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사진 有) 톡선에 있는 실음과 짝남 쓰니야!!!

ㅇㅇ (판) 2018.02.13 00:09 조회107,69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안녕 이제 글 쓴다 기다렸다면 미안 ㅠㅠㅠㅠㅠ 댓글 엄청 달렸더라 나 이렇게 관심 받을 줄 몰랐어... 좀 많이 당황스럽다 이거 주작이라고 이렇게 올리면 짝남도 알게 될 텐데 왜 올렸냐고 하는 애가 있던데 앞에서 말했다시피 나도 이렇게까지 일이 커질 줄 몰랐다...ㅋㅋㅋㅋㅋㅋ... 톡선 될 줄 누가 알았겠니... 일단 후기 적는 거에 앞서 판녀들이 의문점? 같은 걸 제시 하더라고... 그거부터 짚고 후기를 쓸게 보기 싫으면 스크롤 내려서 후기 부터 봐두 돼!!




나 실음과 지망하는 것도 짝남이 있는 것도 내 친구들은 알지만 이 일이 있었는 줄은 몰라 내가 글을 어제 밤 늦게 올렸고 오늘 애들한테 말하려다가 톡선 된 거 보고 말 안 했거든 솔직히 알아도 상관은 없는데 내가 좀 쪽팔리잖아...ㅎㅎ..... 얼굴 모르는 너네한테 편하게 얘기 한 건데 ㅠㅠㅠㅠㅠ 이런 게 판 장점이잖아 익명 보장 되어 있어서 맘 터놓고 얘기 할 수 있는 거.... 물론 이걸 악용하는 애들도 있긴 하던데 뭐 여튼.. 지금 드는 생각이지만 내 친구들 중에 판 하는 애 몇몇 있는데 어쩌면 이 글 봤을 수도 ㅎㅎ... 만약 보고 있으면 갠톡으로 조용히 찔러봐줘 ㅎㅎ..



앙상블인데 왜 곡이 드림이냐고 한 댓글이 있었는데 앞서 말했듯이 우리 학원에서 이번에 앙상블 수업을 처음 하는 거야 옛날에는 있었는데 없어졌다가 다시 생긴 거래 우린 뭐 처음 하는 거니까..... 그래서 처음인 만큼 가볍게 2인 1조로 시작해서 곡 선정에 자유를 준 거고 앞으로는 그런 게 좀 없어질 거라더라 근데 사실 곡이 어떻든 팀원들끼리 곡을 어떻게 풀어 나가는지 화음 같은 건 잘 맞는 지 그런 걸 보는 게 크기 때문에 곡 선정 같은 건 그다지 큰 문제가 없엉....




한 판녀 말대로 짝남이 볼 수도 있겠지만 그럴 확률이 좀 적은 게 얘가 페북, 인스타 같은 SNS를 안 해... 카톡도 별로라고 주로 문자 하는 애야 문자 아님 전화... 그래서 나한테도 문자를 한 거였고ㅠㅠㅠ 노래도 유튜브나 멜론 이용해서 찾고 듣고 알아보고 막 그래 내가 짝남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야ㅠㅠㅠㅠ 이거 보고 또 짝남이랑 친하다고도 안 했으면서 어떻게 그리 자세히 아냐고 하는 판녀 있을 것 같아서 미리 말 할게 겨울방학 때 학원에서 캠프 갔다고 했지? 그 때 서로서로 다 번호 교환 했다고 했잖아 그 때 짝남이 애들한테 말했어 자기는 카톡 안 쓰고 주로 문자나 전화 쓰니까 연락 할 일 있으면 문자나 전화로 해달라고.... 이렇게까지 말하고 인증도 했었는데 주작이라고 생각 들면 ㄹㅇ 나도 포기 후 너네 편한 대로 생각해 대신 그거가지고 비꼬지는 말아줘 난 진짜 주작 아니니까.




오글 거린다고 하는 판녀들도 꽤 있던데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어! 그건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그거에 대해서는 별 생각 안 드는데 비꼬지만 말아줘 ㅎㅎ 일단 난 짝남을 좋아하는 입장이니까...ㅎㅎ... 계속 말하지만 난 걔를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 짝사랑인데 뭔들 안 설렐까 ㄸㄹㄹ.....


