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어제 류준열 기사사진 레전드다

두루마리 (판) 2018.02.12 14:51 조회22,67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나이키 행사로 축구햇다고하는데,,,

 

분위기 왜케 치임????????????????

 

 

 

 

 

 

 

 

 

 

 

 

 

 

 

님들 기사사진 좀 바바

 

이게 어떠케 기사사진이라는거????????? 어제 대박이다 류준열 분위기

 

 

 

 

 

 

 

 

 

 

 

 

 

 

 

무슨 멜로 드라마 촬영 현장 스틸컷인줄;;;;

 

개대박 분위기 완전 말밋못이다,,,,,,,

 

 

 

 

 

 

 

 

 

 

 

 

 

 

분위기에 완전 치이고 또 치엿어

 

(오바해서) 사기수준으로 잘나왓어

 

 

 

 

 

 

 

 

 

 

 

 

 

 

 

피부도 맨들맨들 좋은거바바

 

어제따라 왤케 훈훈해,,,,,,,,,허르

 

 

 

 

 

 

 

 

 

 

 

 

 

 

 

 

분위기 탑재 쩔어

 

그리고 기사사진이 홈마급이야ㅋㅋㅋ 잘찍엇다

 

 

 

 

 

 

 

 

 

 

 

 

 

 

 

 

 

 

행사로 축구를하러온게아니라 축구 관련 뭐 촬영하는거같아

 

점점 잘생겨지는게 너무 보여서 클낫다,,,,

 

 

 

 

 

 

 

 

 

 

 

 

 

 

축구할때는 신난 댕댕이 같앗음ㅋㅋㅋㅋ

 

넘어진 기럭지도 겁나 길다 길어

 

71
16
태그
신규채널
[서은광]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3 13:42
추천
3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류준열 사진 뜨면 일반인이 더 잘생겼다고 하는 댓글들도 있는데 도대체 누구?? 길을 아무리 걸어도 저런 특유의 분위기 비율 스타일 본적없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2 23:48
추천
2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3 11:43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류준열 스타일..진심..개조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4 12:44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운동하는 남자 진짜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2: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준열 축구 좋아하는거 좋아ㅠㅜ 류준열이랑 잘어울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2:33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축덕이라더니 ㅋㅋㅋ 잘생겼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6 2018.02.14 12:3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2:2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지다!! 축구 좋아하는 것도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0:13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 옆에 이기광밖에 안보이는데요 걍
답글 0 답글쓰기
여자 2018.02.14 08:16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롱패딩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그냥 2018.02.14 03:26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못생김 근데 연기 자연스럽게 잘함 개인적으로 이쁘고 잘생긴 배우 보다 못생겼어도 연기 잘하는 배우가 매력 있음 모 얼굴도 잘났고 연기도 잘 하면 금상첨화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1:17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만해라 류준열 민망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0:09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시대를 잘 타고난 미남. 흔남같다고 생각하다가 저런 남자 잘 없는것같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heavy 2018.02.13 22:1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짤에 안정환 시선강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9:50
추천
8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못....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9:01
추천
1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실에 저런남자 많을꺼같지?
없어요 ㅠㅠㅠ 분위기 미남
답글 0 답글쓰기
ㄴㅇㄹㄴㅇㄹㅈ... 2018.02.13 17:22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6:18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의 엔딩 만큼은 어남류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여라..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4:21
추천
1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어떻게 보면 못생겼는데 어떻게보면 또 잘생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3:42
추천
3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류준열 사진 뜨면 일반인이 더 잘생겼다고 하는 댓글들도 있는데 도대체 누구?? 길을 아무리 걸어도 저런 특유의 분위기 비율 스타일 본적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1:43
추천
2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류준열 스타일..진심..개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1:15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