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요즘에 트와이스 지효 물오른거 맞지?!!

토마스 (판) 2018.01.11 17:36 조회26,61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제 sns에 셀카 올린 미모보고 지효 진짜 예쁘다고 생각함

 

 

 

 

 

 

 

 

 

 

 

 

 

ㅂㅂㅂㄱ 최고의 성형은 살빼는거임

살빼고나서 지효 얼굴이 매일매일 레전드임

 

 

 

 

 

 

 

 

 

 

 

 

 

 

 

 

살빼니까 이목구비가 화악~ 뚜렷해짐

실물이 그렇게 장난이 아니라면서 

 

 

 

 

 

 

 

 

 

 

 

 

 

 

 

몸매 보소 진짜 달라짐

허리가 완전 한줌이고 각선미 ㅇㅈ각 

 

 

 

 

 

 

 

 

 

 

 

 

 

아 요즘에 진짜 넘 이쁨

최애가 지효때문에 바뀜...// 

 

 

 

 

 

 

 

 

 

 

 

 

 

요즘에 셀카찍는 족족 인생샷임

이런 얼굴이면 맨날 잠도 안자고 찍음ㅠㅠㅠㅠㅠㅠ 

 

 

 

 

 

 

 

 

 

 

 

 

 

 

 

 

피부도 넘 좋고, 눈이 쏟아질듯 큼

눈코입 참 부럽임

 

 

 

 

 

 

 

 

 

 

 

 

 

 

이대로 평생 미모 리즈의 길만 걷자 

 

 

 

 

 

 

 

 

 

 

 

 

 

98
13
태그
신규채널
[풉킥] [수지까천국] [지목요청ㄱ] [충격이야]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4 01:4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효 살빼기 전에도 이목구비 뚜렷하고 하나하나 다 이뻐서 살빼면 여신되겠다 예상은 가능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1 17:3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쁜듯.. 고급스럽게 생걌어ㅠㅠ..우아해... 예쁜거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바압 2018.01.22 08: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 하고싶은거다해 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6: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디즈니 공주님 보는 거 같음... 눈 크고 얼굴 작고... 개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는 눈이 진짜 보석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1:5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안한데 진짜 지효는....약간 루나? 웬디? 느낌이야
이쁘긴한데 다른멤버보다는 절대 이쁘다 느껴지지 않는.
답글 1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1.14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들이 목숨 걸고 다이어트 하는 이유

----------

http://pann.nate.com/talk/340274093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8.01.14 15:20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예인들 물오른다 물오른다 하는데 다 조금씩 시술같은거 하겠지 돈 잘버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와이스 모두 다 이쁘지만, 내 객관적인 생각이지만 이목구비뚜렷하고 제일이쁨. 더 빛났으면 좋겠당 내눈엔 세젤예 지효*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2:5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도 좀 날씬했는데 글래머여서 부해보였던거야ㅠㅠ 속상했어 사람들이 맨날 뚱뚱하다 해서 팔이랑 보면 날씬했는데 그래서인지 더 빼고 나온듯싶다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10: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다들 지효가 아이돌인데도 관리안한다 뚱뚱하다 했을때도 정말 너무 예쁘다 생각했음..
눈에 보석박아 놓은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04: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 그러케 마니 뺐는데 슴가는 또 그대로얌...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03: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른 걸그룹들 보다가 트와이스 보면 확실히 이목구비가 남달라 확달라 그래서 깜짝 놀람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0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 갑자기 너무 이뻐짐 ㅠㅠ 젤이쁘다 노래도 잘하고 기분좋게 항상 웃고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01:4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지효 살빼기 전에도 이목구비 뚜렷하고 하나하나 다 이뻐서 살빼면 여신되겠다 예상은 가능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8.01.14 01: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보아인줄.. 진짜 앞머리없애니까 훨씬 이목구비 뚜렷하고 이쁘다 ㅠㅠ
원래도 날씬했었는데 볼살이많아서그렇지 대단하다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00: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몸매도 좋지 않냐? 팔 다리 가늘고 쭉쭉 뻗었는데 글래머하고 얼굴도 진짜 보기 좋게 말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21: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트와중에서 쯔위가 젤 이쁘다생각했는데 지효도 세젤예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21: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인증 가능한 타팬인데 저번에 인가인가 보고 지효 진짜 넘 이쁘다 다시 한번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지효 최애야 젤 아껴 너무 좋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미친 조온나 예쁘다 와 존예네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17:5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 볼 때마다 자꾸 케이트 윈슬렛 생각남ㅋㅋㅋㅋ 암튼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하고 예뻐서 메이크업 연하게 할 때가 제일 예쁨 쌩얼도 장난 아니더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