또 댓글 중에 짝남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달라는 판녀 있었는데 일단 눈은 살짝 짝눈? 이야 이게 티는 많이 안 나는데 한 쪽은 무쌍 한 쪽은 살짝 겉쌍 같은? 그런 눈이거든 근데 눈이 또 좀 크다 무쌍인 눈도....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난 무쌍인 눈이 더 좋더랑 ㅎㅅㅎ 티존도 뚜렷하고 목소리는 음 살짝 중저음...? 피부는 조금 까매 내 이상형이 피부 하얀 남자(=엑소 수호) 였는데 짝남 때문에 바꼈다 지금 내 이상형은 그냥 짝남..... 성격도 무뚝뚝하다고 해야 하나 근데 웃을 땐 ㄹㅇ 안 그래보임 친구랑 장난칠 때 짝남 웃는 거 봤는데 진짜 심장이 아프더라...... 키는 170대 후반? 에서 최대 180대 초반으로 보이던데 자세히 잘 모르겠어 내 키가 165라서 옆에 섰을 때 그 정도 돼보이던데 일단 이건 잘 모르니까 넘어 갈게 ㅎㅎ






((((((((여기서부터 후기)))))))))






후기 써달라는 판녀들이 되게 많았는데 학원에서는 별 거 없었어 물론 별 거 없었다고 해도 좁은 개인 연습실 안에서 짝남이랑 나랑 같이 있으니까 난 ㄹㅇ 떨리고 설레고 입냄새 안 나나 화장 안 번졌나 이런 생각 개많이 들었지만... 댓글 중에 짝남이 노래 시작하면 “예쁘네~” 이 가사로 시작하니까 나 쓰러질 거라고 올린 판녀들도 몇 있었는데 너네 어케 알았냐 나 오늘 관 짤 뻔 했다....... 백현님은 미성? 같은 목소리라면 짝남은 앞에 말했다시피 중저음 같은 목소리라 막 간들어지고 이런 목소리는 아닌데 열라 편안한? 달달한? 그런 목소리라서 아니 그냥 난 짝남이라서 좋았다......



연습 하는 내내 난 입냄새 걱정하고 목에서 삑사리 날까봐 ㄹㅇ 쫄았는데 또 한편으로는 너무 행복했음 ㅠㅠㅠㅠㅠㅠ 앙상블 최고 앞으로 짝남이랑 또 같은 조 했음 좋겠다 인원 많아지겠지만 그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나서 집 올 때 짝남이랑 같이 버스 타고 왔거든 우리 같은 학교 다닌다고 했잖아 그래서 짝남이랑 나랑 같은 동네 사는데 아파트도 같으면 좋겠지만 그러지는 않아서....ㅠㅠㅠㅠ 대신 아파트가 그렇게 멀지는 않아 걸어서 거의 10분? 정도 걸리는 거린데 서로 마치는 시간이 다를 때도 있고 우연히 비슷한 시간에 학원 나와서 겹치게 버스 탈 때가 있어도 서로 인사만 하고 각자 이어폰 끼고 버스 타고 그랬거든 그래서 난 버스 같이 탄 것도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




그리구 버스 안에서는 주로 앙상블 얘기 했던 것 같다... 이거 1등 하면 원장님이 상품으로 영화 티켓 주신댔거든 얼마 전에 개봉한 조선 명탐정 아니....?? 그 영화 티켓 주신대서 받으면 어차피 이득이니까 열심히 해서 1등 하자고 막 서로 그랬어 ㅎㅎ 그리고 이 부분에서는 서로 눈 마주치자, 저 부분은 내가 코러스처럼 작게 음 쌓아줄까? 이런 얘기 하고... 개학하면 고2니까 학교 생활 어떨까 그런 얘기도 좀 하고.... 아 반배정은 아직 안 나왔어ㅠㅠㅠㅠ 짝남이랑 나랑 문과여서 같은 반 될 확률이 1/3이긴 한데 제발 됐으면 ㅠ



여튼 버스에서 딱 내리면 난 왼쪽으로 가야 하고 짝남은 오른쪽으로 가야 각자 사는 아파트 나오거든 그래서 내가 버스 내리면서 잘 가라고 했는데 짝남이 오늘 자기 땜에 연습 늦게까지 한 거니까 미안하다고 데려다 준다고 하는 거야 그래서 속으로는 진짜 고개 끄덕이면서 절하고 싶었는데 솔직히 연습 같이 한 거고 오히려 내가 짝남 땜에 떨려서 연습 제대로 집중 못 하고 그랬어서ㅠㅠㅠㅠ 나도 양심이 있어야지 한 번 만에 그래!!! 하는 것도 뭔가 웃기고... 그래서 제발 한 번만 더 물어봐라 이 생각 하면서 괜찮다고 별로 안 늦었다고 맨날 이 때 집 갔다고 그랬는데 짝남이 11시면 늦은 거 맞다고 나 아파트 라인까지 데려다 줌 ㅠㅠㅠㅠㅠㅠㅠ 나 이 때 떨려 뒤질 뻔 괜히 걷는 것도 조신하게 걷게 되고 그러더라 ㅋㅋㅋ..... 엘베 문 닫힐 때까지 잘 가라고 손 흔드는데 무슨 하이틴 드라마 여주 된 줄 알았다 개행복했음ㅠㅠㅠㅠㅠ




