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소개팅 어플 호기심에 한번 깔아봤는데요

ㅋㅋ (판) 2018.01.04 12:57 조회7,599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페북광고보다가 어떨까싶어서 하나 깔았는데
거기서 한명이랑 이야기하다가 얘가 저 사는곳으로 오겠다는거예요
이번 연휴때.
근데 거리가 ㅋㅋ무지하게 멀거든요
왕복 10시간;
사진만보고..온다는데..좀 부담스럽기도하구요
외모만보고..이게 가능한건가?싶기도하고
보통의 사람이라면 너무 머니까 그냥 다음에 기회가되면 한번보자~이정도로 정리하지않나요?
아 그냥 한번 깔아보고 지운다는게 일이커짐;
어떻게 생각하세요?
0
6
태그
1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8.01.05 1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플들어가보니 사진에 자기성기 찍어 올린 놈도있던데 정상적인 애들은 아닌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18.01.05 04: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편견 가지면 끝도없어요 본인이 괜찮은 사람이면 상대방도 함부로 대하지 않아요 끼리끼리 만난다는말이 있잖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ㄹ 2018.01.04 21:0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욜로소개팅에서 벤츠타는 남친 만남ㅋㅋ 케바케이긴한데 난 운이 좋은듯?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8.01.04 17: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입해봤는데 90프로가 변태드라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노르웨이 2018.01.04 15: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기 안털리면 다행이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유부초밥 2018.01.04 14: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봐아~ 인연일수도 있자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뭐래ㅉㅉ 2018.01.04 14: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랄염을 떤다. 호기심같은 소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1.04 1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플이름이 먼데요?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18.01.04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모자랑?;;;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