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연예인하면 떠오르는 대표곡!!

ㅇㅇ (판) 2018.02.12 13:53 조회5,893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헐 생전 톡선 처음가봤다 크흡ㅠㅠ다들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나부터!!


아이유-좋은날
14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영자드루와] [신비롭다]
6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3 00:05
추천
5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으르렁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2 20:24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더걸스-tell me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8.02.12 22:46
추천
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만세,예쁘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ㄹ 2018.02.20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양요섭 - 카페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xid 위아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3: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으르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러블리즈-아츄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0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젝스키스- 커플, 예감, 로드파이터, 컴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1:3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퍼주니어 쏘리쏘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하면 마시멜로우,부도...ㄹㅇ히트곡이너무많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불타오르네 아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릴리릴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원에이포 - 이게 무슨 일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릴리릴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콘 취향저격..사랑을 했다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그런진 모르겠는데 박효신 야생화... 박효신 팬도아닌 머글인데 야생화가 제일 먼저 떠올라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3 2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핑크 노노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ㄹ 2018.02.13 23: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스트 픽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팬이라면 아니쥬가 떠오를것이고 타팬이거나 머글이라면 DNA..?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판타스틱 베이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세븐 하드캐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아이유는 사실 모든곡이떠오르는데...잔소리 좋은날 너랑나 하루끝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3 21: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