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오늘 성희롱당했어

(판) 2017.12.28 01:13 조회1,874
톡톡 10대 이야기 10대의성
나 키 145에 몸무게 36키로야 오늘 별로 친하지도 않은 아저씨한테 이렇게 작아서 나중에 애기는 낳겠냐 이런 얘기 들었는데 진짜 조카 수치스럽고 저새1끼가 날 보면서 어떤 상상을 했길래 저런 생각을할까싶어서 너무 화나고 그러는데 이거 성희롱 맞지? 근데 신고하려고 하면 증거가 있어야된다며 ㅁㅊ 그런걸 미리 녹음할수도 없고 어떻게하면 ㅇㅅㅈ 시킬수 있을까 아무리 생각해도 조카 수치스럽고 화나네 아 ㅋㅋㅋㅋㅋ진짜


 


10
0
태그
신규채널
[흐ㅔㅔ] [제바류ㅠㅠ] [제발들어줘] [2시간동안] [욕먹을까봐] [해조] [주문할거야]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7.12.28 01:1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ㄴ... 다음에 만나면 그 길이로 애는 어떻게 낳게요?해봐 ㅅㅂ 내가다 화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응가 2017.12.28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나이스 2017.12.28 11:19
추천
10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이 와서 야 너 너무 말라서 애기 못낳을것같아 해도 성희롱임?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4 14: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하냐 어그로;;
답글 0 답글쓰기
나이스 2017.12.28 11:19
추천
10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이 와서 야 너 너무 말라서 애기 못낳을것같아 해도 성희롱임?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7.12.28 01:1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ㅁㅊㄴ... 다음에 만나면 그 길이로 애는 어떻게 낳게요?해봐 ㅅㅂ 내가다 화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7.12.28 0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남들이 또
답글 0 답글쓰기
응가 2017.12.28 01:1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