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태연 덕후 찍어내던 시절.gif

탱9 (판) 2017.12.27 13:22 조회122,7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완젼 탱구 시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 분내나던 시절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친을 2008년에 시작햇으니까 음 19살?20살?때임

데뷔한지 얼마 안됏을땧ㅎㅎㅎ

 

 

 

 

 

 

 

 

 

 

 

 

 

 

친친 라디오하면서 덕후를 공장 찍어내듯이 만들어냄

행동 하나하나도 진짜 씹덕이엿어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만보면 잔망짓을 얼마나 하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연때문에 지구랑 아파트 뿌수느라 거덜낫을꺼다

 

 

 

 

 

 

 

 

 

 

 

 

 

 

 

 

 

지금 모습하고 갭차이 마니 나지???

이때 진짜 밝고 활발하고 귀여웟어ㅠㅠㅠㅠㅠㅠ

데리고가서 키우고싶게 귀여워ㅠㅠㅠ

 

 

 

 

 

 

 

 

 

 

 

 

 

 

 

 

태연 안좋아하는 여자랑 남자가 없엇음

지금은 성숙하게 이쁘고 이때는 귀엽고ㅠㅠㅠㅠ

 

 

 

 

 

 

 

 

 

 

 

 

 

 

 

 

아으!!!! 괴롭히고싶게 생겻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것도 겁나 호탕햇엇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굴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6
47
태그
신규채널
[개좋음]
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ㄷㄷㄷ 2017.12.28 00:44
추천
156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지금이랑 너무 달라서 놀랜거?
답글 1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27 13:45
추천
145
반대
9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태연 전성기때 인기는 지금 여아이돌 다 합쳐도 넘사벽 수준이였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7.12.28 01:10
추천
77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도 아직은 태연이란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지ㅋㅋ 데뷔 11년차에 혼자 아시아투어 돌면서 전석 매진시킬 수 있는 가수는 솔직히 얘밖에 없을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7.12.28 09:44
추천
52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반째 베플 뭔 소린지.. 나 95년생인데 그정돈 아니였음 오바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4.23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를 하든안하든 트임을 하든안하든 저때도 예쁘고 지금도 너무 예쁘니까 좀 닥쳐
답글 0 답글쓰기
여사친 2018.01.05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는 호감이었는데 아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1 2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 데뷔하고 치아교정도 했어 중요한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1 17: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인이랑 인기는 별개인가봐 소시에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1 17:2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소시엔 이쁜애들 많았지만 정작 호감가는건 태연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1 11:17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깄는 사람 다 늙었나봐ㅠㅠ 난 소녀시대 시절 유딩이라서ㅋㅋ태연인기 얼만지도 모름ㅋㅋㅋㅋ 요즘은 걍 트와이스가 짜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0 04: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하고 좀 달라지긴했는데 여전히 쌩얼 귀염터짐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30 01:4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연은 아직도 견제대상이네ㅋㅋㅋ 니들이 까댈수록 그냥 태연 영향력이 어느정돈지 잘 알겠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22: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굉장히 변했는데 눈, 코, 입 딱 뜯어보면 딱 고쳤다 싶은 건 없음; 근데 너무 다르긴 함... 그냥 분위기가 변했다고 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18:11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 좋아하는 ㅂ ㅕ ㅇ ㅅ ㅣㄴ 들 참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17: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때가 훨씬 이쁘긴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17:12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살 저만큼 빼고 10년 후 지나봐 그리고 성형전도 인기쩔었고 후에도 인기쩌는데 뭐 비교해서 의미가 있나? 실력은 탈아이돌급인데 얼굴도 개쩔고 살도 뺐겠다 ㅠ 깔게 없긴 하겠다 그래 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16:1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남자친구가 예전에 좋아했던 태연이라서 나는 질투나고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솔직히 저때나 지금이나 예쁘고 귀여운건 사실인데
요즘 이상해졌다느니 성괴라느니 그런말하는거 보면 좀 억지같다
요즘도 그냥 나이먹어서 성숙해졌을뿐이지 예쁜건 에쁘던데
성괴수준은 아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마끼아또 2017.12.29 14: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연 겁나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11:2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세월이 지났으니 볼살 빠지고 얼굴이 더 얄상해지고 더 성숙해지긴했는데... 근데 진짜 달라진건 눈 앞꼬리가 지금은 완전 트이지 않음? 저때는 좀 막혔는데 .. 이건 인정해야하잖아.. 나이먹는다고 눈이 트이진않아... 성형이 나쁜것도 아니고 예뻐지믄 됐지 팬들도 빼애에에에에엑 안했거든? 세월이 지났잖아 궁예 ㄴㄴ.. 이런거 보기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08: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처음에 쌍수하고 왜했지;; 넘 부담스럽다 생각했는데 라이언하트 땐가? ㅈㄴ 예뻐서 걍 이러나저러나 예쁘면 됐지뭐 생각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07:2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자꾸 태연 눈 성형했다고 하는데 왜 더 눈이 작아짐? 저때 ㅈㄴ 눈 컸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02:4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가 진짜 반박할 수 없는 전성기였긴 하지만 지금도 여기 안티들이 득실거리는것만 봐도 아직 태연은 쟁쟁하단 소리지 태연 10년차야 안티들아 이제 견제좀 쉬엄쉬엄 해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01:44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만세 때 고글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9 01: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진짜 하얗고 깨끗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