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븐틴 입덕위기에요 제발 더 치이게 해주세요

ㅇㅇ 2018.01.11 20:25 조회250
팬톡 세븐틴

가요대제전인가 보다가 박수 안무에 치이고 유투브에서 직캠물타기하다가 버논 어머님이 누구니보고 치이고 더 찾아보다가 주1간1아 반려견특집이랑 잠꼬대듣고 도겸한테 치이고 세븐틴 어머니 정한한테 치이고 거짓말치면서 연기하는것에 치이고 호시의 춤추는 모습에 치이고 디에잇의 뇌뫌왜안드뤄임뫄에 치이고 부승관 말솜씨에 치이고 디노의 눈빛에 치이고 조슈아의 외모에 치이고 준 중국어하는 섹시한 모습에 치이고 민규 멍때리다가 위험하니까 꼭안쪽으로 걸어에 예상치못한 심쿵으로 치이고 에스쿱스 웃음소리에 치이고 원우 예쁘다 직캠보고 치이고 우지는 아 몰라너무귀엽다 정말 세븐틴 다좋으니까 사진 좀 주세요 ㅠㅠㅠㅠㅠㅠ

20
0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1 20: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따라해보세요 승철정한지수준휘순영원우지훈명호민규석민승관한솔찬 삐삑 캐럿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2 16: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4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 따라해보세요 승철정한지수준휘순영원우지훈명호민규석민승관한솔찬 삐삑 캐럿입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초한 버노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림 같은 윤정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쿱스의 옆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세 민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출구는 없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승관 뒷태도 보고 가세욤 빵실빵실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총괄리더 쿱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수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지훈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 캐로시됐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으로 달라고했는데 움직이는사진으로 주시는 이 센스있으신 분들 하하하하~~~♥♥♥♥감사핳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덕 축하해요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입덕이에요 그냥 ㅎㅎ 내년 캐랜에서 봐요 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1 2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이 된 걸 축하드립니다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너네 남자애들한테 들어본말중 .. (877)
  2. 2 진짜 어이없는 김석진 ㅋㅋㅋ.. (184)
  3. 3 못생긴 여자의 인생 진짜 힘들다 (465)
  4. 4 조카때문에 힘들다던 고모입니다. (91)
  5. 5 다들 들어와줘.윤식당 작가가 .. (89)
  6. 6 방탄은 ㄹㅇ수록곡이 짜세임 (523)
  7. 7 네이버 웹툰 성공한 덕후 (351)
  8. 8 야 다들 들어오셈 안들어오면 .. (253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