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친구로서의 호감과 이성으로서의 호감을 모르겟어요..

20대초반 (판) 2017.12.07 22:51 조회594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저를 좋다고하는 연하인친구가있어요 말도 잘통하고 마음도 맞고 착하고 잘해줘요 저도 그친구가 좋구요.. 근데 너무 잘해줘서 저도 호감이생겼어요 근데 저의 그친구를향한 마음이 친구로서의 호감인지 이성으로서의 호감인지 모르겟어요 남자로는느껴지는데 완전 두근거리고 그런건없거든요 연애를 한번밖에안해서 모르겟어요 제가 너무 겁을먹고 이러는건지ㅠ만약 친구로서의 호감이라면 나중에 이친구한테 상처를 줄까봐 겁나요 전연애도 그랬었거든요ㅠ이럴땐 어떤게 맞는걸까요..?
2
0
태그
신규채널
[사는이야기] [배꼽가출]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달라질게 2017.12.08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신이 그 연하분을 느끼는게 이성으로서인지 친구로서인지 모르시겠다는 거군요 우선 제생각을 말하자면 당신이 그 연하남에게 관심이없는거같으시다면 연락을 끊고 몇일동안 기다려보세요 만나자고해도 핑계를 되면서 만남을 회피해보세요 그러다가 그 연하남이 연락을 안해서 님이 초조하고 정말 연락이 기다려진다면 님도 그분을 좋아하는거라고 생각해도 될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몰겠다ㅋㅋ 2017.12.08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아는 한살정도 연하인 애가 있는데 전 반대로 자제하려하니까 힘들었는데..ㅋㅋ 이성과 감성이 속에서 미친듯이 부딛히니까 너무 힘들었던..
답글 0 답글쓰기
뭐래ㅉㅉ 2017.12.08 01:2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휴 밑에 댓글 그게 조언이냐?? 그럴꺼면 치워라. 일단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께. 대학생활은 곧 사회생활의 시작이다. 남자여자사이에 무조건 적인건 없다. 결혼하면 모를까...회사에서 일할때도 남자가 나한테 말걸면 쟤가 나한테?? 이런 식으로 생각할꺼 아지잖아 ?? 남자라도 동기라고 생각하고 인맥이라 생각하면 된다. 그게 그냥 사회생활이다. 이렇게해라

-니가 난 니가 친구로만 느껴진다. 너두 그래? 난 니가 친구라도 좋아!!!
여기서 대답에 따라 남자 수준 들어난다.

1.아니 난 니가 좋아 !! 넌 내말 무조건 들어야해!!!
-이런 놈은 걸러라. 뉴스에 나올 놈이다. 아직 공과사 여자랑 동기 구분도 못하는 어리고도 어린 놈이다. 말로하면 못 알아들으니 그냥 대놓고 싫고 부담스럽다해라.

2.난 니가 좋은데.... 우리 사귀면 안돼??
-이게 그나마 정상이다. 여기서 니가 맘 흔들리면 사귀는거고 근데 안 흔들렸으니 이 글을 올렸게지만 이게 싫다고 상처받을 나약한 남자면 거르는게 낫지.
즉 ,
-니가 싫은건 아닌데..난 아직 니가 남자로서는 아닌것같다!! 그래도 너랑 수업끝나고 밥먹고 같이 수업들으면 그냥 과동기로서 좋아 !!! 친구로 지내자!! 괜찮지!!
이 정도가 낫다.

3.아니 왜... 그냥 사귀자...부탁이야 너없인 못살아....
-이거는 남자가 씹폐급이 아닌 이상 사람으로서 들어주면 안되겠냐?? 진심 안해주면 자살할 수 도 있다. 니알빠아니면 그냥 죽게 내버려두고 니가 착하면 사겨주는거다.
이걸로 끝 . 정확히 의사전달하는게 제일 중요하다. 괜히 어버어버거리다 상처만 주지말고 뒷말없이 정확히 ㅇ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