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 엄마아빠 귀여우심ㅋㅋㅌ 1탄

ㅇㅅㅇ (판) 2018.02.12 09:03 조회55,142
톡톡 남편 vs 아내 채널보기

안녕 일단 처음쓰고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으니 말 편하게할게요

- 우리엄마아빠는 5살 차이가남 같이 게임도많이하고 그만큼 싸우기도 많이싸움 어제는 모두의 마@ 을 하는데 아빠가 계속이기고 엄마는 계속지는거임 ㅋㅋ 요즘에 또 개간식주는 이벤트가있어서 개간식 나올때마다 우리엄마가 꼴등이됨ㅋㅋ 아빠가 다 가져가면 삐져서 화를냄 그렇게 삐져있다가 아빠가 안아주고 달래주니까 풀려서 같은방향보며 껴안고 잠듬

- 겨울이라 날씨가추우니까 아빠가 일갔다오면 춥다고 그러는데 엄마가 "우리 ㅇㅇ이 추웠어?" 하니까 아빠가 "응 나추워쪄" 그러면서 애교부림 근데 진짜 직접들어봐야함 너무귀여움

- 엄마랑아빠랑은 경북에살고 나는 할머니할아버지와 서울지역에삼
엄마가 어제 내려와서 자고 할아버지가 엄마가 좋아하는 순대국을 아침일찍사오심 그래서 가족끼리먹다가 아빠가 오늘저녁에 다시내려간다니까 맛있게먹다가 아빠째려보면서 밥맛떨어진다고 한참째려보다가 아빠가 안쳐다보니까 아무일없듯이 그냥 맛있게드심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



반응이 좋고 재미있게 보시는것같으면 2탄을 써볼라하는데 괜찮으시면 댓글써주세요^^~

193
22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2 12:09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부모님이 사이좋으신것도 복이다.
난 어려서 맨날 부모님 싸우는거 보고 자라서
왜 결혼하나 싶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222 2018.02.12 12:38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수저보다 더 부럽고 드문게 화목한가정이지! 너무 보기좋다^^ 보통은 싸우는 모습밖에 안보여주면서 자식들 은 들들볶고...저렇게 사랑하는 모습보여주면 알아서 바르게크고 결혼도 하고싶을텐데 말이야!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18.02.12 14:02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안이 편안한것도 큰 행복이고 복입니다. 부럽네요. 복받으셬ㅅ네여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QQ 2018.02.14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말 행복한 집에서 사는것같아서 부럽네요
저도 결혼하면 저렇게 귀엽게 살고 싶어요
아직 많이 서로 사랑하시는것 같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 나는 엄마, 아빠랑 한자리에 모여서 밥먹은게 중1때가 마지막인데.. 우리엄마, 아빠도 저랬을때가 있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1: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부모님 사이 좋으셔서 좋겠다. 나는 우리 부모님이 그렇게 되는게 소원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8.02.13 1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집이랑 비슷 ㅋㅋㅋㅋ 근데 난 비혼주의자당, 엄빠처럼 행복하게 살 자신이 없어. 행복한 가정 만들려고 서로 희생한 걸 봐와서 난 그렇게는 못 하겠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05: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 분 너무 귀여우신데 ??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04: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부부는 자식도 귀여울거 같아 ㅋㅋㅋㅋㅋ 결론은 귀여운 가족ㅋㅋㅋㅋㅋ 좋겠다 난 어렸을때 부모님 박터지게 싸우고 쳐맞고 트라우마 생겨서 정신병원 다니고 그래ㅛ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0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찌진찌부럽디화목한가정에서태어난건진짜복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쓰니 엄마랑 아빠중에 누가 연상인거야?
답글 1 답글쓰기
새싹 2018.02.13 00: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 저랑 모마 친추하실래요?개간식 양보해드릴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간식 너무 웃기다 강아지 간식이라고만 생각했는데 개간식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0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야ㅠㅠㅠㅠ 완전 귀여우셔... 모마 쿠폰 있는거 드리고싶다ㅠㅠㅠㅠ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2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요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2 21:5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ㅂㅁㄱ
답글 1 답글쓰기
2018.02.12 2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올라오신거겠지.. 경북이 밑에 있는데... 여튼 집 화목한것 같아서 보기좋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2.12 16:33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가정 폭죽처럼 터진 애들많아서 조심해야 할듯 당장 지금 베뎃도 폭죽집안이자나
답글 2 답글쓰기
ㅜㅜ 2018.02.12 16:3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복받은 가정이다 부럽다 =ㅁ=
나도 우리딸한테 저런 가정을 만들어줘야할텐데...
남편놈 얼굴 보면 부화가 치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2 16:1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집이 있긴 있구나.... 쓰니 정말 복 받은 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어디사세요 2018.02.12 15:53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먹이는 어떻게 주시나요? 너무 귀엽다. 입양가능한가요? 제가 키우고 싶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2 14:02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안이 편안한것도 큰 행복이고 복입니다. 부럽네요. 복받으셬ㅅ네여
답글 2 답글쓰기
훈남입니다 2018.02.12 13:56
추천
4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른한테
"귀엽다" 라고 표현하는거
정말
짜증날정도로 하극상표현이던데
이걸 모르는 사람 많더라
자기보다 나이든 사람한테
"귀엽다" 라고 표현하는건
이거 굉장히
실례되는 표현인거임
다들 조심하길
답글 11 답글쓰기
느개비 2018.02.12 13:54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런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고 싶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