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프듀48 인성때문에 걸러야할 멤버

ㅇㅇ (판) 2018.02.12 13:05 조회207,67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미야와키 사쿠라.



인성논란이 엄청 많은데 일본에서는 인성논란이 나도 소악마 캐릭터라고 생각해 신경을 안써서 인기가 많음.


인성논란일어난 몇가지 사건들을 나열해봄.


1. 우에키 사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같은 팀 멤버 우에키 나오(위 사진에서 오른쪽)가 남자와 함께 시간을 보냈던 것 같다는 뉘앙스의 이야기를 완전히 지어내 거짓말로 엄청나게 욕 먹게 만듬


중간에 연초에 어떻게 보내냐? 라는 질문이 있었는데 사쿠라가 판넬에 많은 사람과 보내고 싶다고 적음
사쿠라 : "작년엔 혼자였어요~ 나오랑 둘이 있었는데 나오가 카운트다운 10초전에 나갔어요" >
라고 말해서 마도카랑 다른 게스트들이 엑하고 놀람 
사쿠라 : "쫓아갔더니 '다른 사람이랑 보내고 싶어'라고 말해서...." >

하지만 그 전에 hkt구글플러스 계정에 나오와 함께 해를 넘겼다고 글을 남겼었던 것
해당 멤버는 방송이 나갈때까지 이 사실을 몰랐다가 욕을 먹고 해명글을 올리고
사쿠라는 버라이어티의 재미를 위해 이야기를 덧붙여버렸다며 사과글을 올림


2. 악수회 저격


(사진은 다른 멤버 악수회 예시 사진)


멤버들이 감기 등으로 몸 상태가 좋지 못해서 악수회 중단피크가 왔었는데 그 때 자기 관리 잘 하는 선배 멤버들도 몸 안 좋아서 빠졌었음
그 시기에 SNS에 '몸이 안 좋은걸로 악수회 빠지는건 프로답지 못하다'고 올리고 '자기는 악수회 다 할거'라는 식으로 올림
하지만 결국엔 나중에 본인도 아파서 악수회 불참해버림


3. 쟈마 (비켜! 꺼져!) 사건

4기생으로 대 선배인 오오야 시즈카에게 리퀘스트 아워 2일차때 이동하던 도중 비키라는 뜻으로 쟈마쟈마 라고 외치며 지나간 걸
오오야 시즈야가 조심스럽게 라디오에서 말했다

오오야: “저기 말이야. 나 가장 잊기 힘들었던 게 음 뭐 그 아이(사쿠라)는 전혀 나쁘지 않은데, 그 아이도 되게 급했던 상황인지라 내가 '쟈마(아 저리 비켜! 꺼져!)'라는 말을 들었어야 했네. 어두워서 아마 나인 걸 몰랐었던 것 같아요. '쟈마! 쟈마!'하고 밀렸던 적이 있어.” 


4. 어른들의 사정

총선거 순위대로 무대 위 배치가 이루어지는 것이 관례였던 곡 무대에서 음방 특별 기획으로 순위와 관계없이 11위인 사쿠라가 앞 포지션에 섬.
(당시 총선 2, 3위 멤버들이 스튜디오에 같이 있었는데도 무대 안 서고 사쿠라가 들어가서 말이 많았음)
그걸로 인터넷에서 총선곡에서 총선순위 무시하냐고 난리남(특히 총선 싱글 프로모션때라서 난리였음)
그런데 음방 끝나고

'어른의 사정으로 어쩔 수 없었어요 ㅠㅠ' 라는 뉘앙스의 글을 씀

문제는 지금까지는 본인 포지션 밀리면 분하다면서 서운한 티 다 내 놓고 정작 본인한테 득이 되자 어른의 사정이라고 하여 내로남불아니냐며
예전에 사쿠라가 메루때 포지션 밀려서 분하다고 글썼던거 등 쌓인 일들 때문에 논란


5. 줄넘기 사건


사쿠라는 그전부터 운동치 컨셉을 꾸준히 밀고있었는데

이 컨셉도 살리고 주목도 받기 위해
팀 단체 줄넘기 중 슬슬 옆으로 이동해서 같은 팀이 실패하도록 만들어 비난을 받음
본인이 주목받기 위해서 열심히 하는 같은 팀 멤버들한테 피해를 줘버리게 됨
참고로 같은 팀 멤버들은 한 번이라도 더 이겨서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얘 때문에 날림



6. 팬들한테 저축 드립

사쿠라는 팬들에게 보내는 모바일 메일에서 

でも、油断は大敵。。笑 
하지만, 유단은 대적(방심은 금물).. 웃음

ここからは貯金生活で。。笑 
이제부터는 저축 생활로.. 웃음

私も、今 
皆さんの喜ぶ顔を見たくて 
頑張ってるよ! 
나도, 지금
여러분의 기뻐하는 얼굴을 보고 싶어서
노력하고 있어!

