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ㅎㅎㅎㅎㅎ와이프한테 상간남이 있었네요

ㅇㅅㅇ (판) 2018.02.12 18:41 조회63,465
톡톡 남편 vs 아내 채널보기
ㅎㅎㅎㅎㅎ그저 지금 웃음만 나옵니다.

글을 쓰고 있지만 부들부들 손을 떨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최근 계속 수상한 행동을 보였습니다.

주말에 일하러 나가야한다고 하고, 모임있다, 뭐다 하면서 계속 집에 안 붙어있더라고요.

새벽 4~5시에 들어오는 일도 많고요.

그래도 설마 바람나서 상간남 생긴 거야 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저녁에 제 핸드폰이 배터리가 나가서 샤워중인 와이프 핸드폰으로

주문하려고 했습니다. 패턴은 와이프가 알려주지 않았지만

자주 옆에서 봤기 때문에 알고 있었고, 배달 주문하는데 무슨 문제냐 싶었거든요.

배달 어플 실행해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남자한테 카톡이 오는겁니다.

뭐 남자랑 카톡을 주고받을 수는 있는데 내용이 이상하더라고요.

내일 어디서 만날까 이런 내용이 오고 

그래서 와이프 카톡을 살펴보니 그 남자와 관계가 좀 지속 되었더라고요.

서로 사랑해. 보고 싶어.

남편은 너무 싫어. 자기만 좋아

이런 내용들이 있고요. 샤워하고 나온 와이프를 추궁했더니

처음에는 왜 남의 핸드폰을 보냐며 화를 냈지만 결국 시인 했습니다.

제가 다 스크린샷 떠서 제 폰으로 보내두었거든요.

와이프는 용서 해달라고 했지만 

와이프가 상간남이랑 했던 대화중 남편은 싫고 자기만 좋아 라고 했던 게 

계속 오늘 머리속에서 지워지지 않습니다....

와이프랑 더 이상 못살 것 같은데, 헤어지는 건 헤어지더라도

상간남 자식도 용서 할 수 없네요. 유부녀인거 알면서 (와이프가 남편 이야기를 꺼냈으니까)

유부녀랑 만나다니 용서 할 수 없습니다.

변호사 선임해서 상간남 위자료 소송 진행하는 게 답이겠죠?
156
13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ㅉㅉ 2018.02.13 09:46
추천
3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납니다. 상간남도 나쁘지만 댁에 아내분도 상간남 가정에서는 용서 못할 사람이지요. 남편이 싫다고 하니 이혼하셔야죠 카톡내용이 머리속에 맴돌아 평생 지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역시 아내의 불륜으로 이혼한 사람입니다. 저는 더한 것도 봤습니다.
아내의 차에 블랙박스 영상인데 주고받는 대화가 정말 이것들이 사람인가 싶었습니다.
아내를 용서하고 싶다면 상간남소송을 꼭 하셔야 해요. 둘의 관계를 단절시켜야 쓰님도 평안해 집니다. 저는 아내가 이제 상간남을 만나지 않는다고 해서 믿었지만 헨드폰 위치추적으로 또다시 나를 기만하고 있음을 알고 미친 두사람을 한꺼번에 소송을 진행했습니다. 소송을 해도 변하지 않는 아내를 보면서 소송하길 잘했다 싶더군요. 여자든 남자든 불륜을 저질르면 윤리고 뭐고 없습니다. 가차없이 끝내는게 최선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2 21:37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소송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재산분활이랑 양육권. 그리고 앞으로 살길이 좀 낮습니다 그리고 와이프한테 기대버리시고 상간새끼만 잡으세요다으이나네이버 카페쪽 변호사 찾으세요 그게 도움이 될겁니다 요즘 ㅂㅅ같은변호사 의외 많습니다상간남직장으로 소장발송 꼭해달라하세요 대기업이나 공무원이면 대박 대기업이면 짤린거고 공무원이면 소송끝나구 행정부에 투서하시면 짤리지는 않지만 아마 힘들어할겁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주작 2018.02.19 0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프 바람난걸 이렇게 감정없이 읽어본건 오랜만이네 ㅎㅎㅎㅎ 글좀 재미나게 써봐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9 09: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8.02.18 16: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있으면 친자확인부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4: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재미없는 자작글이네
답글 0 답글쓰기
후와 2018.02.14 0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호사는 어떤 분야에 전문인을 찾는게 좋습니다.
전문 이혼 변호사를 찾으셔서 재산 분활 없이 모든걸 다 쓰니님 쪽으로 하시고
상간남으로 인해 인혼을 하니 3천~4천 까지 가능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증거는 그걸로도 충분 할뜻 하네요
합의 같은건 절떄 하시면 안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18.02.13 23: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은 맘떠나면 뭐.. 게임 끝이라 봐야죠.. 맘 아프시겠지만 소송해서 위자료 라도 받고 새출발 하심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8.02.13 19: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도 바람 안 피운 사람은 있어도 한번밖에 바람 안 피운 사람은 없고
사람은 고쳐서 쓰지 못 한다고 했습니다.
그 정도로 엇나갔으면 끝났다고 봐야 하고 이혼은 자연스런 수순이죠
다만 재산 분할에서 이견이 좁혀지지 않으면 소송이고 상간남 엿 멕이고 싶으면 그것도 소송이죠. 뭐 별수 있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8:07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책임도 있어요^^ 만족을 못시켜줬나보죠 혹시 발기부전??
답글 2 답글쓰기
2018.02.13 17: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 아는 지인과 너무 내용이 같아서 댓글 답니다..
그분은 와이프가 교사였는데 동료 교사랑 그랬더라고요..
점점 늦어지고 귀가가..
주말에 일있다고 하고
더 나중엔 외박도 하고...

