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ㄹㅇ아줌마같은 상메 추천 좀

(판) 2018.01.13 23:20 조회138,529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ㄹㅇ급함

고마워 얘들아 ㅎㅎ ㅎ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대 오픈채팅방
들어가고 싶어서 그랬었어 ..

319
22
태그
신규채널
[zzz] [댓좀부탁함] [사이다좀ㅠ] [아야야야] [ㅇㅇㅎㄷ] [샤월들아] [어때자해]
6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1.14 08:46
추천
63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방학~~! 고생의 시작~~^^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4 00:29
추천
533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17년아 가지마라 ~~~
답글 2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1.14 11:21
추천
3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산에서 우연히 만난 작은 꽃~~^^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4.12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봤는데개웃기넼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21 1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내 웃음지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8.02.10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거 ㄹㅇ 필수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1.22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1.22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1.22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0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아자아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0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나이가 어때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20 13: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아들딸램들 .. 건강하게만 자라라 ~^^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1.20 1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집,,똥강아쥐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9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겨 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8 22:4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댓글들 보니까 뭔가 마음이 찡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8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왜구해 ㅋㅅㅋㅅㅌㅅㅋㅌ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7 17: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웃곀ㅋㅋㅋㅋㅋㅋ아는분 배우며..사랑하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7 0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빈하트 두개로 심플하게 위트를 주는것도 좋음 이건 프사가 가족사진 콜라주 해놓은 걸로 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1.16 2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우리아빠 말투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켜켜ㅕ컼쿠쿠ㅗ콬ㅋ개웃경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1.16 14:3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의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며 ... 감사하며 ....^^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1.16 0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양한 아줌마 같은

----------

http://pann.nate.com/talk/340274093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