だから、お互いに!(^O^) 
笑顔の交換を。(^O^)
그러니까, 서로!(^O^) 
웃는얼굴의 교환을.(^O^)

뜸금없이 총선거를 암시하며 저축 생활을 대비하라고 하여 ATM 취급하냐며 논란이 생김


7. 트위터 후배 뒷담화 사건



이외에도 자잘한 논란들이 있지만 일본에서는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잘나감.


얼굴도 한국인들이 좋아할 얼굴로 예뻐서 한국에서도 꽤 인기가 있는걸로 아는데, 제발 얼굴만 보고 뽑지 않길.



우리나라 여돌들은 이상한 궁예나 짜집기등 악의적인 편집으로 마녀사냥 당하는데, 이렇게 확실한 인성논란들이 있는데도 인기가 많다는게 신기함.


출처 : 인스티즈

1908
16
태그
신규채널
[해외연예]
2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2 13:19
추천
3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여돌이였으면 매장당했겠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2 14:00
추천
28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아무 느낌 안 든다ㅋㅋㅋ원래 궁금해서 볼 생각이었는데 우리나라 사람은 일본인만 투표하라는거 때문에 이런 논란 있어도 별 마음 안 들어..애초에 방송 안 볼거라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2 13:57
추천
26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까지 이쁜지도 모르겠는데..? 웬만한 여돌 그룹중에서 중위권밖에 못할 얼굴 아님?
답글 4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24 1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프듀 48 관심안주면 안되냐..
답글 0 답글쓰기
2018.02.24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내는 인성이아니라 국적때문에 욕을 먹어야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22 2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보지말자 ㅋㅋㅋㅋㅋ뭐하러 이슈만들어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22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줄넘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02.20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이 이거 욕하면서도 보는게 걱정됨 우리나라 아이돌판 난리하고 일본한테만 득되니까 제발 거르자 그냥 보지말자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8.02.20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안볼건데 일본 연습생만 뽑아야한다는 거 에바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8 2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48에서 아무도 자기 안뽑아주면 볼만하긴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02: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줄넘기 ㄹㅇ 웃김 ㅋㅋㅋ 아무리 컨셉이라도 저렇게 옆으로 나아가는게 가능이나 한가 ㅋㅋㅋㅋ 심지어 옆으로 이동하는 동안 발 하나 안걸림.. 잘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8.02.14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푸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핰ㅋ하후푸하ㅏ하하핳하ㅏ하하하 쪽바리 원숭이 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카 싫다 님들 제발 프듀 투표 하지마셈 제발 ㅇㅋ?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달리는걱도 개웃기게 달림 왜 그 짤은 업ㄱ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저 프로그램를 안보면 안되냐 걍... 일본같은 나라 도와준다는거 자체가 방송국 생각이 없는거 같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섬나라 쪽바리새끼들 믿고거름~
답글 0 답글쓰기
그림쟁이 2018.02.14 1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짜피 망이야 ㅋㅋㅋ 걸그룹 보이그룹보다 밀리는거는 사실이고 프로그램 보다가 답답해서 죽을듯 ㅋㅋㅋ 한국에 오디션 프로그램많아서 이미 사람들 눈높아졌음 소혜보다 못한 수준일꺼뻔하고 아리요시 리사?그애가 48명이라고 생각하면 뻔함 ㅋㅋㅋ 한국노래부르면 발음 이상할꺼 뻔하고 얼굴이뻐도 실력이없으면 ㅋㅋㅋ 걸그룹은 판도 막 뒤집히지않으니깐 다 떨어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8.02.14 11:4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야와키사쿠라의 인성과는 별개로얘기하자면, 카미7에도 들었던 멤버고 hkt나 akb푸쉬멤인데 프듀48에 나올급이 아님 총선거기준으로 끽해야 32-64위에서 몇몇나오고 64-100에서 몇몇나오고 나머지는 등외에서 나올가능성이 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4:2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시오패스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2: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꿈보다 해몽이라고 뭔놈의 소악마 컨셉이야ㅋㅋ 그냥 씨앙년이지. 소악마는 무슨 귀여운척 하고 앉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안봐 반한도 있는데 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저 두번째 줄넘기쩔 ㄹㅇ 비호감이다 관심받으려는 관종으로밖에 안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저런걸 왜봄 ..? 보는게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댓쓴이 2018.02.13 2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얘 일본에서 푸쉬무지막지하게받고 잘나가는 애인데 왜 프듀48나옴?? 진짜 궁금해서 나는 총선순위도 못드는애들 나올줄알았는데 왜 일본에서 잘나가는애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