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회피형 남자 마음 얻는법

(판) 2018.02.13 19:44 조회4,121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헤어진지 두달다되어가는데
포기했었는데요 정말 맞춰즐자신도 없고 다시 마음얻으려 노력할자신도 없어서
그런데 그사람 아니면 안될거같습니다 정말로
도움좀주세요
4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네게하는말]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02.13 22:5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래 댓글들이 다 정답이네요. 상대가 무조건 이해하고 맞춰달라는게 회피형의 본심이에요. 그렇지 않으면 그건 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하죠. 그래서 상대가 떠나건 말건, 별로 상처 받지도 않아요. 아무리 사랑한다고 구구절절 말해도 헤어지는 순간, 회피형은 그건 사랑이 아니었다고 자기합리화 해버리죠. 왜냐하면 회피형이 생각하는 사랑은, 어떤 순간에도 자기를 무조건 믿어주고 이해해주고 기다려주는 거거든요. 그냥 혼자 살게 내버려두세요. 혹시나 운이 좋아서 결혼한다고 해도 마찬가지에요. 무슨 일에도 회피하고 도망치는 습관... 뻑하면 잠수... 뻑하면 상대방 탓... 잦은 말다툼은 모두 상대가 자기를 괴롭히려고 일부러 저러는 거라고 생각해버리는게 회피형이에요. 그냥 회피형은 버리시고, 정상적인 남자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ㅠㅠ 2018.02.13 20:2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회피형한테 목매지 마세요ㅠㅠㅠㅠㅠ 뭐가 그렇게 좋은사람이라고.. 어차피 또 상처 받을거고 그냥 그런사람은 다른 여자 주세요ㅠㅠㅠㅠ 아직 누군가를 사랑할 준비가 덜 된것 뿐이지 나중에 누군가를 만나고 사랑 받게 되면 이 시간들이 참 우습고 내가 귀여웠네 하는 순간이 올거니까 진짜 회피형한테 다시 돌아가지 마요ㅠㅠ 내가 다 속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8.02.14 00:0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까지 자존감이 없을까. 흠..우선 남자가 연락할때만 연락해. 잠수타면 집착하지말고 보채지마. 연락올때까지 기다려. 연락와서 만날땐 잘해주고. 잘대주고. 그럼 다시 잠수타도 내 좋같은성격 받아주는 순종적인 사람 너밖에 없으니 새벽 혹은 술 한잔하고 다시 연락할거야. 그때 똥마려운 강아지처럼 그냥 쫄쫄쫄 달려가면 돼. 그러다 또 잠수타도 절대 달달 볶으면 안된다 그냥 기다려! 잘 알겠니? 몇 번 반복하다 보면 정신차릴거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02.15 0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스로 쓰레기통에 들어가려고 하네. 회피형한테 사랑받으려면 회피형이 하는 것보다 한단계 더 회피하면됨. 회피도 상대적인거라서 회피형이랑 안정형이 만나면 회피형이 발암을 유발해서 안정형이 불안형으느 되거든. 마찬가지로 회피형이 회피형을 만나면 더 강한 회피형이 갑이 되고 약한 회피형이 을이 되서 휘말리다가 불안형까지 되버림. 그러니까 걔가 잠수를 타면 아랑곳하지않고 너따위는 신경도 안쓰인다는 듯이 적어도 걔가 잠수탄것 이상으로 초연하게 똑같이 잠수타면됨. 근데 다시 말하지만 미친개에게 다가가는 것은 용기가 아님. 다들 회피형은 회피해야 해피라고 하는 것에는 이유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18.02.15 0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잠수이별한 전남친 부모님이 책임감1도 없이 키웠는데 얘가 그거보고자라서 나이 30중반인데 모든 인간관계를 잠수로 정리함. 별것도 아닌일인데 좀만 수틀리면 그자리에서 뛰쳐나가던가 단톡방을 나가버림. 문제해결능력이 아예없음. 본인 말로는 자기가 가져보지 못한 평범한 가정을 꾸려서 행복하게 살고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는데 회피성이 지1랄맞아서 오래된 친구하나 없고 주변사람들이 1년정도 지나면 얘성격을 못받아줘서 떠나버림. 인과응보긴한데 한편으로는 안타깝고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3: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두 회피형남자랑사겼는데 결국 제가너무 힘들어서 그만하자구 그랬는데 저랑헤어지고바로 다른여자사귀더라구여.ㅎㅎ.. ㅠ 근데 회피형이안타까운게 제가 진짜 좋아하는거 온몸으로 표현할땐 거부하다가 헤어지고 저는 맘을 다접으니깐 1년뒤에연락오고 2년뒤에연락오고그래요 이제는 제가 맘이 하나도없어서 연락안받지만요 ㅎㅎ.. 그렇게 연락와도 또 사귀면 저도모르게 마음주면 얘는또 회피할거고 나만힘들겠지 이런생각에요.. 