라인으로 했으면 더 이뻤을 것 같아 그래도 붓기 빠지면 더 이쁡듯
답글 1 답글쓰기
익명 2017.12.08 04: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변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제가 눈썹이랑 눈거리가 1.2센치 그정도 되는데 이상태에서 쌍수하면 망할까여 ,, 진하게 속쌍은 있는데 겉쌍되고싶어서ㅜㅠ 근데 눈썹이랑 눈 거리가 긴편이 아니라 너무 고민이에요 ,,! 또 손으로 그엇을때 되게 느끼해보이는데 이러면 하면 안되걸까요 후유ㅠㅠㅠ 눈 너무 예쁘세요 !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7.12.07 22:50
추천
2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부싸움하다 입원한 아줌마같음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7.12.07 22: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로했어? 붓기빠지면 이쁠것같아!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