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평소 습관이 나오는 배우 GIF

ㅇㅇ (판) 2018.02.13 14:06 조회72,89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내 이보영한테 점수 따려고 햇던 습관들이 하도 많이 해서 몸에 완전히 배어서

촬영할때도 자기도 모르게 나온다는 습관

 

 

 

 

 

 

 

 

 

 

 

 

 

 

 

 

 

상대배우 허겁지겁 차에 태우는 장면에서도

잊지않고 매너손 작렬임@@@@

 

 

 

 

 

 

 

 

 

 

 

 

 

 

 

 

 

 

 

누가 차에 타기만하면 무의식중에 걍 나오나봐

여자한테만 그러는게 아니라 남자한테도 그런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겨넣을때도 매너손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킬미힐미에서 매너손 쩔엇다고ㅠㅠㅠㅠㅠㅠㅠ

 

 

 

 

 

 

 

 

 

 

 

 

 

 

상대배우 침대에 앉으려고하니까

이층침대에 머리 박을까봐 자연스럽게 막아줌

 

 

 

 

 

 

 

 

 

 

 

 

 

 

 

 

 

 

정말 서로 잘만낫다

이쁘고 스위하고 선남선녀야

 

 

 

 

 

 

 

 

 

 

 

 

 

 

 

그렇게 집안일도 잘해준다는데ㅠㅠㅠㅠㅠ

이보영이 너무 부러우네>.<

 

340
4
태그
신규채널
[프로듀스4]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4 09:58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러면...심쿵하지 솔직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2.14 09:20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저 장면들 설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02.14 21: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보영 부부 너무 좋아ㅠㅠ 둘 다 연기 존잘에 선남선녀에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아 몰라 그냥 넘 이쁘고 부러워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5 06: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냥 저 커플 너무좋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5 02: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킬미힐미는 레전드ㅠㅠ 이때 내가 지성인스타 팔로우하려고 인스타시작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으앗 2018.02.15 00: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작 이보영은 해주는줄도 모른다잖아요 ㅋㅋㅋㅋㅋㅋ아부럽다. 지성 성격좋고 매너좋고 다소곳한데 또 박력있고 완전 이상형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스킨31 2018.02.14 23: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 원래 골초였는데 이보영은 흡연자를 싫어했다 함. 그래서 이보영이랑 지성 연애할 때, 지성이 이보영한테 프로포즈를 했는지 어쨌는지 그랬다는데 이보영이 그 때 담배 끊으면 결혼하겠다 했다 함. 지성은 그 말 듣고 그 어려운 완전 금연에 성공했다 합니다. 홍석천이 어떤 방송에 나와서 한 말임. 지성이 그 정돈데 뭘....
답글 2 답글쓰기
2018.02.14 2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 개설레네 씁쓸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21:1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보영 부부 너무 좋아ㅠㅠ 둘 다 연기 존잘에 선남선녀에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아 몰라 그냥 넘 이쁘고 부러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8: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2013비밀 아냐 그거 ㄹㅇ인소 드라마 판인데 여주는 황정음인데 퀼쩔고 개재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6: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달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15: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지다
답글 0 답글쓰기
사랑받는여자 2018.02.14 15:3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보영 시집 잘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멋있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3: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 넘흐넘흐 살앙함 이보영이랑도 넘 잘어울려 흥해라 대상부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3: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세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포카앤칩 2018.02.14 12:59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여자가싫어하는 한국남자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9:58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러면...심쿵하지 솔직히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09:20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저 장면들 설렘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