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도 이거 운세 ㄹㅇ 해봐 개잘맞음

ㅇㅇ (판) 2018.01.13 17:53 조회12,35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어제 너무 심심해서 몇년전에 깔았다 지웠던 운세어플을 다시 깔고 막 다 해보는데

 

너무 잘맞아서 글쓰러 옴^^^^그러다가 궁합이 있는데 막 해보다가 걍 좋아하는 연예인이

 

에릭남이랑 황민현이라 해봤는데 소름돋아써; 글 양이 많아서 줄까지 쳐옴 개착하듸^^

 

근데 이거 여기다 써도 되낭??일단 쓰고 혹시 딴데로 옮기라면 옮길게ㅠㅠ

 

 내가 글 처음써봄 떨린댷^^^^^^^^^^^^^^^^^^^^^

 

 

 

 

 

 

 

궁예질이면 ㅈㅅ한데 위에 저거 황민현 뉴이스트 때부터 이야기같아서 좀 소름이었음

 

원래 더 캡쳐했는ㄴ데 너무 많으면 지루할 거 같아서 걍 지움^^^^^^^

 

이거만 올리면 먼가 아쉬울 거 같아서 걍 연애방식이나 이런것도 캡쳐함^^^^^^

 

일단 에릭남으로 해봄^^^^^^^^^^^^^^^^^^^^^^^^^^^^^

 

 

 

 

 

 

 

 맞는 거 같지않아? 방송에서나 진짜 하는 거 보면 이럴 거 같음

 

그리고 또 아쉬워할 거 같아서 이것도 준비해봐쏘^^^준비개철저하듸

 

 

 

 

 

 

 

애들아 오늘부터 우리 함께 키도 키우고 볼륨감도 키우고...잔머리 굴리지말구.....

 

그리고  내 성격이 이렇게 안좋을줄 몰랐

 

 

 

....나는 화면으로 바라보는 것만으로 만족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어플 잘맞는 거 같아 내 주변 지인들은 거의 다 맞는다함

 

다 쓰고나보니까 광고같긴하지만 그렇다고 뭔지 안 밝ㅇ힐순 없고ㅇ니ㅏㅡㅠㅣㄴ뮤나므ㅠㅣ

 

점신이라는 어플인데 움 해보던가 말던가 모르게따~!~!~!

 

아예 다 맞을 수는 없찌만 다들 한번쯤 해보길 바래 아 더 쓰려고 했는데

 

똥마려워서 그냥 여기까지 쓰려구~!~!그럼 안녕 아디다스~!~!~!~!~!~

28
5
태그
신규채널
[모닝똥] [ㅅㅣ발] [쿠ㅜㅜㅠㅜ] [도움필요해] [긎행급ㅎ] [슬픔주의] [ㅈㅇ아]
5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01.15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봤는데 60퍼정도는 안맞는데 뭐지 내 성격도 제대로 못맞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2: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깔러가야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소름 얼마전에 지갑 잃어버렸는데 올해 총운에 지갑이나 중요 물건을 분실한다고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5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회 다니는데 장난 삼으로 해 봐두 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걍 별 생각없이 해보고 왔는데 나는 진짜 잘 맞음;;;;;;소름돋아서 다시 댓글쓰러옴 쓰니감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레즌데 궁합 못보는 거 실화?...씨바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가조쿠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내 친구랑 같이 해봤는데 내 친구는 엄청 잘 맞는데 나는 한 반?60-70퍼는 맞고 나머지는 아닌것도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22: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예전에 이거 깔고나서 남친이랑 궁합 핸드폰으로 봤었는데 남친이 바람끼 좀 있고 그렇대서 걍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었는데 진짜로 한 한두달? 뒤에 남친이 바람펴서 헤어짐;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깔아볼게 고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좋은데 광고 개빡친당^^....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근데 난 진짜 보면서 다 맞았음;...쓰니 어플추천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거 조언은 어디서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2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옹 고마워 나도 지금 깔아볼게!!
답글 0 답글쓰기
2018.01.14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잘 맞는듯 나는 거의 다 맞음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발 남자에게 애교있는 여성이 되어야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쫒같지만 그러려니 넘어같다 그것 빼고는 전부 잘 맞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7: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레즈인데 사주는 이성이랑만 보래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주는.. 이성애자만 해당되는 것인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이런 어플도 있넹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4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복채는 왜남기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