회피ㅗㅕㄹ릉 안사귀는게 현명한 일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1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 얻으려 노력할 자신도 없다면서 무슨 답을 바래요? 굳이 얻고싶으면 본인이 할 수 있는 최대한 노력을 쏟는거고, 댓글들처럼 머리 굴려가며 여시짓도 해야 하고. 물론 이렇게 노력한들 돌아온다는 보장은 없지만. 해볼만큼 해봤으면 후회나 미련은 덜 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4 06: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피형을사귀어본여자인데 제경험은 집안환경도 영향이있는거같아요. 전남친아버지가 사업실패후 가족을 두고 잠수탔데요 3년간ㅡ 다시연락이 닿아도 혼자 살면서 가족부양을 책임지지않고 사업실패로 힘든 본인 마음추스리기 바쁘셨던 무책임하고 모든상황을 피하기만하던 아버지를 전남친은 원망하더라고요 본인은 그런 무책임하고.피하는 아버지가 싫다면서 무슨 사소한싸움이나 쉽게대화로풀수있는것들도 회피하는거 보면 가정환경도 무시못할꺼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4 00:0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까지 자존감이 없을까. 흠..우선 남자가 연락할때만 연락해. 잠수타면 집착하지말고 보채지마. 연락올때까지 기다려. 연락와서 만날땐 잘해주고. 잘대주고. 그럼 다시 잠수타도 내 좋같은성격 받아주는 순종적인 사람 너밖에 없으니 새벽 혹은 술 한잔하고 다시 연락할거야. 그때 똥마려운 강아지처럼 그냥 쫄쫄쫄 달려가면 돼. 그러다 또 잠수타도 절대 달달 볶으면 안된다 그냥 기다려! 잘 알겠니? 몇 번 반복하다 보면 정신차릴거다.
답글 3 답글쓰기
힘내 2018.02.13 23: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다림..그리고 그사람이 용기내서 아주조금 다가와줬을때 어르고 사랑해주는거 벌써이년다되간다 이러는거 이젠 제가 지쳣어요.난최선을다햇고 이년이면 벌써 시간은충분하다고봄. 남는건없음 감정소비 희망고문을 많이해서 내마음 너덜너덜한거?그러다가도 한마디에 사르륵녹고 진짜힘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2:56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래 댓글들이 다 정답이네요. 상대가 무조건 이해하고 맞춰달라는게 회피형의 본심이에요. 그렇지 않으면 그건 사랑이 아니라고 생각하죠. 그래서 상대가 떠나건 말건, 별로 상처 받지도 않아요. 아무리 사랑한다고 구구절절 말해도 헤어지는 순간, 회피형은 그건 사랑이 아니었다고 자기합리화 해버리죠. 왜냐하면 회피형이 생각하는 사랑은, 어떤 순간에도 자기를 무조건 믿어주고 이해해주고 기다려주는 거거든요. 그냥 혼자 살게 내버려두세요. 혹시나 운이 좋아서 결혼한다고 해도 마찬가지에요. 무슨 일에도 회피하고 도망치는 습관... 뻑하면 잠수... 뻑하면 상대방 탓... 잦은 말다툼은 모두 상대가 자기를 괴롭히려고 일부러 저러는 거라고 생각해버리는게 회피형이에요. 그냥 회피형은 버리시고, 정상적인 남자분 만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02.13 20: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피형은 동성친구 만나듯 마음 먹고 시작 해야한대요 거리두고...다가올때 잘받아주고ㅋㅋ 피마르겠죠...내 자신이 안정형 애착 성향 이어야 가능할거 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8.02.13 20:2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회피형한테 목매지 마세요ㅠㅠㅠㅠㅠ 뭐가 그렇게 좋은사람이라고.. 어차피 또 상처 받을거고 그냥 그런사람은 다른 여자 주세요ㅠㅠㅠㅠ 아직 누군가를 사랑할 준비가 덜 된것 뿐이지 나중에 누군가를 만나고 사랑 받게 되면 이 시간들이 참 우습고 내가 귀여웠네 하는 순간이 올거니까 진짜 회피형한테 다시 돌아가지 마요ㅠㅠ 내가 다 속상하네..
답글 0 답글쓰기
2018.02.13 19: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알고싶어요 ... 너무 답답하고 힘드네요. 그래서 접겠다고 문자 보냈더니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길 기다려줬어야 한다는 대답이 4일만에 오더라구요 ᆢ 진짜 ᆢ 이기적 ᆢ 난 이유도 모르고 하루 아침에 카톡차단 ᆢ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8.02.13 19: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회피형 남자랑 헤어지고 너무 힘든데요...맞춰줄 자신이 없고 다시 마음을 얻을 자신도 없으시면......끝 아닐까요...?그 사람들은 변하지 않고 우리가 이해하고 맞춰줘야 하잖아요ㅎㅎ저는 다시 돌아가도 그렇게 할 자신이 없어서 지워가고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