그리고 와이프 지가 먼저 이혼하자고 하고 집 나가서
그런데 느낌이 이상해서 이혼해주고 통신사 조회해보니 내용이 장난 아니었다는...
전 와이프 위자료 소송걸어서 2000만원 받고
상간남 소송해서 700만원 받았다고 하네요...

교육청에 투서를 넣었지만 개인사라고 징계는 없었다고 합니다..
소송 결과 보고 민원 넣어서 괜찮고 판결 나기 전에 민원 어설프게 넣으면 오히려
명예회손으로 걸린다고 하니 잘 준비하셔서 하셔야 합니다

소송이 왜 중요하냐면
안그러면 글쓴님 정신적으로 너무 피폐해지고 힘들어져요..
돈은 어차피 변호사 수임료 제하면 남는거 많지 않고 소송 기간내 너무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그런 정신적 고통에서 벗어나실려면 소송으로 그 그 인간 위자료 받아내야 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22 2018.02.13 16: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넘어가시면 안됩니다 . 증거 무조건 수집하시구요 일단 막 대응하시기보다 똑똑하게 잘 대응하셔야 합니다. 지금 감정적으로 바로 이혼에 뭐다 절대 생각하지마시구요 지금은 혼인관계에 있으셔야 대응이 좋습니다 이혼문제는 조금 뒤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저도 이혼하려고 별 증거다잡고 변호사사무실 가고 그랫는데 그렇게 해서 결국 남은 건 아이들의 문제나 제 상처밖에 없더군요 다음카페 아내 바람에 대처하는 법 여기 가보세요 저도 이 카페 알고나서부터는 이혼보다는 가정을 세울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여기들어가시면 당장 아내 앞에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실질적으로 조언해주시고 알려줍니다 여기 대처법글들도 좋은데 저는 너무급해서 상담사한테 상담신청까지했는데 진짜 저렴하고 대박입니다..여기 몰랐으면 어떻게 되었을 지 정말 끔찍합니다...암튼 님도 지금 굉장히 이성적으로 잘판단하셔서 잘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여기 가보세요 진짜 도움많이 되실겁니다. 하루빨리 바람에서 벗어나실수있길 바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02.13 16:1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간통죄 폐지된지가 언제데 뭔 소송 이야 그냥 돈 한푼 주지 말고 내쫓아 버리고 새여자 들여 다시 시작해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8.02.13 15:2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번 바람은 영원합니다.. 용서해주면 백퍼 또 바람 핍니다. 남자는 바람을 피워도 가정으로 돌아올수 있지만, 여자는 결코 안돌아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쿨쿨이 2018.02.13 15: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리베리 굿...우선 졸라게 따따 패라..하이킥 니킥 로우킥 니가 할수 있는 액션으로 다 때리라..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4: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아이없다면 다행이네요. 여자든 남자든 바람피는것들은 용서하면 안되죠. 당해봐야 아는 그 고통..용서로 되면 세상 사람 다 바람피게요?ㅋㅋ 꼭 승소하십쇼.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18.02.13 14:3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작 이렇게 대놓고 티나게 쓰는것도 능력이냐? 나도 판생활 오래했더니 초반부만 읽어봐도 바로 알겠네.
답글 0 답글쓰기
루시퍼 2018.02.13 14:28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작좀 그만써라..
설령 패턴 알았어도 카톡 암호도 안걸어뒀다디?

그리고 진짜 바람피는 사람들 특징은..

핸드폰을 한순간도 몸에서 안떼어둬 거의..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3 14:1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부들부들 좀 그만하세욬ㅋㅋㅋ 자작도 정도껏 티가 나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내가바로 2018.02.13 14:1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작러는 너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14: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그냥 넘어가지 마세요. 한번 넘어가면 봐준다고 생각하고 이남자 저남자 다만나고 다닐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3 1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수있는것도 다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