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술먹고 토한 후 억지로 키스하는 남편

ㅠㅠ (판) 2018.01.13 15:37 조회64,47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댓글부탁
30대 초반 신혼부부구요
연애때 한 번 그런거 난리난리 쳐서 고쳤는데
결혼 후 또 이래요.
정말 비위상하고 저도 비위가 약한데 냄새만 맡아도 올라올꺼 같아요. 술먹은 후 꼭 집에다 토하고 바로 억지로 키스하고 하려고 하네요 피하면서 하지마라고 소리지르면 내가 더럽냐고 화내고 짜증나요.. 이번이 3번째에요 열받아서 아침부터 말도 안하고 저는 다른방에서 잤네요. 남편은 미안하다고 내가 얼마나 당신을 사랑했음 그랬겠냐고 우는 시늉 하는데 이사람이 장난하자는것도 아니고 정말 싫어요. 정도 떨어져요 이런남편 어떻게 고쳐쓰죠?
216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마카롱사건]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3 16:27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그렇게 사랑하고 아끼는 여자한테 토한 입으로 키스하고 싶을까? 막대하니까 그렇게 할 수 있는걸텐데 알마나 사랑하면 그러겠냐고? 변명 좀 정성들여서 해라... 개소리 하지말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18.01.13 18:03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를 사랑한거보다 너 자신을 더 사랑한거겠지. 토하고 꼴리니 덤빈거지. 니가 먹다 토한거 니 입에 넣을 수 있다면 넌 나랑 달라서 렇다거 인정은 해주겠다. 하지만 난 싫다.명심해라. 아으 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aeiou 2018.01.16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더러운 시키... 사랑같은 소리 한다!! 뭐 저딴게 다있노?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8.01.15 21: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 씨벌 ㅅ끼네. 아..지금 남편이랑 술 마시는데 기분 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5 15: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또 태어나서 첨 듣는 괴상한 스탈인데? ,, 우웩,,,,,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르브라 스발
답글 0 답글쓰기
아하 2018.01.15 0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웩....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1.14 15: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욜 오후에 구토유발하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1.14 14: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쳐지질 않앟는데 왜 고쳤었다고 하세요? 안고쳐져요. 평생 한짓인데? 술취해오면 망치로 때리세요. 그래도 안고쳐져요. 경찰에 부부간 성추행으로 걸어도 돼요. 근데 경찰 불러도 안고쳐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4: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왜 저러는지 모르겠음... 꼭 멀쩡할 때는 깨끗할 때 핸드폰게임하고 딴짓하다가 안씻고 있을 때 내가 바쁠 때나 내가 뭐할 때 아니면 지가 방구뀌고싶을 때 와서 뽀뽀 한다고 지랄하고 피하면 뭐 신발 나를 사랑하지 안냐고 지랄하는데 엿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ㅣㅂ 2018.01.14 14: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ㅡㅡ 개싫다 진짜 더러워 글만봐도 토나와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14: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__욕나와요 아 진짜 더러워 진심으로 아계속 욕나와 괜히 읽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1.14 13: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글을 입에 물고 있다가 넣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글로만 봐도 토나와...&.&
답글 0 답글쓰기
숑츙이 2018.01.14 1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웨엑~~ 더럽지! 당연더럽지!!! 바보냐!!???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1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고쳐쓰는지는 모르겠고 제발 니가 계속 데리고 살았음 좋겠다는 건 알겠네 그래야 저런 쓰레기가 사회에 나와 다시 결혼하는 일이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6ㅡㄴㄷ 2018.01.14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구 끼고 손으로 영혼껏 모아 남편 입에 넣어줘...내가 드럽냐..ㅅㅅㅐ77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입냄새 나도 꺼려지는데. 토하고.. 아 울렁거리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8.01.14 12: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구토물보다 못한존재야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ㅡㅇ 2018.01.14 1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럽다 ..
답글 0 답글쓰기
궁금이 2018.01.14 1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방법 어떨까요..역겹지만 토사물 버리지말고 보관했다가 술깬 후 남편새끼 입에 숟가락으로 푹퍼서 넣는 시늉하세요... 극혐 모양과 냄새때문에 아마 자지러질듯요. 모를땐 똑같이 해줘야 그제야 알아먹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0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토 후 뽀뽀고 뭐고 이전에 지 주량조절못하고 막 퍼먹는 사람들 이해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