무튼 그러고 집 들어왔다....ㅎㅎ.... 너무 갑자기 끝내는 느낌인가 어쨌든 나 지금 기분 너무 좋아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다 예쁜 말 해준 판녀들 덕분이야 ㅠㅠㅠㅠㅠㅠ 물론 짝남은 나한테 진짜 별 뜻 없이 그랬겠지만 난 좋은 걸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쓰고 있는데 짝남한테 문자 왔거든 이제 막 왔따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다 오늘 같이 연습하고 얘기 해서 그런지 좀 친해 진 것 같다 ㅎㅅㅎ 아닌가 내 착각인가.... 말투 원래 좀 무뚝뚝 했는데 문자 보면 ㅋㅋㅋ도 쓰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로도 난 너무 좋아 아 내일 짝남이랑 같이 학원 간다!!!!!!!!!! 버스도 같이 타겠지 그럼!!!!!! 나 내일 예쁘게 하고 학원 갈 거야 꾸민 듯 안 꾸민 근데 예뻐 보이게!!! 얼굴이 안 되긴 하지만 노력할 거다 아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음 여튼 후기는 이 정도 될 것 같은데 별 내용 없었지...ㅋㅋㅋㅋ... 미안..... 나만 설레서.... 글 너무 길었다면 그것두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판녀들도 잘 자고 읽어줘서 고마워ㅠㅠㅠ 판녀들 말대로 잘 됐으면 좋겠다... 구럼 나 짝남 문자 또 와서 답장 하러 갈ㄹ게 읽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혹시나해서 말하는데 욕설이랑 비꼬는 말 하는 판녀들아 좀만 자제 해줘 계속 말하지만 나도 사람이라 상처 받아 ㅠ

519
13
태그
신규채널
[급해얘들아] [미아찾기] [무쩌워] [약혐인가] [드루와ㅠ] [12] [15초삭제]
1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3 00:12
추천
1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정도 욕 먹었음 보란듯이 성공해라.. 성공 후기 기다릴게 행쇼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3 00:14
추천
1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볼 때마다 짝남 맞춤법이나 띄어쓰기 진짜 잘 맞춘다 힝헹홍헹ㅠㅠ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7 21: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잘 되고 있니...? 매일 판 들어와서 3탄 기다리구 있어 ㅠㅠ 얼른 좋은 소식 가지고 돌아오렴!!!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5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잉ㅇ.... 나도 실음 전공이고 전남친 학원에서 만났었는디 그땐 진짜 달달ㄹ했음!! 쓰니야!! 실음과라는 특성 자체가 앙상블도 많이 있구, 만날 기회도 많구 연습실도 한정되어 있어서 눈맞기(?) 좋은? 그런 데야!! 나두 딱히 전남친한텐 보여줄거 못보여줄거 다 보여줬는데도 이어지고 그랬어. 반대로 말하믄 그만큼 다른 사람에게 눈돌리기 좋다는 그런 뜻인데(나도 그렇게 남치니...떠나..ㅁ..) 음늠, 안좋은 얘기 다 적어놓구 이런 소리해서 미안한데,최대한 음악적인 견해에서도 안갈리구, 서로서로 연습 도와주고하면 잘될거야!! 쓰니 사랑 응원할게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0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약 1등해서 영화 티켓 받으면 둘이 같이 보러 갈 듯ㅠㅠㅠ 꼭 좋은 일 생겨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썸남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오진다,,,, 우리 학원엔 왜 이따구들이지,,,,, 쓰니야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장관리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등해서 영화보러가라 후기 기다릴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파 내 일 아닌데도 되게 잘 됐으면 좋겠다 진짜 꼭잘돼야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에 빠진 소녀는 사랑스러운 것 같아 글만 봐도 귀엽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도 너가 짝녀다 10000000000000000000000000%

잘해봐~^^ 꿈도 같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커플이 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냐 근데 불편하겠지만 아이폰이면 홈버튼 두번눌러서 인증 가능하지 않앙 ?? 간간이 주작댓글 보여서 빡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8.02.14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말투가 똑같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꼭 짝남이랑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꼭 이쁘게 하고 나가!!!!!ㅎㅎ꼭 잘되면 후기도 말해주랑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8.02.14 04: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좋을때 2

---------

http://pann.nate.com/talk/340827574
답글 0 답글쓰기
O 2018.02.14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 게시판에 아기엄마가 들어왔네요.......아 설렌다 ㅋㅋㅋㅋ 다음 후기도 써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꼭 잘되라 진심으로 응원할께9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0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탄 기다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3: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실 주작이었다고 판녀시대로 바꿔도 행복할것같고.. 하지만 잘됐으면 좋겠고.. 여러자아가 충돌하고..
답글 0 답글쓰기
O 2018.02.13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설레 ㅍㅍㅍ퓨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짝남님 말투 진짜 와우씨 와 조카 개발리네 맞춤법하고 띄어쓰기 잘지키는거 보니까 숨이 쉬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