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뚱뚱한애가 옷가게 온거보면 어때보여..

ㅇㅇ (판) 2018.01.13 01:12 조회89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아 살찌고 나서부터 자존감 겁나 바닥친다 ㅜㅜㅜㅜ진짜 이 글 올리면서도 내 자신이 어이가 업따....

5
1
태그
신규채널
[zzz] [댓좀부탁함] [사이다좀ㅠ] [아야야야] [ㅇㅇㅎㄷ] [샤월들아] [어때자해]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3 01:1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걱정마 사람들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없어 그냥 옷 사러왔구나 싶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1.13 05: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뚱뚱한 애들한테 눈이 갔던적은..
4명정도 몰려다닐때? 그땐 저절로 눈이 가더라고.
그 외엔 굳이 쳐다본적이 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5: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옷사러 왔나부다 그냥 쓱 보고 말지 아무 생각 안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 생각 안들어 마음껏 쇼핑해 살 찐거랑 옷이랑 무슨 상관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그런 걱정을 해ㅠㅠㅠㅠ!!! 남 시선 신경 쓸 필요 없어!!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도 신경안써 신경쓰는 사람이 더 이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걱정마 사람들은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없어 그냥 옷 사러왔구나 싶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뚱뚱한데 당당히 다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3 0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 생각 안듬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